본문 바로가기
U_ Record/당첨되다

배민 쿠폰이벤트 ::오늘 운이 좋은날 ㅋ 배민 개미지옥ㅋ

by U;nee Nori 2020. 8. 4.
반응형




엄마생일이라 12시에
미리 케이크 오더 주문할려고
베이커리 매장 주문이나
할까싶어 들어갔더니 옴마
배민 여름 이벤트한다 ㅋㅋ
왠 꿀인가 ㅎㅎ 싶어 배너통해 들어감
하루 세번 도전 가능하단다
12시/ 12시/ 반 1시




원래 이런거 해도 막 1천원 2천원만 되던데 ㅋㅋ
암만 해봐도 그럴려니 했는데 옴뫄 역시나
12시 주사위는 2천원 ㅋㅋㅋ 에레이

욕심이 살짝 나서 ㅋㅋ 3천원은 안되겠거니
싶어 다음 30분에 함만 더 도전해보자했는데
2천원 받기 취소하고 30분뒤 재도전 클릭 ㅋㅋ
12시 30분 두번째 주사위에서





만원 당첨 ㅋㅋㅋㅋㅋ
내눈 의심했었음 천원아닌가 했는데ㅋ
쿠폰을 받을 운명이었다 오늘
2천원 안받기 잘했지 ㅋㅋ나의 선택 ㅋㅋ



요게 단점은 4일 이날
딱 당일만 사용가능 ㅎㅎ안그럼 사라짐
그리고 만원짜리 당첨자는 1만 5천원 이상
시켜야 결제 할인 가능
1천원에서 3천원까지는 1만원이상이고
4천원에서 6천원은 1만 2천원이상이어야되고
사용조건이 있었음 ㅎ
E마트는 쿠폰사용못함 ㅎㅎ

여튼 난 어차피 케이크 배달할거라
2만원대가 넘기때문에
바로 뜌레쥬르 케이크 2호 짜리 만원DC받고 주문했다 ㅎㅎ




27000원 짜리 중간 크기 생크림 케이크를
만원 할인받고 배송비 2천원 포함하고
19000원 결제 ㅎㅎ
돈 애꼈다 ㅋㅋㅋ




배달도 안뭉개지고 너무 잘 옴 ㅎㅎ
오늘은 쿠폰을 받을 운명ㅋㅋ
운좋은 하루였다 ㅎㅎ
매일 이런 이벤할때마다 1만원 받는사람 어딨냐며
받은 사람들 후기보면 ㅋㅋ댓글알바라고
얘기했던 내자신 ㅋㅋㅋㅋ내가안되니 다 비꼬아보임 ㅋㅋㅋㅋㅋ이 심보 ㅋㅋ
1만원 진짜 주기도 하는구나 를
이제야 내가 당첨되니 신기하다 ㅎㅎ
아님 그냥 배민이 퍼주는건지 알수가 없음 ㅋ
여동생은 내가 카톡 공유로 말하자말자
1시 10분에 막판 들어가서 처음던졌는데





자기는 6천원짜리 됬다고 좋아함 ㅋㅋ 2등 ㅋ
이거 원래 이렇게 높게 주는 쿠폰인가 싶었음??
오늘 치킨 파티라도 해야하나 ㅎㅎ
안써도 될 돈 쓰게 만드는 ㅋㅋ배민 주사위이벤트

친구들은 3천원 4천원 못받은걸로 봐서 그렇게 확률이 높지않아보이기도 하고 ㅎ 뭐 여튼 우연치 않게 들어가서 ㅋㅋㅋ 쿠폰 받아 잘사용했다

배달음식 잘시키는 분들에게 좋은 이벤뚜 ㅋ
만원이라도 당첨되면 베스킨라빈스라도 사먹어야겠다 ㅎ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매일 12 시 12시반
1시 이렇게 진행한다고 하니
오늘 못하신분들은 내일 참여 꼭 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