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당첨되다

오오오~~ 티몬 해외직구 화장품 구매,, 이벤트 당첨.. 키엘복주머니 ㅋㅋ

by U;nee Nori 2019. 1. 2.
반응형

 

 

 

 

 

 

 

 

 

 

 

 

티몬에서 몇번이나 명품화장품 딜할 때  립스틱도 사보고 여러가지 몇 개 사본 적은 있는데

매번 그때마다 이런 딜같은 거 하긴 했었는데.. 그냥 지나쳤거든여 ..

응원댓글이벤트 이런거 많이 하던데.. 진짜 주는건가 싶기도 하고 했었는데..

최근에.. 화장품 세일 하길래 몇개 구매하면서 그냥 까페서 커피마시다가

 이글 보다가 심심해서 참여했더니..

 

새해 첫날부터 행운이 ㅋㅋㅋ 왔네여.. 이런 횡재가!! ㅋㅋ

배송문자가 오길래 보니깐 키엘 복주머니 이래와있길래 뭔가 싶어

 티몬살펴보니 제 아이디가 있숨 ㅋㅋㅋ 당첨 캬~~ 간만에 +_+

 

 

 

 

 

 

 

 

 

 

 

 

 

 

응원댓글 달고 ㅋㅋ 키엘 샘플이 들어있는 복주머니가 왔어여

이거는 무조건 거기 제품 구매한 사람들만 참여가능 이벤트구여..

앞으로는 뭐 살때면 꼭 참여해야겠어여 ㅎㅎ

 

 10만원 이상인가 사면 주는 키엘 샘플 키트로 알고 있는데 여튼 남자들

큰 손바닥 만한 .. 캔버스천이라고 하는 (광목천)으로된 ㅋㅋ

오렌지그림 떡 그려진 파우치..에 담겨져 있네요..

 

 

 

 

 

 

 

 

 

 

 

 

 

그안에 담겨 있는 미니미 샘플들.. 용량은 30ml 짜리 클렌저랑

키엘 클리얼리 코렉티브 브라이트닝 앤 수딩 트리트먼트 워터 라는 토너 제품 30ml

비타민 에센스라고 불리는 제품 요렇게 5ml 담겨 있네여 ㅎㅎ 

여행용으로 좋은 구성이에요 ㅎㅎ 

 

 

키엘 사이트에 가격 얼마나 하는 가 싶어 검색해봄 ㅎ심심해석... 본품은 몇미리인가 싶기도하곡 ㅎㅎ  

역시 에센스가 가격이 비싸네여 ㅋㅋ 적게 들어있는 만큼 ㅋㅋ

여튼 에센스는 샘플로 몇번 받아본 적 있는 제품인데 저는 그닥 좋은 지는 모르겠더라구요 ㅎㅎ

그냥 끈적임있는 쫀쫀한 에센스인데 ㅋㅋ 농축감이 들고 리치한 감이 있거든여..

그냥 화장하기전에 좀 많이 건조한 부위에 좀 발라주고 메이크업해도 쓸만했던 ㅋㅋㅋ 촉촉 에센스로 기억

뭔가 알갱이 같은게 들어있던걸로 기억합니다만!! ㅎㅎ 여튼!!

 

 

 

 

 

 

 

 

 

 

 

Clearly Corrective Brightening & Exfoliating Daily Cleanser

A skin brightening face wash that gently exfoliates skin and purifies it from harmful environmental pollutants.

 

 

 

 

 

클렌징폼은 그냥 거기서 거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뭐... 패쓰 ㅋㅋ

 

 

 

 

 

 

 

 

Clearly Corrective™ Brightening & Soothing Treatment Water

A skin brightening treatment water that soothes, hydrates and visibly boosts skin clarity.

 

 

 

 

 

 

 

요곤 저자극 화이트닝 트리트먼트 워터?

감초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서 피부진정과 피부속 수분 채워주고

엑티베이트 C성분 함유로 피부 멜라닌 색소의 생성을 억제하는데 도움을 준다네여.

 

 

 

 

 

 

 

 

 

 

 

 

 

액체안에 반짝거리는 뭔가 있던데 ㅋㅋ

사용시 ㅋㅋ 즉각적으로 촉촉한 반짝임을 느낄수 있다는게 이거 때문인가바여..

여튼 그냥 토너인걸로 ㅋㅋ 브라이트닝? 토너!?

 

 

 

 

 

 

 

 

 

Powerful-Strength Line-Reducing Concentrate

A potent Vitamin C serum with 12.5% Vitamin C and Hyaluronic Acid.

 

키엘 파워풀 스트렝스 라인 리두싱? 콘센트레이트

 

주름과 피부결 개선하는 기능성 고농축 비타민 C 에센스 ㅎㅎ

입가나 눈가와 얼굴 잔주름의 흔적이 완화되고 피부톤이 밝아지고 피부결이 매끄러워진대요.

이게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는 효과가 있어 피부를 더욱 건강하게 케어해주고 부스터로도

사용가능해 다른 에센스와 겸용으로 함께 사용시 에센스의 효과가 극대화된다고 하네요.

 

세안후 토너로 피부결정돈하고 요걸 골고루 펴발라주면 됨 ㅎㅎ

50ml 에 우리나라돈 85.000원에 파는 후덜덜한... 에센스..

 

 

 

 

 

 

 

 

 

 

 

 

 

여튼 여행가거든 꺼내쓸려고 미개봉 서랍행.. ㅋㅋㅋ

여튼 감사히 잘쓰겠어요..

앞으로 티몬 명품 화장품 애용 많이 해야겠어요 ㅎ

다들 거기가서 구매 궈궈~~

 

해외직구라서 면세보다 할인율도 좋고 괜찮은 것 같더라구요 ^^

 반했슴!! 선물도 주고 후후후~~ 자주 애용해줄테니.. 다양한 제품 세일 해주시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