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당첨되다

이서진이 광고하는 닥터 제이준 마스크팩 당첨!!

by U;nee Nori 2018. 12. 16.
반응형



 

 

 

친구가 알려준 ㅋㅋ 닥터 제이준!! 이벤트 한다고 체험 샘플킷 받을 수있다고 소개해줘서

나도 피부 테스트하고 샘플받기 신청했는데 신청하고 한 일주일 한참 넘어서 이주쯤 되서

깜빡할 때쯤에 택배하나가 도착 했다.

 

 

 

 

 

 

 


 

난 샘플인갑다 했는데 박스가 좀 무게감이 느껴져서 뭔가 했더니...

뭔 마스크팩이랑 샘플킷이 같이옴..

 연말이라서 뭔가 같이 뿌리나 했는데.. 그게 아니였숨.. 유통기한도 2020년까지고 ..

정품 표시되어있고.. 하길래 .. 뭔가 싶어 사이트 살펴보니..

 

 

 

 

 

 

 

 

 

 

 

그냥 공유 이벤트 이런게 당첨됨 ㅋㅋ 페이스북인가 공유하고 했던 기억이 있긴 한데.. ㅋㅋ

그게 당첨.. 3등은 마스크팩 단상자 2개.. ㅋ 2등이라도 되면 스킨 로션 세트인가??!! 부럽구료//

여튼 생각지도 못하게 상품 당첨되서 받아보니 뭐 그것도 좋음 ㅎㅎ

 마스크팩 단상자당 10장씩 들어있어서.. 올 겨울 풍족하게 사용할 듯..

안그래도 잡지부록 사면서 받은 마스크팩도 수두룩한데..  닥터 제이준 굳 이벤트 덕에..

제이준 마스크팩도 다 써본다.. 시중가 검색해보니.. 14.000원대 정도에 한박스 팔던데

여튼 써보고 좋으면.. 내 돈주고 사서 쓸지도 ㅎㅎ .

 

 

 

 

 

 

이건 이번 달에 이벤트로 하던.. 샘플 트라이얼 키트..

아직 다른건 다 써보지는 않았는데.. 미스트만 작아서 파우치에 들고다니면서 쓰는데 괜찮은 느낌 ㅎㅎ

이건 내가 아는 바론 11월달에도 계속했었고 12월달에도 하길래.. 재고가 많나 했다 ㅋㅋ 

닥터제이준 베스트 아이템들 써볼수 있는 미니 세트들.. 난 이걸 체험해볼려고 신청했으나..

다른 상품들도 더 온셈 ㅋㅋ 2018년 운 여기에 다쓰다.. 

 

 

 

 

 

 

요새 마스크팩은 다 이렇지만.. 닥터준 마스크팩류 제품은

 마스크팩뿐만아니라.. 위에 클렌징 폼과 마스크팩후에 바를 크림류도 샘플지마냥 더불어 붙어있어..

생각보다 기초 세트 같은 느낌이 많이 드는 마스크팩이었다..  여행갈 때 가져가도 요긴하게 사용할 것

같고.. 뭔가.. 외국인 친구들한테도 선물 해주기도 좋을 것 같은!! 그런 제품이었달까..

 

 

 

 

 

 

흰색 제품은 미백마스크팩인데.. 여긴 또 들어있는게 다르다 ㅎㅎ

 아이크림이랑 뭔 수면팩 겸용

 고농축 앰플 샘플이 마스크팩과 같이 샘플지가 붙어있음 ㅎㅎ

  

 

 

 

 

 

 

지금 초록이를 한번 사용해보고 있는데.. 그린 시트도 특이하고 ㅎㅎ

 여느 마스크팩 처럼 촉촉함도 보습감도 있어 ,, 잘 쓰고 있다.

좀 더 써보고 괜찮으면 리뷰 더 남겨보도록 하고!!

여튼 오늘 선물 받은거!! 간만에 나는 기록해본다. 히힛!! 

 

 

 

 

 

 

여기 닥터제이준 사이트에서 이벤트를 자주 하는 것 같다..

관심있으신 분들 한번 사이트 검색해보시고

체험이벤트있을 때 신청해보시길 ^^

   닥터 제이준 ♥ 잘 쓸게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