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당첨되다

파우더룸 APP 리뷰이벤트 당첨! 메이크온 클렌징 인핸서

by U;nee Nori 2017. 6. 4.
반응형

 

↓ 아래 이미지는 파우더룸에서 발부한 정보를 다시 제가 재정리한거이오니, 다른 까페나, 블로그 등 업로드 하지마세요. 

 

 

 

 

 

 

요즘 파우더룸 앱 이벤트에 빠져있어요.. 열심히 활동한만큼 파룸에선 배신을 하지않는달까??

모든 참여 회원들 대상을 뽑아 아낌없이 선물을 투척하는 파룸!! 잇님들도 시간 나시면

내가 사용해본 제품 리뷰 올려서 회원님들간 공유도 해드리고~ 이런 선물 혜택도 받아보세요. ^^ 

 

 

 

 

 

 

 

 

 

 

 

 

 

5월달 참여 이벤트로.. 메이크온 클렌징 인핸서 1명 / 어반디케이 올 나이터 메이크업 스프레이  2명 /

댕기머리 고트밀 클렌징폼  20명/ 하프 문 아이즈 핑크 프루티 30명 이렇게 총 53인에게..

 미세먼지방어템들을 뿌려주셨는데용!!  이번에 일등 먹어서... 좋은 제품으로 선물받았네요. 감개무량..

30일에 발표났는데.. 6월 3일 저녁에 당첨선물 박스가 도착해서 얼릉 개봉해보았어요.

 

 

 

 

 

 

 

 

 

 

 

 

 

연분홍의 상자가 에어캡에 예쁘게 쌓여 있어요. !!

제가 받아본 제품은 아모레퍼시픽의 뷰티케어 디바이스 브랜드인!

 메이크온 클렌징인핸서 로맨틱 핑크로 받아봤어요.

정가가격대는 19만이라는데.. 인터넷 최저가가 ㅋㅋ 이 구성은

10만 중반대에 판매를 하고 있네요.

 

 

 

 

 

 

 

 

 

밤이라서 ㅋㅋ 불끄고 봤더니,, 컬러가 허애보이는데

살짝 핑크끼가 가미된 박스에요. 여성스러운 느낌 한가득.. 박스가 불빛받으니 반짝임 ㅋㅋ

사선으로 비춰지는 이런 디자인으로 만들어놔서 ㅋㅋ 세련미랄까? 뭔가 고급진 느낌도 들고 ㅎㅎ

여튼 이런 구성은,, 선물용으로도 딱일듯 합니다. 여자친구, 베프, 사랑하는 딸에게 선물하면 너무 좋아할 것 같아요.

뒷면에 표기되어있는건 구성품 표기가 적혀있구요. 아주 기본적인 구성이 담긴 패키지에요.

그냥 기기와 기기 커버, 충전스탠드만 들어있는 ,, ^^

 

 

 

 

 

 

 

 

메이크온 클렌징 인핸서는 브러시가 다양하게 나와있어,, 내가 쓰고자하는 브러시를

별도로 구매해 적용시켜 쓸수 있다는 점이 참좋죠.. 피부타입별 브러쉬도 있구

마사저브러쉬도 있고 ㅎㅎ 바디용도 있고, 다용도로 쓸수 있다는 점도 참 매력적이에요.

기본 브러쉬도 사용하다가 좀 헤지거나,, 오염되거나 그러면 다시 브러쉬만 교체해주면 되니,,

그것도 좋아요. 온라인 가격대는 만원 중반에 -2만원대로 가격차이가 있네요.   

 

 

 

 

 

 

 

왼쪽은 제품 사용 설명서가 동봉되어있는 작은 박스!!

오른쪽은 인핸서 충전기와 거치대가 들어있어요.

 

 

 

 

 

 

 

 

개봉해보면 이렇게 ㅋㅋ 설명서랑 충전기 들어내면 본체가 등장하지요..

 

 

예쁜 베이비 핑크 같은 느낌의~~ 아주 여성여성한 제품이 등장..!!

 

 

 

 

 

 

 

 

 

 

 

 

 

제조 판매업자는 아모레퍼시픽! 본체는 한국 센트로닉스에서 만들어졌고

 핑크브러쉬만 중국 센트로닉스에서 만들어왔네요. 여튼 기기가 국산이라 요리조리 봐도

매우 튼튼해보입니다. 브러시는.. 뭐 전동칫솔도 그렇고,... 쓰다보면 헤지기 마련이고

오염될 확률이 높으니깐 3-4개월 쯤이면 새로 교체할 시기가 있을 것 같네요.

 

 

 

 

 

 

 

 

 

들어있던 사용설명서에는 제품소개와 다양한 사용가이드 / 관리상 주의사항/

 품질보증서 / 기기본체만 구입후 2년 무상서비스  등  잘 기재되어있어요..

책자 살펴보다가 ㅋ 피부타입별 클렌징 모드는 이런식으로 사용한다 정보가 잘표기되어있어

카메라로 담아봤습니다.. 이렇게 사용을 하면 되요~ ^^

솔직히 이 작은 ㅋㅋ 인핸서로 바디 전체를 하기에는 다소 무리감은 있을 것 같고 ㅋㅋ

그냥 페이스나 팔꿈치 다리정도는 뭐 쓰기 괜찮을 것 같은 느낌?!!

 

 

 

 

 

 

 

 

 

 

오른쪽 박스에 들어있던 충전기 어댑터!! 저는 예전에 저렴한 전동클렌징 브러쉬는 건전지타입을 사버려서..

진짜 헤프게 건전지만 넣고 사용을 했었는데 참.. 그게 쓰다보니 너무 불편하더라구요.

역시 싼건 빈지떡... 돈 더주고 뭐든 사세요 ㅋㅋ

항시,, 건전지가 떨어지면 안되니깐 ㅜㅜ 그에 비해 메이크온 클렌징 인핸서는 충전타입이라 너무 좋네요.

약 3시간 가량 스탠드에 올려 충전하면 30분 충전이 된다고 해요.

여튼 이건 사용하고 거치대에 올려두기만 하면 자동 충전이 되니깐 은근 사용감이 편하게 느껴져요.

 

 

 

 

 

 

 

 

 

 

크기는 56*76*143mm 무게는 215g 무겁지는 않아요.

그립감도 한손에 딱 잡히고 남자들 전기면도기 만하다고 할까? ㅎ

일단 모양도 ㅋㅋ 머리통쪽으로 놓을 수도 있고 ㅋㅋ 모양은 참 잘 선택한듯..

그리고 거치대 또한 좋은점이 사용하다가 세면대에 안놔도 되고!!

이 위에 세워둘수 있는 점이 마음에 들어요, 밑 하단부분의 자석과 맞물려 거치가  딱되요,,

그리고 물에 닿아도 방수가 되는 제품이라 걱정이 없어요.

세척도 쉽고!! 그것도 은근 편하더라구요, 

 

 

 

 

 

 

 

 

 

누르면 소리 알림음이 딱딱 나오는데 ㅎㅎ 쓰기 좋아요 ㅎㅎ

약하게~ 강하게 ~ 마사지 전원  3단계로 눌려지고!

단계별로 모가 박힌 라인이 늘어나면서 돌아가는걸 볼수 있었어요.

약은 내부 3라인만 돌다가 강은 내부 4라인 돌고 ㅎㅎ

마시지는 전반적으로  강약은 느슨하게 털이 도는 느낌이라면,,

마사지모드는 모가 세워지는 느낌처럼 탄탄하게 진동을 주는 느낌이더라구요.

 

 

 

 

 

 

 

버튼 소리에요, 영상에 담아봤어요. 저렇게 3단으로 쓸수 있어요

 

 

 

 

 

 

 

 

손에 물묻고 ㅋㅋ 카메라로 그냥 못찍고 폰카 한장 남겨봐요  ㅋㅋ 욕실 뜨뜻한 물 받아놨더니

습기가 차서 화질이 개구리네요, 담에 좀 더 좋은 화질로 교체를 해보겠습니다!!  

뭐 암튼 요렇게 사용을 했습니다.. 기기 중앙에 클렌징폼짜도 되는데 저는 얼굴에 조금만 묻혀서 테스트를

해봤는데 ㅋㅋ 기기가 피부 예민한 곳 닿아도 까끄럽거나 그렇지않고 엄청 부들한 느낌이라 자극이 없어 쓰기 좋았어요.

그리고 겉에 큰 모가 내 피부에 딱 대여져있고 내부 모들이 도니깐!! 물튀김도 다소 적은 편이에요.

  눈 주위로 물이 막 튀거나 하지않는 편이라ㅡ 인핸서가 참 써보니 똑똑하더라구요.

쓰다보면 거품도 풍성하게 잘 나서 V라인에 T존 이어~ 양볼까지 ㅎㅎ 세심하게 클렌징을 할수 있었어요.

 

 

 

 

 

 

 

 

일부로 사용전에 얼굴에 낙서를 했어요 ㅋㅋ 콧볼 주위 사이에도 잘 닦이는지도 너무 궁금했고..

블러셔도 일부로 크림타입 제품으로 발라서,, 40여분 지나서 좀 굳은 느낌이 날때.. 그때 세안을 해본거고,,

립스틱이나 파데, 그리고 컨실러도 사용을 했어요. 여튼 은근,, 베이스 제품들이,, 바르고 오래시간이 지나면

아주 미세한 모공사이에 밀착되어 진짜 여러번 클렌징안하면 잘안닦일때도 간혹있어요. 그게 세안후 토너 닦을 때

녹아 나오는 경우도 허다할때도 있어요. 내가 진짜 신경안쓰고 세안할때마다 그렇더라구요.

손으로 할때는 한계감이 있기 마련인데!! 진짜 그냥 클렌징 티슈로 닦고 하지않았는데도 ㅋㅋ

그냥 기기사용만으로도 아주 깨끗한 클렌징을 할수가 있어요.

거울로 계속 봤는데 콧볼 코 주위 아주 미세 모공도 깨끗해진 느낌??!!!

 

 

그리고 사용감도 개운한 느낌이 더 극대화되네요. ㅎㅎ

일단 브러쉬가 자극감이 없는 아주 부들한 제품이라,, 매일 사용해도 될 것 같구요.

요즘 황사니. 미세먼지니.. 장난아니잖아요 ㅜㅜ 화장을 안하고 나갈수도 없고

글로시하게 촉촉하게 피부해서 나가면 내피부에 다달라붙어있을 것 같고...

그럴때 진짜 메이크온 클렌징 인핸서로 싸그리~~ 모공속까지 케어를 해준다면

진짜 곱디고운~~ 예쁜 피부를 가질수 있을 것 같으네요. ㅋㅋ 어디서모를... 사용후의 자신감... ㅋㅋ

여튼.. 오늘도 파룸덕택에.. 피부가 깨끗해지네요. 감사히 잘 애용하겠습니다. ^^

 

 

  

위 리뷰는 파우더룸 앱 이벤트에서 당첨된 선물을 받고

 제 주관적인 의견으로 리뷰를 작성해봤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