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당첨되다

폴앤조 CJ몰 신규입점기념 샘플링 EVENT 300인에 뽑히다..

by U;nee Nori 2017. 10. 28.
반응형

 

 

폴앤조 CJ몰 신규입점기념 샘플링 EVENT 당첨 ㅋㅋ

(2017.09.29 ~ 2017.11.01)

 

 

 

 

 

 

 

추석 때 cj몰에서 뭐 사다가 ㅋㅋ 이런 이벤트 하길래 그냥 ㅋㅋ 댓글 응모했거든요 저도 ㅎㅎ

한 3천명 넘게 참여했던데.. 되겠거니 생각도 안했는데 오늘 뭔가 이렇게 왔길래 보니.. 당첨되었네요.

 300인에 ㅋㅋ 들어감.. 운도 좋아.. ㅋㅋ  샘플제품 미니어쳐나 그런거 왔으면 참 좋을텐데..

당첨제품도 뭐가 왔는지도 모르고 뭔가 부피가 크길래 기분 좋게 열어봤더니 ㅋㅋ 실망.. ㅋㅋ

 

 

 

 

 

 

 

 

 

대략 이렇게 댓글 응모 이벤트였었음 ㅋㅋㅋ

 

 

 

 

 

 

 

 

 

 

일단 부피는 큰데 엄청 가벼워서..;;; 뭔가 했는데...

 

 

 

 

 

 

 

 

개봉해보니 ㅋㅋ 그냥.. 뭔 .. 틴케이스 하나랑.. 샘플지 3장 딸랑 들어있었음.. ㅋㅋ 실몽했숨...

샘플지도 진짜 기본 샘플지 양이 아니라 엄청 적게 들어있었음..

좀 틴케이스에 샘플지좀 여러장 챙겨줬으면 참 좋았을 텐데 그런 아쉬움...

이런 샘플지가 얼마한다고.. 이렇게 애낄까... ㅋㅋ 몇번을 사용해봐야 좋은지 안좋은지 알수있을텐데.. ㅋㅋ

 

 

 

 

 

 

 

 

 

 

뭐 여튼.. 남자 손바닥만한 깊이감 좋은 폴앤조 틴케이스 득템..

크기감이 쿠션팩트 하나 들어갈 정도로 큼직함.. 여기 뭘 담을까 생각하다가..

연고랑 쪽집게 ㅋㅋ 그런거 담아뒀음 면봉이랑..  침대 옆에 떡 방치중 ㅋㅋ

여튼 안주는 것보다.. 줬으니.. 잘 사용중.. 입네다. 감사합네다.. 폴앤조!!

폴앤조가 CJ몰에 런칭해서.. 이제 쉽게 백화점안가도 폴앤조 제품을 주문할수 있어 좋네요.

 다양한 제품들이 올라오길 기대하며~~ 폴앤조 제품 뭐 하나 사봐야겠네요. bye!!!

 

 

 

 

 

 

 

 

 

 

지금 Cj몰에서 런칭기념 이벤트도 하고 있네요.

관심있으신 분 참여하세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