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당첨되다

아벤느 미네랄 플루이드 SPF 50+ PA ++++ 파우더룸 APP 리뷰이벤트 당첨

by U;nee Nori 2017. 5. 14.
반응형

 

 

 

 

 

 

 

파우더룸 APP 리뷰이벤트~

이번에는 내가 써본 선크림 제품 5개 이상 리뷰쓰면 응모~! 조건으로

 100명을 뽑아 선크림을 뿌린다길래.. 선크림이야 많으면 온가족들도 쓰고 좋으니깐

그냥 무심코 응모했는데 8일날 발표에..  첫빠따로 ㅋㅋ 당첨됬네요!! 

상품배송은 14일에 제품이 도착했다능!!

 

 

 

 

 

 

 

 

 

 

 

 전 아벤느 미네랄 플루이드 선으로 왔더라구요!!

100명에게 전부 같은 제품을 주는게 아니고,

 

아벤느 선크림 10명 / 에이트루 블랙 티 올데이 롱 선크림 10명

바이오더마 포토덤 맥스 아쿠아 플루이드 10명 / 유리아쥬 베리어썬 스틱 인비저블 10명
닥터지 그린 마일드 업 선 10명 / 클리오 킬프로텍션 선베이스 (보송) 10명
메이크프렘 블루 레이 선크림 20명 / 얼스레시피 워터풀 썬젤 10명 / 마녀공장 퓨어 선블럭 10명

 

이렇게 나눠서 다양한 선제품들을 선물로 나눠주더군요 +-+

 그래도 저는 제가 자주 찾는 코스메틱 브랜드 제품의 선크림이 받아봐서 기분 좋아요!!

 저자극 제품으로도 유명한 아벤느!! ㅋㅋ

 

 

 

 

 

 

 

 

 

 

 

용량이 40ml라는데 진짜 엄청 작더라구요 패키지가 ㅋㅋ

놀랐다능... 폰 크기만한 외장배터리보다도 작다니... !!  

작은 만큼이나.. 폭풍치기로 금방 사용하겠지만..

작아서 휴대하고 다니기에 참 좋은 것 같아요. 작은 백에도 쏙!

 

 

 

 

 

 

 

 

 

 

 

 

아벤느 미네랄 플루이드 SPF 50+ PA ++++ 지속 내수성

40ml 가격은 32.000원 (인터넷 최저가 28.000)

 

 

 

 

 

아벤느 미네랄 플루이드 SPF 50+ PA++++ !! 플러스가 세개가 아닌 네개!! 워어~~!!

 용량에 비해 쪼꿈만한게 가격이 깡패지만,, 무기자차에 성분도 기존 화학제품과는

다른 100% 미네랄 필터로 민감성 피부 부터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한  자극 선케어 제품이라

 하니 단가는 좀 올라가는거야 당연 지사니깐 이해는 됩니다..

 

광범위한 UVA와 UVB를 모두 차단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미네랄 필터를 사용할 경우 발생하는 백탁 현상이 생기지 않는 점이 장점을 가진 제품이라고 되어있는데

 

잡지나 이런데서 아벤느 관계자말로는!!

 “미네랄 필터는 피부 외부 각질층에 일종의 보호막을 발라 자외선을 반사시키는 원리로,

피부속으로 자외선이 흡수되지 않아 민감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을 만큼 안전하고 효과가 오랫동안

유지되는 장점을 지녔지만, 도포 시 하얗게 되는 백탁 현상이 발생하는 점이 단점이다며 얘기를 했었는데..

이걸  미네랄 필터를 사용했는데도 백탁 현상이 생기지 않는 점이 장점으로 만들었다???? 진짜 

과연 백탁이 없을지.. 정말 궁금하더라구요. 여튼 오늘 제가 사용해본 사용감 제대로 전해드릴께요.

 

 

 

 

 

 

 

 

 

 

 

 

 

아벤느는 늘 선크림도 튜브형쓰더니 이번엔 크림 제형이 아닌지라 그래서 PP통을 사용을 했나봐요.

촉촉한 플루이드 제형으로로 나온 제품인데. 수분감있는 촉촉한 묽은 제형으로 발림성은 더 좋아지고

피부에 더 가볍고 얇게 발리면서 매끈하게 연출이 가능하다네요.

 

자외선 차단 기능성이면서 피부 자극 테스트가 완료되고 향료랑 화학필터, 파라벤 성분이

첨가되지 않은 착한 제품이라 민감성피부, 트러블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될 것 같아요.

 

그리고 아벤느 제품에는 전부 아벤느 온천수가 들어있는거 아시죠?

민감해진 피부 진정 및 피부 장벽강화에도 도움을 준다고 하니

여름철에 달아오르는 피부에 효과적일 것 같아요.

 

 

 

 

 

 

 

 

 

 

 

 

 

 

뚜껑은 이렇게 여는데 정말 귀엽더라구요 ㅋㅋ 별모양 같은? 캡타입 뚜껑으로 되어있었고

내용물이 잘섞이도록 흔들어서 사용하라고 되어있네요.

 

근데 구멍이 크고 그래서 인지.. 배송 도중에 얼마나 흔들렸으면 ㅋㅋ

동전 500원 네치.. 만하게 뿜어나와있어서.. 티슈로 닦아냈다능 ㅜㅜ

저는 튜브타입만 쓰다보니 그래서 인지 이게 뭔가 열고 하는게 불편하게 느껴지네요.

 라운드된 부분으로 양조절 할때도 뭔가 살짝 불편한 느낌도 있었어요.

 

 

 

 

 

 

 

 

 

 

 

손등에 먼저 테스트를 해봤어요. 좀 짙은 백색에 묽은 제형감!!이고

수분감이 있어 촉촉해요. 그래서 발림성이 더 좋아요.

평소에 100원동전보다 더크게 짜서 바르는데.. 이 제품은 조금만 짜서 써도 될 것 같아요.

 묽은 타입이라 전반적으로 넓게 도포가 되는 편이었거든요.

 

 

 

 

 

 

 

 

 

 

 

 

처음에는 손끝으로 유분감도 좀 느껴져서 미끌한 느낌도 드는데!! 막상 전체

펴바르면 끈적임도 안느껴지고 보송한 느낌이 더 강하게 마무리가 되요.

 

 

 

 

 

 

 

 

 

 

근데  펴바를 때에는 백탁 현상이 딱 느껴지거든요? 진짜 하얗게 펴발려서 걱정이 되던데..

 그래도 좀 여러번 롤링해주고나면 CC바른거마냥 톤업 제품 처럼 피부가 한톤 밝아져요

제가 느끼기엔 미네랄필터니깐 아무래도 ㅋㅋ 아주 쪼금은!!

 백탁현상을 다 없애지 못한 제품 같긴 합니다.

 

 

일단 마무리감도 끈적임도 없고 보시다시피 보들해요. 그래서 지성인들이 좋아할 것 같은

선제품이 아닌가 싶었어요. 또 화장을 이 위로 더 해주어도 밀리는 감은 없어서 쓰기 좋았어요. 가

벼워서 기초 같은 느낌도 들고 저는 사용감은 뭐- 괜찮았어요.

 

 

 

 

 

 

 

 

 

 

 

 

 

다만 양조절이 좀 쉬운 편은 아니였어요. 케이스를 누르면 너무 제형이 왈칵 나온다할까??

그래서 양 조절을 잘 해야할 것 같아요. 양조절 못하면 너무 하얗게 발려져서

좀 많이 낭비를 하게 되더라구요. 제가 처음에 쓸 때 부터 그랬어요. 용량 40ml 밖에 안되는데

한번쓸 때마다 3-4ml는 쓴것 같은 느낌은 뭐죠.. ㅋㅋㅋ

 

여튼 저는 노란 피부톤인데 이거 쓰니깐 얼굴이,, 너무 화사해지더라구요.

쿨톤같은 피부톤이 되었숨 ㅋㅋㅋ  여기 파데올리고 하면 뭐 그렇게 동뜨거나 그런 느낌은 없었어요.

 

 

 

 

사용시 주의 사항은 또 아래 사진 보시면..

 

 

 

 

 

 

 

 

 

이게 손/팔/다리 등에 바를 때에는 ㅋㅋ

짜놓고 빨리 안펴바르면 ㅋㅋ 피부에 이렇게 얼룩이 남아요.

저거 한번 피부에 저렇게 되버리면 손으로 아무리 닦아도 안펴져요;;

 

 

 

 

 

 

 

 

 

 

 

밝은데서는 그렇게 잘 안보여서

더 자세히 보시라고 ㅎㅎ어두운데서 촬영했는데 보이시죠? 얼룩진거,,, 저거 다펴바른 상태인데도

 불구하고 자국이 남네요. 저럴 때에는 물티슈로 경계선 지우고 ㅋㅋ 더 발라주던가 해야대요;

 

일단 이제품이.. 바르고 안바르고 차이가 딱 나요. 보시다시피 저렇게 ㅋㅋ

그래서 좀 닦였다 싶으면 더 덧발라주고 하기엔 ㅋㅋ 눈에띠니깐 참좋긴 한데 너무 저렇게 겅계선 지고 하면

 좀 그렇긴 해요. 래서 일단 짜서 쓰면 바로 롤링 고르게 시작해줘야 저렇게 경계선이 안생겨요!!

 

 

 

일단 유기가 아닌 무기자차고 성분도 괜찮고!

 가볍고! 끈적임 없고.. 보송하고! 무기자차지만 묽게 만들어서

발림성도 좋고, 소량만 발라도 효과는 즉각 있는 자차제품이니깐!!

야외활동 할 때마다 자주 써줘야겠어요. 메이크업하고 나면 뭐

하얀건 티도 안나니깐 그냥 사용감은 무난했어요.

다만 피부 하얀 사람들은 이정도는 ㅋㅋ 괜찮다고 보는데.. 태닝한 사람들이나 피부톤이

다소 어두운 사람들에겐 ㅋㅋ 많이 하얀 느낌이긴 하더라구요.

 여튼 이왕 사용했으니. 잘 사용하겠습니다.  

 

 

 

 

 

 

 

 

 

 

 

 

 

 

 

위 리뷰는 파우더룸 앱 이벤트에서 당첨된 선물을 받고

 제 주관적인 의견으로 리뷰를 작성해봤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