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당첨되다

11번가 아모레퍼시픽 우수후기 시상?! 리리코스 리미티드 에디션 선물!

by U;nee Nori 2017. 4. 10.
반응형

 

 

 

 

 

 

 

 

 

 

 

11번가에서 스킨. 로션, 쿠션 리필 같은 걸 떨어지면 자주 사는 편인데 ㅋㅋㅋ

거기서 뭔 이벤트를 했나봐요.. 저는 이번에 이벤트 했는지도 몰랐다능!! 이거 제품 받아보고,.

 사이트 가보니깐.. 11번가 아모레퍼시픽 거기에서 자주 이런 이벤트를 하더라구요.

내가 구매한 곳에는 이미 글이 내려가 있어서 당첨자 발표니 뭐니 보이지 않았지만..

또 다른 이벤트 창을 보니 이런 식으로 하고 있길래 살펴보니,

 

제품 구매후 리뷰 한 사람들 몇명 뽑아서 우수후기라 해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선물을 주나봐요 !!

감사하게도 거기에 내 간략한 리뷰가 당첨되었나보네요.  뭐 제대로 쓴것도 없는데 ㅎㅎ;; 비루한 글 뽑아주셨네여

아모레퍼시픽 제품 뭐 살것 있으면 여기에서 할인가로 구매하시고 이벤트 할 때 참여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박스를 개봉해보니, 이렇게 틴케이스가 등장..

뭔 사탕인가?? 초콜릿인가 싶었다능 - ㅋㅋ 틴케이스도 큼직하고

이렇게 하나가 아닌 두개가 들어있더군요.

난 제품보다.. 이 틴통이 더 마음에 들었다능 ㅋㅋ 하나는 내가 가졌는데..

악세사리 뭐 담을까 했는데.. 화장솜을 다양하게 사용해서.. 그걸 넣어놓고 일단 사용중 ㅋㅋㅋ

 

 

 

 

 

 

 

 

 

 

 

 

 

 

 

 

에어캡 뜯어 보니깐 리미티드 에디션? 이라 적힌 아모레퍼시픽 사의 리리코스 화장품들이

 큼직한 틴케이스에 꽉 차 있었어요. 쿠션이랑 마사지용 크림같은 제품,

그리고 컬러 립밤 요렇게 세개가 들어있었구요. 2개나 보내주셔서..

엄마가 택배 받아주셔서.. ㅋㅋ 하나는 엄마 그냥 드리고 ㅋㅋ 하나는 제가 가졌는데..

 

 

 

 

 

 

 

 

 

 

 

 

 

 

 

 

일단 쿠션이 좀 밝은 호수라 ㅋㅋ 내가 못쓰는게 아쉽더라구요. 전 내추럴한 컬러를 선호해서..

21호 써도 되긴한데.. 난 23호랑 21호랑 섞어쓰는지라.. 이런 핑크빛 쿠션은 싫어하거든요.

그래서 일단 쿠션 받은 건 동생 줄려고 놔뒀음.. ㅋㅋㅋ

 

전부 테스트용이라고 스티커가 붙어있어서 좀 ㅋㅋ 선물하기엔 그랬는데..

가족들끼리 나누기엔.. 뭐 괜찮네요 ㅋㅋ 그래도 테스트라고만 스티커가 붙어있지..

본품 새제품이니깐  ^^ 

 

 

 

 

 

 

 

 

 

 

 

 

 

 

 

 

요건 아모레에서 뭐 살때 마다 샘플로 많이 받아봤던 리리코스 슬리핑팩 제품이더라구요.

블랙 홀 머드 스파, 밀키 오이스터 스파, 스플래쉬 함초 스파 세가지 라인이 있던데..

저는 이거 몇번이나 샘플로 써봤는데.. 갠적으로 블랙홀 머드 스파가 참 좋았습니다.!! 시커먼 머드 팩 ㅋㅋ

 

 

 

 

 

 

 

 

 

 

 

 

 

그걸로 줬으면 참 좋았을 텐데 ㅋㅋㅋ  아쉽네염 !!!

내가 받은 본품은 리리코스 마린에너지 밀키 오이스터 스파 라는 제품였구요.

내부에는 엄청 코끼리 상아 같이 생긴 겁나 큰 플라스틱 스파츌라가 들어있구요.

일단 제품 크기도 큼직큼직하네요. 120ml!! 짐승용량!

본품 120ml / 25,000원 이랍니다. 근데 사이트엔 15.000원에 팜 ㅋㅋ 세일 많이 하네요.

 

 

 

 

 

 

 

 

 

 

 

피부 톤업 효과와 안색 개선 기능 효과!

 

 

 

 

즉각적인 피부 톤업을 시켜주고, 밤 사이에 맑고 화사한 피부로 가꿔주는 슬리핑 팩!!

굴과 진주 성분이 함유되서 탱글탱글한 리브온 타입 팩이!!

 

칙칙해진 피부 컨디션에 즉각적인 피부 톤업을 주고 밤사이엔 묵은 각질까지 케어를 해줘

피부턴오버를 활성화시켜 맑고 화사한 피부를 가꿔준다고 적혀있네요.

 

 

 

 

 

 

 

 

 

 

 

 

 

 

퍼먹고 싶게 생겼음 ㅋㅋ 탱탱한 질감의 우윳빛 텍스쳐 ㅋㅋ

진짜 푸딩같이 생겼어요. ㅋㅋ

 

 

 

 

 

 

 

 

 

 

 

 

 

 

열어보니 꾸덕한 버터 제형인데 피부에 올리면 열감때문에 사르르 녹는 느낌?

약소하게 되직한 느낌도 들긴 해도,, 바를 땐 마사지 같은 크림 같고 발림성도 무난했어요.

향은 여성 화장품에서 자주 나는 그런 향취고 유분감도 있는 편이고, 바르고 나선

수분감도 들어서 시원한 느낌이 들기도 하더라구요. 여름철에 피부가 많이 지친 느낌이다

싶으면 이걸로 팩해주면 좋을 것 같아요. 화장품 냉장고에 넣고 시원하게 쓰니깐 넘나 사용감이 좋았음! 

 

피부에 좋은 굴성분도 듬뿍!! 들어서 잠잘때 바르고 자면 피부톤은 맑게 안색도 환하게

생기 가득한 피부를 완성해준다고 하니!! 관심있으신 분 써보시길 바래요.

 

 

 

 

 

 

 

 

 

 

 

 

 

탱탱한 제형!! 무겁게 느껴지지는 않은데 조금 두껍게 발라서 인지 찐득한 느낌이 들긴해요.

가 피부에 끈적인 꿀을 묻하고 물로 희석해서 바른 느낌마냥 ㅋㅋ 그런 쫀쫀한 느낌???

피부에 코팅되어 있는 듯한 느낌이 많이 나는!! 그래서 팔/다리에도 듬뿍 발라주고 했는데,,

 바르고 나서 씻어주면 피부결이 보들보들해지더라구요.  일단 안색이 개선된 건 모르겠고 ㅋㅋ

꾸준히 써보면 알겠죠 !!? 요것도 일단 저는 며칠 써보니 괜찮은 제품이었던 것 같아요.

 

 

 

 

 

 

 

 

 

 

 

 

 

리리코스 마린에너지

 트로피컬 립밤 NO. 망고 스틴

 

3.9g 11,000원

 

 

 

 

입술을 수분으로 충전해주고 보습감을

오랫동안 유지해주는 컬러립밤!!

 라즈베리. 넥타린. 망고스킨 이렇게 파스텔톤 컬러들 총 세가지 컬러가 있고

가격은 11000원대던데.. 아모레사이트 가보니깐

세일가로 5500원에 저렴하게 판매중이네요 ㅋㅋ

 

 

 

 

 

 

 

 

 

 

 

 

 

 

그냥 립밤 보다 좀 더 리치한 제형이구요.

 칙칙하거나 밋밋한 입술을 좀 붉으스레 생기있게 만들어주는.. 얘네요.

바를 때에는 망고향이 느껴지나 입술에는 향이 머물려있지않고 금새 사라지네요..

 

열대 과일 망고 / 파파야/ 아보카도 성분이 함유된 립밤~

부드럽고 무겁지않은 밤 제형이 수분을 충전해주고 고보습 페이스트가

입술에 수분막을 씌워 하루종일 촉촉하게 보습감을 유지해주는 제품이랍니다.

 

 

 

 

 

 

 

 

 

 

 

 

 

 

 

보습은 진짜 좋은 것같아요. 입술 각질 있는 분이나.. 많이 건조하신 분들께 추천합니다.

사계절내내 발라도 될듯. 입술에는 약간.. 립글로즈 바른 느낌처럼 약소하게 끈적한 느낌이 들긴하지만..

뭔가 리치한 발림 때문에 입술이 도톰한 젤라틴 같은 느낌이 들정도로 ㅋㅋ쫀쫀해지고 탄력이 도네요..

 

여튼 생기있는 립이 만들어지긴 함!! ㅋㅋ  망고스틴 컬러가 레드보다 조금은

진 핑크에 가까운 느낌이고 입술에 광이 많이 나는 편이에요. !!

 

 

 

 

 

 

 

 

 

 

 

 

 

 

 

아 온천지 테스트용 ㅋㅋ 저거 다행히 투명 스티커라.. 다행.. 뜯어지긴 함..

하지만 뜯기가 아주 힘듬.. ㅋㅋ 저거 붙이고 다니면서 바르기엔 ㅋㅋ 웃김...

15g 용량이고 리필은 없네요 ㅋㅋ 그냥 본품만!! 가격은 22000원인데,,

아모레공식 사이트 가보니 세일가로 17600원에 판매를 하고 있네요.

 

반짝이는 겨울바다의 파도를 모티브로한 리리코스 마린에너지의

베스트 셀러 리미티드 에디션이랍니다. 케이스가 반짝반짝 하니 예쁘긴 하네요.

 

 

 

 

 

 

 

 

 

 

 

 

 

리리코스 마린 에너지 베일 커버 쿠션

13 핑크베이지 ㅋㅋ

SPF 50+ PA+++

 

 

 

높은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어 봄 여름철 쓰기 좋은 쿠션 인 것 같네요.

기미/ 잡티/ 모공/ 트러블 자국과 같은 결점을 완벽하게 커버해주고 마린산소수와 리리코스

마린에너지만의 마린엘릭서 성분으로 수분을 가득 담은 피부를 연출해준다고 되어있네요.

 

 

 

 

 

 

 

 

 

 

 

 

 

 

 

 

에어퍼프는 뭐 쫀쫀하니 일반적인 쿠션퍼프와 크게 다르지 않네요.. 뭐 아모레꺼니깐 ㅋㅋ

 제형 또한 아모레의 여러 쿠션류 베이스와도 흡사하고 ㅋㅋ

노란 피부에 바르니 화사하게 페이스가 하얀 피부로 변신 ㅋㅋ

생기는 있어보이더라구요 베이스 자체가 핑크빛이라서..!!

수분감도 어느 정도 있고 해서.. 촉촉해보이던데 그렇게 커버력이 높은 편은 아닌 것 같아요.

 

 

엄마는 마음에 들어하는데. ㅋㅋ 나는 23호를 믹스해쓰니깐 이런 밝은 쿠션은

정말 별로 였다능 ㅋㅋㅋ 요건 미처 개봉 안하고 나도 받자말자..

엄마가 뜯어서 바르는 거봤지 ㅎㅎ 다른 하나도 동생쓰라고 선물 줘버렸네요.. 그래서 ㅋㅋ

 바른 샷이 ;; 미처 못찍었으나;; 담에 엄마 바를 때 컬러, 덧붙여서 사진 올려볼께요.

 

 

 

난 하얀게 싫으니깐 ㅎㅎ

요것도 썬기능이 들어가서 그런지 백탁현상이 있는 쿠션이더군요 ㅋㅋ

바르면 윤기 좌르르~~ 피부 연출이 되는 ㅋㅋㅋ 지성인이 극도로 싫어하는 쿠션이었다능 하핫!!

 

 

 

 

여튼 !! 아모레퍼시픽,, 감사하구요. ㅋㅋ 

 선물 받은 테스터 제품들 모두 잘 애용하고 있습니다. ^^

 

 

 

 

 

 

 

 

 

 

 

 

 

 

들어있던 제품들 이름은..

 

 

 

리리코스 마린에너지 베일 커버 쿠션_원더 웨이브 리미티드 에디션   -----------------   \ 17.600   (원래 정가 / \22.000)

리리코스 마린에너지 밀키 오이스터 스파       -------------------  \ 15.000   (원래 정가 / \ 25.000)

리리코스 마린에너지 트로피컬 립밤   -------------------- \ 5.500  (원래 정가 / \11.000)

 

 

(2017. 4월 기준 아모레 사이트 세일가 참조)

 

 

 

 

 

 

 

 

-- 위의 리뷰는 오픈마켓 이벤트에서 당첨된 제품을 주관적으로 작성해본 리뷰에요, 구매시 참고하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