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당첨되다

GS샵 로레알 이벤트 당첨되다. 러브세트 (블러쉬 누드 팔레트, 립 그라데이션 벨벳 쿠션 틴트)

by U;nee Nori 2016. 5. 27.
반응형


 

 

 

 

 

GS홈쇼핑에서 메이블린 컨실러 하나 구매하고 - 구매 리뷰 남겼는뎀 !!

후기 이벤트 10인? 이벤트에 당첨되어 뜻밖의 선물을 받았슴다. 옴마..

 

 

 

 

 

 

 

이미지 출처: http://www.gsshop.com/ 판매딜 상세정보 이미지

 

 

 

 

이벤트를 하고 있는 건 알고 있었는데, 저야 제품 구매할 때마다 리뷰를 잘 남기는 사람이공

샘플도 많이 줘서 너무 기분 좋은 구매라 리뷰를 남겼드랬죠. ㅎㅎ

 진짜 상세정보 표기대로 선물을 뿌리네여 로레알..  멋집니다 ㅋㅋ 통큰 이벤트에 박쑤를!

 

 

 

 

 

 

 

 

 

제가 이번 달에 GS샵에서 구매한 목록을 보니, 한번 봤는데,

  사은품 러브세트 이렇게 표기 되어있네요.  ㅋㅋ 25일에 출고가 되었더라구요?

그리고 이틀 뒤에서야 제품을 이렇게 받아봤지요.

순전히.. 메이블린 뉴욕 컨실러 하나 구매하고..  이벤트 당첨되어 받은 사. 은. 품 ㅋㅋ

 

 

 

 

 

 

 

 

 

 

뭐 - 암튼 간에 억수론 큼직한 박스가 와서 동생이 뭐 보냈는줄 알았다능 ㅋㅋ

여튼 개봉해보니, 박스 안에 또 큼직한 핑크 박스가 ㅋㅋ 이렇게 들어있었고..

내부에는 이렇게 표기대로 누드 팔레트와 립 스틱이 하나 들어있었슴다..

너무 과대 포장 극치 ㅋㅋㅋ 박스가 진짜 아깝더라능..

 

 

 

 

 

 

 

 

 

메이블린 뉴욕 블러쉬 누드 팔레트 (아이섀도우)

용량 9.6g / 정가 20,000원 초반대 / 총 2컬러

 

 

메이블린 최초의 섀도우 팔레트라져.. 12가지 색상의 섀도우로 구성되어 있는 누드 팔레트 !!

브라운 컬러 위주의 블랙 케이스가 참, 잡지에서도 많이 보이더라구요. 

섀도우 팔레트 특집등에서도 많이 소개되던 걸 본 적이 있던지라, 관심이 있었던 제품이긴 하지만,

어반디케이 팔레트도 사놓고도 ㅋㅋ 열심히 쓰고 있지만 줄지 않은 관계로.. -_-!! 더이상은..

  브라운 컬러가 많은 색상의 팔레트는 잠시 구매를 피해야겠다 생각을 하고 있었더랬죠. ㅋㅋ 

 요건 블러쉬 누드 팔레트라 해서, 12가지 블러쉬 핑크 컬러 섀도우가 집합되어있는

 팔레트라, 컬러가 다소 밝고 알록 달록한 느낌도 있네요.

 

 

 

 

 

 

 

 

 

여튼 팔레트 케이스 뒷면에 보면 2색 듀오(Duos), 3색 트리오(Trios), 4색 쿼드(Quads)

세가지 연출법으로 조합 가이드가 잘 표기되어 있습니담.

이렇게 따라해보면 입체감있는 아이 홀을 만들 수 있을 것 같네요.

 

 

 

 

 

 

 

 

 

 

핑크핑크한 팔레트, 보기에는 참 좋은데~ 전 전형적인 웜톤의 브라운 섀도 매니아라,,

이런 컬러는 사실 제겐 너무 잘 맞지 않은 컬러였던지라 참 아쉬웠던 건 사실이에요.

기본 브라운으로 보내주셨으면 그래도 열심히 사용할 것 같은데 ㅋㅋㅋ 내- 심 아쉬움.. 표출 ㅋㄷ

 그래도 언제 내 돈 주고 이런 컬러들을 사서 써볼까나 싶기도 하냐며~ ㅎㅎ 

 

케이스 자체가 플라스틱이라.. ㅋㅋ 뭔가.. 탄탄한 느낌은 없었어요.

아래는 야무진 느낌은 있는 편인데 윗부분이 좀 약한 느낌?

휴대해 다니기엔 작아서 괜찮은 것 같지만, 다소 제겐 부담이 되는 팔레트 였던 것 같아요. 

100 % 제 가방에 넣어다니면 기스 작렬. 파손 위험 젤 클 것 같은 그런 플라스틱 케이스!

 

집에서 두고만 써야할 것 같은 ㅋㅋ ,  그리고 팔레트에 내장된 듀얼 스폰지 팁과 브러쉬도

별로였던 것 같아요. 역시나 이렇게 내장된 브러쉬는 뭔가 잘 안발리는 듯한 느낌..

 가루 날림은 겁나 나고.. ㅜㅡㅜ  그래서 손에 잘 안가네요.

 

 

 

 

 

 

 

 

 

발색샷 보여드릴께요. 손가락으로 스머치 2번 정도 했습니다.

브러쉬론 너무 가루 날림에다가,, 발림이 연하게 되서리 ㅜㅜ

제 카메라가 발색이 잘 안잡히더라구요.. ㅜㅜ

 

전체적 컬러들이 은은하면서 쉬머링 한 느낌은 있지만, 텍스처가 매트와 쉬머, 글리터 셰이드로 다양하게 구성되어있네요.

밀착력도 나쁘지않고 발색력 또한 나쁘지 않은데, 가루 날림이 좀 있어요. 어떻게 바르냐에 따라 다를수도 있겠지만,,

좀 진하게 바르고 싶으면 바른 후에 한번 큰 브러쉬로 눈두덩이 털어주어야 할 것 같습니다.

컬러가 옅은 감은 있어서 블랜딩을 안해줘도 자연스럽게 조화가 되는 컬러도 많네요. 

 

일단 학생들도 바르기에 부담없는 컬러들로 구성이 되어있네요. 맘에 드는 컬러도 있는 반면..

너무 제 피부에 동떨어지는 컬러도 몇가지가 보이기도 하고 ㅋㅋ 이리저리,

 잘 사용하게 될 것 같은 컬러도 있기도 하네요. 반반 ㅎ. 웜톤피부톤이 이 팔레트 쓰는 것보다.. 

쿨톤 피부, 피부가 하야신 분들이 사용하면 정말 예쁠 것 같은 블러쉬 누드 팔레트였던 것 같아요.

 데일리 메이크업에도, 내추럴한 메이크업에도 두루 잘 매치가 될 것 같은 컬러들이 많습니다.

 

 

 

 

그.리.고 함께 들어있던 이 제품!!

 

 

 

 

 

 

 

메이블린 뉴욕 립 그라데이션 벨벳 쿠션 틴트

용량 1.25g / 정가 14,000원 / 총 6컬러

 

 

 

누드팔레트와 함께 들어있던 립그라데이션 바이 컬러 센세이셔널이라는 오렌지 컬러의 립제품 ㅎㅎ

이건 그냥 ㅋㅋ  스틱 타입의 립스틱이에요. 컬러가 매우 선명하더라구요!! 뒷쪽에는 쿠션 블렌더가 있어서

그라데이션도 쉽게 가능하게 만든 ㅋㅋ 일체형 립 제품..  뒷부분을 돌려서 사용하면 되요.

 

 

 

 

 

 

 

 

 

정말 예쁜 다홍빛의 오렌지 인데  맥 모란지 컬러와 비교해보면 이렇게 밝은 오렌지 컬러가 아닌

 조금은 더 깊이감이 있는 오렌지 컬러라서 풀 발색해보면 고급진 느낌이 들어요. 조금은 매트한 느낌이 있음!

 평소 데일리 메이크업할 때엔 조금 포인트줘서 바른 후에 그라데이션 줘서 바르면 예쁘게 표현되는 것 같아요.

 

 

 

 

 

 

중간에만 살짝 발라주고 뒷부분 팁으로 스머징~ !! 부담스럽지않게 그라데이션줘서..

바르고 다니니깐 괜찮았 던 것 같아요. 지속력부분을 생각하면

휴지에도 잘 묻고 잘 지워지는 편이긴 하지만.. 틴트 효과가 있어서 그런지.. 입술에 색이

살짝 물이 들어있어.. 더 자연스러운 것 같아요.  유광 제품은 아니라서.. 좀 더 오래가는 느낌?

입술이 건조하신 분들은.. 요거 바르고 ㅋㅋ 투명립밤이든.. 립글로즈를 한번 더 발라주는게 좋을 것 같네요.

 

펜슬타입의 립 제품 요것두 함께 보내주셔가지궁! ㅎㅎ

올 여름철에 간편하게 들고 다니면서 잘 바르고 다닐께요.

원래 홈쇼핑을 즐겨 구매하는 편이긴 하지만,, 이제 더욱 ㅋㅋ

GS홈쇼핑 매니아 될듯 ㅎㅎ 이런 이벤트 많이 열어주세염 !!

열 참여 할랍니담 :ㅇ 메이블린 포에버~ GS샵 포에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