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당첨되다

클리오 안말랐어 쿠션 당첨! 클리오 킬커버 리퀴드 파운웨어 앰플 쿠션

by U;nee Nori 2016. 4. 16.
반응형

 

2월 27일!!!

 

클리오 사이트 들어갔다가 이-런 대박 이벤트 하길래!!

퀴즈 맞추고 참여 해봤더니!!!

 

 

 

 

 

 

 

 

 

이달에 새로나온 클리오 킬커버 리퀴드 파운웨어 앰플 쿠션에 느닷없이 당첨 ㅋㅋㅋ

이런 한방 행운이 찾아오다니.. >ㅡ<

 

1,000명에게 과감하게 제품을 뿌린다는 클리오.. 홍보부터 대단허다..

 여튼 새로 나온 제품을 써볼수 있는 기회가 또 이렇게 생겼슴다.

 

 

 

 

 

 

 

 

 

언제 오나 했는데...   2달 뒤에야 배송이 왔다... 으메.. 

기다리다가 목빠지는 줄.. ㅋㅋㅋ

 

여튼, 오늘 이렇게 클리오 박스에 담겨 도착했답니담.

제품 오기전에 배송 진행하는 업체에서 문자부터 연락이 수도없이 옴. 

주소 물어보면서.. 컬러가 다양한테 몇호 드릴까요. 물어보고 해서

23호가 쓰기 괜찮은 컬러로 보내주세요 했더니.. 4호 진저 컬러로 보내줌.

 

 

 

 

 

 

 

 

케이스 뒷면, 제품 정보.. 관심있으면 읽어보시길 ㅎㅎ

 내가 선택한 4-BO 진저컬러는 생동감 있는 미디엄 베이지라 한다.

 

 

 

 

 

 

 

당첨된 상품이라.. 쿠션 하나만 올줄 알았는데..

이렇게 판매하고 있는 정품을 보내주실줄이야.. 본품에 이어 리필팩까지..

 그리고 리필팩에는 퍼프도 하나 더 들어있다. 굿!! 

 

 

 

 

 

 

 

 

클리오 쿠션 용기는 여전히 확 다르게 바뀐 느낌은 없었다.

디자인도 비슷하고 ㅋㅋ 다만 전에 사용하던 킬커버 리퀴드 파운웨어 쿠션 용기보다는

 한층 케이스는 더 가벼워졌다. 그건 완전 단지형이라.. 무게감이 있었지만.. 이건 리필 갈아끼우는 타입이라

 확실히 전보다는 가벼워진게 느껴졌다. 용기 외관이 블랙/ 화이트로 나뉘어져있어서 ㅎㅎ

 쿠션을 많이 갖고 있는 나로선.. 쌓아놓더라도 한 눈에 찾아보기엔 쉬운 점은 참 좋았던 것 같다.

 

 

 

 

 

 

 

 

 

내부 외관도 시크하게 올 블랙,,, 내가 정말 좋아하는 스타일.. ㅋㅋ

다만 사용하다보면.. 퍼프에 제형이 묻어 남으로 인해  허옇게 ~~

지저분하게 떼묻는게 블랙의 단점이지만.. 지금 새상품을 보고 있노라니..

 세련미가 흐름..  ㅎㅎ 깔끔하니 보기는 좋다.

 

 

 

 

 

 

 

 

 

 

그러고 보니,, 예전에 사용했던 기본 파운웨어 쿠션의 내부는 이렇게 같이 비교해보면...

전 쿠션 내부는 살색컬러라 ㅎㅎ 확실히 티가 안남 ,

 엄청 많이 사용하고 다녔는데도,, 지금봐도 깨끗한 것 같다.

 

 요번 앰플 쿠션 케이스는 정말 예쁘긴 한데 ㅎㅎ 더러워지긴 할 것 같은 느낌이..

많이 든다능,, 그래도 리필 교체하는거라.. 다행일세..

 

 

 

 

 

 

 

 

 

 

같은 리퀴드 파운웨어 쿠션이지만,

블랙이(기본 파운웨어쿠션) 과는 다르게 하양이는 앰플

수분 쿠션이라 확실히 제형자체가 촉촉함이 가득했다.

 24시간 수분 지속력, 타이틀 걸맞은 촉촉한 쿠션.

 

4호 진저 컬러라 확실히 이렇게 보니 노랗다. ㅎㅎ

  하지만 내가 홍조 피부라,, 커버력을 생각하면,,

노란 컬러를 사용해야만 하는 현실 ㅜㅜ

 

 

 

 

 

 

 

 

 

그나마 오늘은 덜 붏다.. 사시사철 홍조피부..

날씨가 조금 덥고 하면 피부가 열감올라 뻘겋게 올라오는 드르븐 내 피부..

퍼프에 묻혀 톡톡 찍어보니 진저 컬러가 확연히 ㅎㅎ 많이 노랗다 ㅋㅋㅋ

 

 

 

 

 

 

 

 

하지만 두드려주고 나니, 굉장히 피부에 잘 먹어들어가고 얇고

내추럴하게 생기있는 피부로 개선시켜준다. 어두운 곳에서 촬영해서 피부가

 이렇게 보이긴 하나, 그렇게 동떠보이지않고 한듯 안한듯한

자연스러운 피부톤으로 연출해주는 것 같다. 조명 있는데 가면 광채감 작렬 ㅎㅎ

 

피부톤이 옐로운톤이거나,, 나처럼 홍조 피부를 갖고 계시는 분,

허연 파데 질색이신분.. 자연스러운 피부톤을 좋아하시는 분들,

어두운 피부톤을 갖고 계시는 분들은 진저 컬러를 쓰셔야 할 것 같음..

전 리퀴드 쿠션보다야, 앰플 커버력은 다소 아쉬운 감이 들긴 함..

그러나,, 지금 계절에 쓰기에 무난한 제품이었음.

 

 

 

 

 

 

 

 

 확실히 기존 리퀴드 파운웨어보다도!!

건조한 계절에 쓰기 좋은 촉촉한 쿠션으로 푸석한 피부도 촉촉하게 잘 발려지고!!

보습 성분이 있는 제품이라, 오랫동안 촉촉한 피부 상태로 유지시켜주는 것 같다. 

바른 후에, 은은한 광채로 피부톤도 밝아보이는 한톤으로 고른 피부결로 가꿔주는

영양감 가득한 쿠션이었다. 건조한 피부를 가지신 분들이 쓰기에 괜찮을 것 같은 제품!!

촉촉한 거 좋아하고 ㅎㅎ 발림성, 적당한 커버력과 광채피부 만들고 싶은 분들에겐 추천드림

 

 

 

 

 

 

 

◆ 하필 최근에 클리오 당첨 제품 오기 전에 라네즈 BB쿠션을 이렇게

 새로 사버려서 바로 첫사용을 해버리는 바램에.. 

클리오 안말랐어 쿠션은 옆에서 보고 계시던 광채감을 중시하는 울여사님께 헌납해드림..ㅋㅋ

라네즈 쿠션 리뷰는 추후에 상세히 올려보겠숨 !!

 클리오 반대의 포슬한 사용감이라 지성피부에게 추천 드리는 팩트로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