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당첨되다

조이로이가 지원하는 이벤트 당첨~ cj 상품권 힛!!

by U;nee Nori 2015. 12. 24.
반응형

 

 

 

제가 2년동안 꾸준히 사용해오던 물티슈가 있는데요!!

바로 조이로이 위드네이처 물티슈에요!! 저도 지인한테 추천받아서 사용해온 제품인데,

물기도 적당하고 원단재질도 금방 헤지지도 않는 짱짱한 사용감도 좋아서 정말 잘 사용을 했었거든요.

 올해에도 물티슈 업계에 강타를 한 성분 문제점도 많아 구설수가 꽤 있었잖아요.

그때 유일하게 조이로이 제품은 인체에 유해 성분 자체가 첨가 되지 않아서 얼마나 안심이 되던지요.

그 뒤로는 정말 남들에게 추천해줄 만큼 ㅋㅋ 애끼는(?) 물티슈 브랜드가 된 조이로이 ㅋㅋ 

 

 

 

 

 

 

 

주로 집청소할 때도 많이 사용도 하고, 차에도 꼭 한두개는 필수! 직장내에서도 사용도 하거든요.

거의 2-3달 내지 온가족이 사용하니깐 40팩은 사용을 하는 것 같습니담. 많이 쓰죠 ㅎㅎ

그러다보니 물티슈 서랍장도 별도에 마련되어 있는 우리집 ㅋㅋ

12월에 보니 위드네이처가 6팩 정도만 남아있는 걸 보고 떨어지지 않게 새로 쟁여둬야겠다 싶어서

오픈마켓에 주문하러 갔다가!! 조이로이에서 새로 출시된 플로랄 물티슈 NO.45가 눈에 띠더라구요.

 

 새 출시 기념 할인 행사도 하고 있고..  업그레이드 듀브릭플러스 원단과 피톤치드 추출액 함유로 살균성을

강화되었다는 말에도 눈길이 가고 포장지도 예전 것은 유아틱한데 보다 로맨틱하게 심플한 꽃그림도 들어가있고

색다르게 변화를 줬더라구요? 그래서 요고 한번 사보자 해서 구매를 했는데,  그날 마침 조이로이 물티슈

 판매업체에서 12월 연말 이벤트를 하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제품 구매후 저도 댓글 참여를 했습니담!!

 

.

 

 

 

 

 

요런 이벤트였어요.

조이로이 물티슈나 기저귀 구매후 응원 댓글이나 기대평을 남겨주면 추첨을 통해!!

20명 에게 CJ상품권 오만원권!!을 드린다는 이벤트였는데요. 저도 반신반의로 조이로이 응원댓글을 남겼어요.

그리고 한주가 흘러~ 오픈마켓에 삼다수 생수 대량 주문하러 들어갔다가 마침 구매목록에 물티슈가 눈에 띠어서

확인을 해봤더니 정말 20명 명단이 올라와 있더라구요!! 그 사이에 제 아이디도 있는 걸 확인을 했었는데요.

 정말 기분 좋더라구요. ㅎㅎ 조이로이 브랜드가 연말 한턱 크게 쏘네요.

 

 

 

 

 

 

 

 

 

이틀 뒤, 퇴근해서 집에오니 우편 등기로 왔다며 흰봉투 하나를 엄마가 받아두셨더라구요. ㅎ

2016년에도 사랑할수 밖에 없는 조이로이 브랜드ㅋ 너무 감사합니담

 

 

 

 

 

 

 

 

 

 

만원도 아닌 오만원권 ㅋㅋㅋ CJ 상품권 입니담 ㅋㅋ

새삼 이 나이에... 용돈받은 기분이 들더군요.

 

 

 

 

 

 

 

 

 

 

CJ가맹점에서 다 사용이 가능하더라구요. ?

집앞에 뜌레쥬르가서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먹을까?

비비고 매장가서 엄마랑 맛난 음식들 사먹을까?

올리브영가서 화장품 살까? ㅋㅋ

CGV에서 영화볼때 쓸까? 오만원권 한장갖고 ~

오만가지 생각하다가 ㅋㅋ 결론은...

 

 

며칠 전에 두꺼운 이불빨래 널어주다가  고정하던 스텐 다리 하나가 빠져버려서

 그뒤로  먼가 빨래건조대가 정상적이지 못하더라구요.

 힘없이 고정도 잘안되고 자꾸 옆으로 쓰러지기 일쑤였던.. 빨래건조대가 생각나서..

그걸 교체하는데 사용을 했어요 ㅋㅋㅋ CJ 몰 홈쇼핑에서 ㅋ

 

 

 

 

 

 

 

 

 

 

 

 

 

 

 

사용방법

마이존 ▶ 쇼핑통장  ▶ 상품권  ▶ 상품권 등록하기

 

 

온라인에서 사용시에는 앞면에 좌측 스크래치를 동전으로 긁어서 영문하고 번호가

나오는데 그걸 사이트에서  등록하면 현금처럼 제품을 구매할수 있어요. !!

참고로 동전 긁을 때 살살 긁으세요, 너무 세게 긁으면 번호가 잘 벗겨지더라구요..

제가  영어 B를  3으로 오인할정도 ㅋㅋ I자가 벗겨져서 ㅋ

약간 오류도 생겨서 난처했었다능.. 자세히 보니.. B더군요.

 

 

 

 

 

 

 

 

 

 

 

조이로이에서 받은 상품권으로 ㅋㅋ

프리미엄 접이식 6단 빨래 건조대 하나 구매 했구요 ㅎ 

남은 만원대로 마일리지랑 현금 몇천원 보태

 비비고 만두 4봉지 한세트도 구매를 했어요 ㅎ 알뜰하게 잘 샀죠 ~

여튼 ㅎㅎ 조이로이 덕택에 연말 행복한 쇼핑을 했습니다요. ㅎㅎ

 

 

 

 

 

 

 

 

 다가올 2016년에도 가족들과 아이들 위생과 청결도 조이로이 플로랄 제품과 함께 하고 싶구요.

 올해에도 언제나 안전성을 생각하는 신뢰 있는 기업으로 좋은 품질과 경쟁적인 가격대로

늘 저희들 곁에 있어주세요 ^ㅡ^ 조이로이 2016년도에도 화이팅입니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