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당첨되다

뜻밖의 선물 :D 모던하우스 SNS 경품 당첨

by U;nee Nori 2015. 8. 25.
반응형

 

 

 

 

 

 

 

오늘 택배 올 것두 없는데!! 내 이름으로 도착한 택배 하나 !

뭔가 묵직한 느낌도 들고 크길래 뭔가 해서 풀어보니 빨간망토 차차 같은 망토 두른

아이의 이미지가 가득한~~? 예쁜 둥근 틴케이스가 들어있었다 ㅎㅎ

 

사탕 케이스인줄 알았음 ㅋㅋ 깜놀하지않았는가.. 

남자가 사탕준 줄알고 ㅋㅋ 과대망상 ㅋㅋㅋㅋㅋ

내가 구매도 안했는데.. 구매자 내이름 적혀있고 정말 기억도 나지 않는????

보낸 사람 표기도 이상하게 해놓고 ㅎㅎ 그래서 더 이상해서 궁금해죽을 뻔..

 

 

 

 

 

 

 

 

 

 

 

 

 

혹시나 잘못온 배송이 아닌가 싶어 보낸 곳 업체 연락도 했었기까지 했다. 하지만 전화안받아서..

기억을 더듬어 더듬어.. 모던하우스 상표를 보고 .. 이리저리,, 검색해봤던 결과...

모던하우스 사이트 예쁜 아이템들을 보고 나서!! 생각이 났었다.

6월에 지마켓에서 진행한 모던하우스 이벤트, 너무 아기자기한 장식템이 많아서 구경하다가

페이스북에 예쁜 모던하우스 잇템들 세일한다고 정보 남겼던게!!그게 당첨. ㅋㅋ 진짜 뜻밖의 선물!!

지마켓들가보니.. 당첨자 공지에 게재되어있는 내아이디를 볼수 있었다.

그래서 이제서야 내것임을 확인하고 바로 개봉을 해봤더래요..

 

 

                  

 

 

 

 

 

 

 

 

 

 

틴케이스 안에 예쁜 도자기 컵이 들어있었다!! 완전!!! 열어보고 싱글벙글.. 좋았다. ㅋ

안그래도.. 최근에 집에서 자주 쓰는 예쁜 하트 도자기 컵에다가 보노스프 타먹다가

떨어뜨려서,, 사망하셨는데 ㅜㅜ 그 아이를 대신할 큼직한 도자기컵이 나에게 와서 정말

 꼭 선물받은 느낌이 더 들었다.. ㅋㅋ 진짜 잘 활용할 듯 싶은 ㅎㅎ 손잡이도 큼직한 예쁜 컵 !!

 

 

 

 

 

 

 

 

 

 

도자기컵 무늬가 그림으로 되어있었으면 좋았을텐데.. ㅋㅋ 2015년 달력이 박혀있다..

완전 한정판 ㅋㅋ  내년 여름 딱 오면 꼭 러시아 갈꺼라고 ㅋㅋㅋ 소리지르고 다녔는데..

지긋지긋한 8월 여름 굿바이..  벌써 9월달이 다되어가는구나...

날짜도 확인하고 ~~

 

 

 

 

 

 

 

 

 

귀요미 빨간망토 차차 짝퉁 아이도 함 바라봐주고 ㅎㅎ

쪼매 무겁긴 하지만 도자기라,, 전자렌지에도 돌릴 수 있어 좋다.

 

 

 

 

 

 

포장 틴케이스는 이렇게 저금통으로 ㅎㅎ

나 부자 되라고.. 열심히 저축해라는 뜻으로 ㅋㅋ 주셨네~~

아무튼 예쁜 컵 아주 잘쓰겠습니다. 고맙습니담 ♡ 모던하우스!! & 쥐마켓!!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