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당첨되다

감사의 선물!! 한율 자운단 보습진정밤

by U;nee Nori 2015. 6. 11.
반응형

 

 

 

 

 

한율 마케팅 업체에서 선물을 보내주셨어요. 흐흐~

언제 받아도 기분 좋은 택배~~

이렇게 에어캡에 잘 싸진채로 제게 왔네요.

 

 

 

 

 

 

 

 

 

 

풀어보니! 한율 자운단 보습 진정밤이라는 제품이더라구요?!

한율 자운단 보습 진정밤은 100% 천연 유래 자운단 성분이 피부에 촉촉한 오일 보습막을 형성해

수분이 손실되는 것을 방지하고, 머리부터 발끝까지 건조하고 거친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켜준다고 해요!!

천연제품이라 제조일로부터 12개월, 개봉 후에는 9개월내에 사용을 해야한다고 하네요.

 

 

 

 

 

 

 

 

 

 

 

패키지를 열어보니.. 내장된 스파츌러가 보이고 빨간색 낯익은 케이스가 눈길이 딱!!! 사로잡네요.

이. 것. 은?!!! 제가 예능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애청자인데~

몇주 전에 ‘정글의 법칙 in 인도차이나’ 편에서 임지연이 정글생활 하다가 울긋불긋한 피부톤을 진정 시키기위해

이 빨간 케이스의 한율 제품을 사용을 하는 걸 봤더라지요.!!! 뷰티에 관심이 많다보니 TV 보면서 내내 

관심이 저절로 가졌는데, 그녀가 사용한 뷰티 아이템으로 주목받았던 한율 멀티밤을 이렇게 받아보았네요. ㅎㅎ 

 

 

 

SBS 정글의 법칙 in 인도차이나 8회 출처

 

 

 

 

 

 

 

 

 

요기조기 사방에 제품 설명들이!! 아주 잘 적혀있어요. 빨간 종이라 눈에도 확띱니다.

읽어보니 딱 저에게 필요한 제품!!

건조한 공간에 잠깐만 있어도 일어나는 각질 ㅜㅡㅜ  숨길 수가 있겠군요!!?

사시사철 내내 건조한 입술도 촉촉하게!! 립밤대용으로 써도 되고!!

여름철 짧은 소매의 옷을 입을 때 신경쓰이고!! 가끔 옷입다가도 걸리적 거리는

거칠한 팔꿈치도 매끈하게!! 요 활용법에는 공감 100퍼인데,!!

 

메이크업 전. 후 피부에 촉촉한 윤기 부여.. 음.. 지성 피부라 패쓰.. ㅋㅋㅋ 

푸석한 모발 끝에도 윤기감있게 ..? 지성두피라 이것도 해당하지 않으니..  패쓰 ㅋㅋㅋ

 

여튼 여러모로 멀티하게 사용할 수 있겠어요 ㅎㅎ

임지연도 평소에도 즐겨 사용한다고 하니 저도 한율 자운단 보습 진정밤을 평소에 애용을 해보겠슴다!

 

 

 

 

 

 

 

 

 

 

 

용기는 플라스틱 케이스에 담겨져있고

크기도 굉장히 한손에 쥐어질 만큼 앙증맞아요.

샘플 크림형 단지 같은 느낌?? 크기도 안커서 휴대성이 용이해-

 파우치에 쏙 넣어다니기도 너무 딱 좋네요. 아무래도 여름철에 야외활동이 잦은데,,

 들고 다니면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애용하게 될듯해요. ㅎㅎ

 

 

 

 

 

 

 

 

 

 

한율 자운단 보습진정밤 Moisturizing Cure Balm

용량: 20g 가격: 18,000원 (아리따움 사이트 6월 기준)

 

개봉!! 유산지를 들어보면 딱딱하게 굳어있는 왁스 느낌이에요. ㅎㅎ

 

 

 

 

 

 

 

 

위생을 위해서 ㅋㅋ 같이 내장되어있던 스파츌러로 표면을 긁어서

 사용할 만큼 손등에 덜어서 손 열로 녹여 고르게 발라주면 되요.

 

 

 

 

 

 

 

 

그리고 스파츌러를 넣어다닐 때도 이 위에 덮어 있던 유산지 위에다가 올려두고 들고다니면 되더라구요?

보시다시피 크기가 아주 딱 맞아요. ㅎㅎ 그래도  플라스틱 중간마개가 있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남긴 합니담.

유산지는 왠지 선풍기 바람쓰면 어딘가 날라가버릴꺼 같은 느낌? ㅋㅋㅋ 잘 잃어버릴 것 같더라구요.

 

 

 

 

 

 

 

 

 

롤링해서 맡아보면 향은 향긋한 레몬& 허브향이 많이 나구요. 상큼하면서 금새 은은해지네요.

립밤 대신해서 입술에도 발라보고 얼굴에도 발라봤는데!! 쭈글쭈글하니 건조하고 유독 각질이 많았던

 입술 부분도 촉촉하게 변화되고 (그대신 좀 튀김먹은 입술로 변화 ㅋ)

당김이 있던 피부도 편안해지는 느낌이 들어서 사용감이 흡족해요!!

바로 팔꿈치, 무릎, 복숭아뼈 이런 바디 부분에도 발라줬는데 피부가 보드러워지고 생기 있어져요 !!!

 

 

 

 

 

 

 

 

 

아주 적당한 만큼만 머리부터 발끝까지 건조함이 생길 때 발라주면 좋을 것 같아요.

 이상하게 생긴 것과는 다르게 끈적임도 없어서 여름철에도 산뜻하게 다양하게 잘 사용을 할 것 같습니다.

잘 바를께요. ㅎㅎ 감사합니다.!!

 

 

 

 

 

 

 

 

(이미지 출처 : 아리따움 사이트 / http://www.aritaum.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