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당첨되다

반도의 흔한 뷰티녀 격공 이벤트 당첨_ 2% 부족상 파우더룸 파우치 ♡

by U;nee Nori 2015. 6. 8.
반응형

 

 

 

 

 

파우더룸TV 에서 반도의 흔한 뷰티녀 공유 이벤트 하길래 영상공유하고,

뷰티에 관한 나만의 격공(격하게 공감하는) 에피소드를 댓글 남겨 참여를 했었는데. 그게 당첨되었더라구요!!

 

 

 

 

 

 

 

 

 

 총 당첨 인원 16명! 

받고 싶었던 당첨 제품은 아니여서 아쉬움은 남으나!! 그래도 2%부족상 준게 어디냐며.. ㅎㅎ

위로를 하며.. ㅎㅎ 파우더룸 자체 제작 파우치 (색상 랜덤) 으로 보내주신다길래..

기다렸는데.. 여튼 5월 15일쯤에 발표가 났었는데 이렇게 택배로 안보내주고 우편물 배송을 하셨나봐요?

여튼 제 손에 오지는 못했고 ㅜㅡㅜ 도난을 당했는지.. 알길이 없으나...

다른 당첨자분들은 받아보실 때.. 전 받아보지를 못해서.. 배송이 되었는지 궁금해서

파룸 운영진분께 쪽지를 드렸더니.. 이렇게 다음날..

택배로 해서 재배송을 해주셨어요!!. 완전 친절한 파룸 운영자님.. ㅎㅎ

 

 

 

 

 

 

 

 

 

 

 

두가지 색상이 있던데~~ 여름이라 파란 파우치를 받고 싶었는데.. 저는 이색이 왔네염 ㅋㅋ

암튼 이렇게 카드도 함께!! 들어있어서.. 그저 파우치지만.. 기분좋게 받아 보았어요. ㅎ

 

 

 

 

 

 

 

 

 

이번에는 천으로된 파룸 파우치더라구요?

매년마다 파우더룸에서 예쁜 파우치를 발행하시는데~ ㅎㅎ

그저 요론거 하나씩 모으는 것도 재미도 있는 것 같아요.

 

안쪽도 부들부들.. 파우더 가루나.. 섀도우 깨지면 작살날 듯.. 하지만.. ㅋㅋ

여튼,, 기스 같은 것도 생기지 않을 것 같고 나름 .. 실용성은 있더라구요.

 

 

 

 

 

 

 

 

부피가 너무 작고 해서.. 자주 사용하는 립 제품이나 향수? 마스카라 담아서,, 백에 넣어다녀도 괜찮은 것 같아요.

이런 거 외에도.. 여행갈 때는 화장솜이나? 면봉 같은거나 뭐 생리대? 이런 것들 담아서 댕겨도 될 것 같고!!

여러모로 쓸모있게 잘 애용중 이랍니다. 여튼 감사하게 잘쓸께요. ㅎㅎ 고맙습니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