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당첨되다

터치인솔 뷰티웹툰 솔하우스 퀴즈이벤트 당첨!! 선물 도착했어요.

by U;nee Nori 2015. 4. 17.
반응형

 

 

 

 

 

 

 

 

몇주 전에 파룸 앱에서 터치인솔 뷰티웹툰 솔하우스 퀴즈 이벤트를 했었는데,,

웹툰 솔하우스 9화에 숨어있는 터치인솔 제품들을 찾아 댓글남기기 이었는데!!

여기 당첨 인원 20명 안에 제가- 뽑혔네요!!! >,.< 정답을 제대로 맞췄나바요!! ㅋㅋ

 

 

 

 

 

 

 

 

이렇게 오늘 택배로! 당첨제품! 터치인솔 페이퍼 푸셔 마스카라 제품을 받았어요. 오옷

 

 

 

 

 

 

 


 

현재 속눈썹 연장을 한 상태라,, 마스카라를 매일 같이 쓰지를 않지만.. ㅎㅎ

틈틈히 좀 쳐졌다 싶을 때?! 한번씩 발러주니 볼륨있게 잘 컬링이 되네요!!

솔이 두꺼운 편은 아니라서.. 세세하게 언더 속눈썹에도 아주 잘 바를 수도 있더라구요!! Good!

터치인솔 페이퍼 푸셔 마스카라, 자랑질했더니 여동생이 탐내해서.. ㅋㅋ

아무래도 뺏길듯한.. ㅎㅎ 여튼 잘 쓰겠습니다.!!! 당첨되서 이렇게 뷰티인솔 마스카라

제품도 사용도 해볼수 있어서 기분 너무 좋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