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당첨되다

한율 어린쑥 수분진정수 우수 리뷰로 받은 선물샷 -

by U;nee Nori 2015. 4. 15.
반응형

 

 

 

 

 

 

 

어린쑥 수분 진정수로 파룸에서 우수리뷰 선물로! 받은

같은 라인의 어린쑥 수분 진정크림!! 을 선물로 받아보았어요.

한율 어린쑥 수분 진정수 스킨과 크림, 이렇게 한세트를 이루었네요.

 

 

 

 

 

 

 

제품명 : 한율 어린쑥 수분진정크림
가격 : 38,000원
용량 : 50ml

 

요것도 기회가 된다면 사용을 해보고 싶었는데.. 어쩜

이렇게 행운이 찾아와 제게 왔는지.. ㅋㅋ 바라만 봐도 기뻐서 어쩔줄 모르겠네요.

 

 

 

 

 

 

 

 

개봉해보니 버진씰이 붙어있어서 뜯으니깐 바로 이렇게 캡으로 닫혀있네요?

수분크림이다보니 공기가 들어가지 않게 삼중 차단을 하고 있군요.

스파츌러는 없어서 아쉽지만.. 나의 서랍장에는 잠자고 있는 스파츌러가 많으니깐 갠츈아요. ㅎㅎ

 

 

 

 

 

 

 

 

굉장히 뽀얀 수분 크림!! 촉촉함이 한가득,, 발라보니 피부도 쫀쫀하니 생기있게 변하네요.

무겁지 않고 산뜻해서 마음에 쏙듭니다.

 

어린쑥 수분진정수와 같이 향도 너무 프레시하고

허브처럼 은은하고 싱그러워요. 전혀 쑥향이 아닌 부드러운 향!!

요즘 환절기, 피부열감도 너무 많이 올라와서 힘들었는데!! 한율 어린쑥 수분 진정크림으로

피부 열감도 낮추고 촉촉한 피부로 만들어줘야겠네요.

감사히 잘 쓰겠습니다. 예쁜 피부 만들께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