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당첨되다

에스쁘아에서 쿠션 선물~ !!

by U;nee Nori 2015. 1. 13.
반응형

 

 

 

 

>,.< 집에오니, 또 작은 택배 박스 하나가 절반겨주네요.

에쓰쁘아 클렌징밤 리뷰로 우수후기로 뽑혀서 에스쁘아에서 프로테일러 쿠션 제품을 보내주셨어요~

 

 

 

 

 

컬러는 아이보리 웜 !!  내츄럴한 베이지톤

 

 

 

 

 

 

 

가격 : 정가는 35,000원

 

박스안에는 본제품이랑 리필까지!! 제가 제일 좋아하는 심플한 블랙 케이스라 너무 좋네요!!

ㅎㅎ 아직 사용하고 있는 쿠션 제품들이 많아서 발라보지는 않았습니다만..

여튼 뒀다가 똑 떨이지면 꺼내서 잘 사용하겠습니담!!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