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당첨되다

기네스 펠트로 시크릿 아이템 이벤트 당첨선물~

by U;nee Nori 2014. 12. 11.
반응형

 

 

 

 

 

 추첨통해 선물준다해서.. 기냥기냥.. 댓글 참여 했더니... 당첨됬단다.

와 .. 코트를 선택하겠냐? 가방 선택하겠냐 .. 하길래..

당첨되면 자기가 선택한 제품으로 주는 줄 알았건만.. ㅋㅋㅋㅋ 멍미... 

 

메가박스 영화 예매권 2매(20명) / 커피빈 상품권 1만원권(30명) ㅋㅋ

이중에 난 커피빈 상품권이 됬구낭.. 영화예매권 이었으면 좋을련만... ㅜ^ㅜ

 

 

 

 

 

 

 

 

GS샵 홈쇼핑 대행 업체에서 전화와서 당첨되었는줄 알았다.

본인 확인하고 주소확인 하고 등기 발송으로 2주뒤에 상품권보내준다고 했는데.

일주일 안되서 이렇게 도착!! 요즘 모바일 상품권이 짱인데..

뭔 배송까지해서 준다야.. 싶었다만.. 여튼 너무 잘 도착!!!

 

 

 

 

 

 

 

 

종이 상품권 들어있는 거 치곤 묵직하네했는데..

이렇게 꺼내보니 커피빈 기프트 카드가 들어있었다. 오올~ 선불카드라..

요즘은 충전식 선불카드가 대세인듯 함!!! 신년에 충전해서

가까운 지인들한테 기프트 카드 선물해도 좋을 듯하다.

 

 

 

 

 

 

 

 

 

 

동생 회사 근처에 커피빈 코리아 매장있어서.. 꼭 자기가 쓰고 싶다는 듯이 말을 하길래...

동생에게 선물을 줬다, 쿨하게 ㅎㅎ 여튼 선물받고 선물 잘했어요. ^^

커피빈들려서 맛있는 거 사먹겠죵 ㅎㅎ 고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