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당첨되다

뷰바 진동 모공브러쉬 / 뷰바 음파진동 세안용 브러쉬 / 미세모를 이용한 딥클렌징,

by U;nee Nori 2014. 11. 11.
반응형

 

 

 

 

 

 

 

 

[Beau Bar] 뷰바 회전식 화장품 정리대 우수 후기로 뽑혔나봐요. 움하하~

아직 파룸에서 우수후기자들 공지가 되지 않았는데. 아트웍스 (뷰바 제조/판매업체)에서 제일 먼저

뷰바 진동 모공 브러쉬 - 화이트 제품을 선물로 보내주셨어요. 뷰바 회전식 화장품 정리대도 사용해보고

 이렇게 뷰바 진동 모공 브러쉬까지 선물받게 되니 너무 행복하네요.

 

 

 

 

 

 

 

 

뷰바 진동 모공브러쉬 컬러는 핑크/ 화이트/ 믹스 세가지 컬러로 나와있더라구요. 저는 깔끔한 화이트 색상으로 받았어요.

뷰바 진동 모공 브러쉬 외관 패키지 면을 보니, 제품 정보도 표기가 잘 되어있어서 쉽게 눈에 들어오네요.

 미세한 진동을 통해 클렌징 / 모공관리 / 각질 관리 / 블랙헤드 / 마사지 / 리프팅 까지

 손으로 해결되지 않는 모공 속까지 케어 해주는 똑똑한 진동 모공 브러쉬 제품이라고 하네요.

 

 

 

 

 

 뷰바 진동 모공 브러쉬

 

구성 : 본체 1개, 본체 받침대 1개 , 브러시 1개 , AAA 건전지 1개

재질 : ABS, 인조모

진동수 : 15000vpm

 

 

 

 

 

 

 

 

 

박스는 버릴 거라서  일단 정보같은 것도  이렇게 블로그에 기록을 ㅎ

브러쉬는 사용하다가 위생상 모가 떼타거나 해서 교체해야겠다 싶으면 따로 헤드만 구매할 수 있나봐요.

상자 열어보니깐 입구 면에 헤드 리필 구입 문의 사이트와 연락처가 적혀있더라구요. 그래서

뷰바 사이트 가서 보니깐 뷰바 음파진동 세안용 브러쉬 리필 2개가 15,000원에 판매되고 있네요.

비싸지 않고 적당한 가격대라,, 여유분 두고 교체해서 사용하면 될 것 같더라구요.

 

 

 

 

 

 

 

아담한 사이즈라 손에 딱 잡히는 그립감을 가지고 있었고 무게감도 가벼워서 좋았어요.

사용 다하고 세척 후 물에 젖은 브러쉬를 말릴 때도 걱정없이 물기만 살짝 제거해주고

 거치대에 꽂아두고 보관 하면 되니, 오염 걱정도 덜할 것 같더라구요. 뷰바 본체도 물에 닿아도

 스며들지 않는 생활 방수 구조로 설계 되어있어서 안심하고 쓸수 있어서 굿뜨-

 

 

 

 

 

 

 

1분에 15.000회 부드러운 음파 진동으로 모공 세안도 더욱 효과적이게 도와주고

피부 마사지 효과도 자동으로 되고, 모공 세안에 최적화된 15만개나 되는 마이크로 미세모로

손으로 해결되지 않는 모공 속의 노페물까지 깨끗하게 씻어준대욧. 호오!

 

 

 

 

 

 

모질도 쳐지지 않고 탄성있게 빡빡하게 매워져있고 브러쉬 모도 잘 빠지지도 않고 촘촘하네요.

인조모지만 피부에 대였을 때 엄청 부드러워서 피부 자극도 없었구요.!!

 

 

 

 

 

 

 

지성에 가까운 복합성 피부라서,, 피지가 많아 늘 피부가 번들거리는데,, 클렌징 제품 짜서

진동 모공 브러쉬로 롤링 해주고 나니, 확실히 이마부터 세세한 코 주위까지 말끔하게 클렌징이 잘 되더라구요.

이제 뷰바 진동 모공 브러쉬로 피부 속까지 꼼꼼하게 한결 더 쉽고 깨끗한 클렌징을 할수 있을 것  같아 너무 좋네요.

 

 

 

 

 

 

 

 

이렇게 옆으로 돌리면 쉽게 헤드/ 전원 & 건전지 삽입 부분 / 손잡이 부분 3단 분리되어

 세척하기도 용이해서 위생적인 관리도 가능하고, 브러쉬 부분은 사용 후 따로 빼서

미세모 깨끗하게 세척한 후 햇볕에도 따로 말릴 수도 있는 부분도 괜찮네요.

 

사실, 진동 칫솔도 충전기 꽂아두는게 매번 깜빡하는데 ;  뷰바 진동 모공 브러쉬는

1일 1회 3분 사용시 3개월 지속으로 건전지 하나로 오래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도 좋고,  따로

간간히 충전할 필요도 없으니깐, 귀차니즘과 깜빡증세가 많은 저에겐 간편한 교체방식

 이 부분 또한 더할 나위없이 편하고 마음에 쏙 들더라구요.

 

뷰바 업체 아트웍스 ~ 좋은 제품 선물로 주셔서 쌩유 베리 감사 하구요.

뷰바 음파 진동 세안용 브러쉬로 깨끗하게 피부 관리해서 피부 미인이라도(?) 되어볼께요. ㅎ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