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당첨되다

홈쇼핑 상품 후기 고객에게 세럼 사은품을 -

by U;nee Nori 2014. 10. 9.
반응형

 

 

 

 

상품평 이벤트로 9/17 모- 홈쇼핑 방송중 부츠 구매한 고객중에 상품평 작성 고객만 주는 사은품 비타민 세럼

요새 너무 피곤해서 택배온 걸 거의 주말에나마 한꺼번에 개봉하느지라 -

 안뜯어봐서 오늘은 엄마가 죄다 박스 분리수거한다고 다 뜯어놨길래 보고 확인했네요~ 게으른 ㅋㅋ

난 이런 듣보잡 세럼 처음봅니다..비타민 C 유도체 성분 0.5% ㅋㅋ 피부 미백에 도움을 과연 줄까용 ?

 

 

 

 

 

 

용량은 진짜 많음.. 90ml 솔직히 저는

이 내용물보다,, 이 무게감 쩌는 튼튼한 오렌쥐 유리병에 더 호감이가네요.. ㅋㅋ

여튼 비타민 E 캡슐이 엄청 둥둥 떠다니고 있네요.

 

 

 

 

 

 

 

 

 

요로케 유리 스포이드식! 빨려들어오는 알갱이들.. 손등에 펴발라보니 알갱이도 샤르르 잘녹네요.

 피부가 쫀듯쫀듯 해지면서 흡수력도 뭐 나쁘진 않았어요. 하지만 약간의 쫀쫀함이 있는 제품이더라구요.

아직까지 우리 마미나 동생들에게 흥미롭지 않은 제품인가 보오. 안그랬음 다 달라고 했을텐데.. 시큰둥 ..

다들 쓰는 세럼들이 있으니깐.. 누구 줄까 했는데,, 요고 병이 너무 탐나서,.

내용물을 어디다가 쓰긴써야 댈것 같은데 ㅋㅋㅋ 어디에 쓸지 고민 좀 해봐야겠네요. 

여튼 제품도 구매하고 선물도 받공~ 고-오맙게~ 자-알 쓰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