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당첨되다

아벤느 CPI 진정크림 샘플 당첨 큭 -

by U;nee Nori 2014. 9. 30.
반응형

 

 

 

 

지성에 가까운 피부라서.. 트러블도 잘나고 해서,, 민감성 피부 제품으로 유명한 아벤느 제품도 샘플로도 사용해보고 난후,,

너무 내피부에 잘 맞는 느낌이 들어,, 아벤느 신제품나올 때마다 관심이 유독 많아졌음.

7월인가? 8월에 아벤느 본사이트에서 이드랑스 세럼 체험해볼 수 있는 이벤트가 눈에 띠어서

 이벤트 참여했던 적이 있는데,,, 50명안에서 떨어지고,,1000명 주는 CPI 샘플 경품에 당첨되었더라.. 

그래서 온 경품이라고 할수 있는.. ㅜㅅㅜ 샘플.....

 참여하신 분들 중에 한명은 프랑스 왕복 항공권도 받았던데.. 부러워서 배아픔..

두번째 프랑스 여행 함가나 했더니 ㅋㅋㅋ 보기 좋게 낙방 ..

 

 

 

 

 

 

아니 근데.. 너무 좀 그랬음...  다 구겨지고.. 실제 받았을 떄는 더했음.. 저거는 내가 사진찍을려고 상자를 핀거임.

엄마가 저걸 가져다주면서 홍보전단지가? 이럴정도로.. ㅋㅋㅋ

참나..내가 여태받아보면서.. 이런 샘플 마저 줄때도 택배로 보내주는 브랜드 업체도 많은데..

아벤느 본사는 많이 가난한가봄.. 다행히 내용물은 그나마 안터졌으니 망정이지..

 

 

 

 

 

 

 

5ml 크렘 뿌르 뽀 앵뜰레랑뜨 크림,,  아벤느 CPI 진정크림

비오템 아쿠아수르스 수분크림 샘플 5ml 하고 비교해봐도 너무 작음.. ㅋㅋ

하기사 본품도 40ml 인데, 샘플 10ml 감지덕지.. 함..

동생이 한날 샘플 왕창 들고와서 써봤던 제품이라.. 말할게 없음..

여름에 햇볕 때문에 피부 탔을 때랑.. 메이크업 제품때문이든.. 뭐든

피부가 가끔 뒤집히는 경우있을 때.. 내가 사용하는 기초 마무리단계 제품사용 중단하고,,

아벤느 진정크림 바르면 따가운 것도 없고 피부가 순하게 보습되는 느낌이 드는 제품이라..

너무 좋다.. 말그대로 진정 크림 이름다운 제품.. 파우치들고 다니기에 좋아서,, 한동안 잘 사용할 듯 싶다..

본품 가격 40ml 37.000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