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당첨되다

[구달] 수분오일 영상 공유 이벤트 당첨

by U;nee Nori 2014. 9. 23.
반응형

 

 

 

 

 

 

퇴근하고 오니 클리오에서 택배가 하나가 와있었다.!! 내이름으롱 ! 뭔가 했더니...

구달 수분오일 영상 공유 이벤트에 당첨되어서 온 상품이었음.

 

 

 

 

 

 

 

 

 18일에 당첨문자가 왔는데. 클리오 매장에서

 상품 수령해야되는 건줄 알았는데.. 이렇게 택배로 붙여줌 - 허얼..

클리오 매장에서 문자 보여주면 왠지.. 수분오일 체험분 20ml 더 받을 수 있을 것 같은 건 뭐지..

 이 문자.. 이건 왜보내준건지.. 이렇게 택배 붙여줄거면 ㅋㅋ 문자를 왜 미리한걸까? 흠

 

 

 

 

 

 

 

 택배비 아까비라...

그래도 현재 클리오매장 갈일이 없는 나로선;;

편함.. 일부로 이거 하나 받을려고 매장까지 들릴려고 하는게 더 귀차늠;;

매장 수령 문자 왔어도 .. 안찾으러 갈라했음 ㅋㅋㅋ

 

 

 

 

 

 

                왜냐.. 저번에 구달 수분 오일 체험단으로 정품을 미리 체험해봤기 때문에..

   굳이 샘플을 받으러 갈 필요까지는 없었다 ..  이미 배불렀다 이거지..

 근데 용량이.. 본제품의 3/1 ㅋㅋ 무시 못할 양

본품 60ml인데 ㅋㅋ 20ml를 준다.

 

 

 

 

 

 

       파우치에 들고 다니기에 너무 딱 좋은 20ml 사이즈..

11월에 제주도 여행 가는데.. 들고가서 흥청망청 발라야겠다.

                                     클리오에서 신제품을 막 뿌리는 이느낌.. 여튼 샘플이지만.. 받으니깐 좋음..

워터 오일 제품도 지복합 피부가 쓰기에도 산뜻하고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