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당첨되다

fresh 이벤트, 블랙티 영상 공유 이벤트 복불복에 당첨 -_-

by U;nee Nori 2014. 9. 6.
반응형

 

 

 

 

 

 

 

 

네이버에 프레쉬 광고 뜨길래 -_-

 뭐지 하고 들어갔다가.. 영상공유 이벤트 하고 있길래.. 참여하기 버튼 눌렸는데 ...

 (아무 생각안하고 누름)

 

 

 

 

                                          

 

    가입따위 필요없어.. 그냥 체험 이벤트이길래 이름 . 연락처. 주소만 쓰고 누름..

 

 

 

 

 

 

 

 

 

 

 

 

띠로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첨.. 신제품 블랙티 3종 키트 구성..

프레쉬 향수, 입욕제,, 스크럽 이런거 선물 받아서는 써본적있었는데.. 한번도 내돈주고 구매해본적은 없음..

사용감들은 다 무난하게 좋았던 기억있던지라..

그냥 신제품 블랙티 제품들을 미리 체험 해볼수 있어 좋음.. ㅋㅋ 바로 동생한테 자랑했더니..

"그거, 다주는거 아님?"  이러더니 자기도 응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페이스북 공유 .. 갠한 짓 했다며 투덜

아 소소한 건데도 왜 이리 재밌는지..

 

 

 

 

 

 

 

 

 

 

 

다음날 보니.. 9월 6일자 당첨자로 내 메일 주소가 떡!! 확인됨 ㅎㅎ

프레쉬 이벤트는  7일까지 한다고 하니.. 페이스북 있는 분들은 꼭 참여해보고

프레쉬 신제품 체험키트도 사용해보시기를!!  제품은 원체.. 좋으니깐... 기대가 됨 블랙티 제품들..

당췌 복불복 이벤트 이고.. 페이스북 한 아이디로만 한번만 딱 응모가 되기때문에..

이중으로 다음날 응모하곤 할순 없음.. 한번 떨어지면 빠이빠이임.. ㅋㅋㅋ

여튼 운이좋게 당첨되서 기분은 좋고~ 배송은 추석끝나고 11일에 배송해준다고하니.. 샘플이지만.. 기대감 됨

 

 

 

....................................................................................................................................................................

 

 

 

 

그리고 일주일 뒤. 도착..

그냥 이안에 쪼꾸만한 샘플 3개 들어있었다..

아직 미사용..;;; 추후에 사용해보고 후기남겨보겠음..기대하시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