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당첨되다

마몽드 비밀의 화원 <수선화 수분 저장 크림> 당첨!

by U;nee Nori 2014. 6. 12.
반응형

 

 

6월 12일 오후- 택배 도착!!

뜬끔없이 온 택배에 기분 활짝~~ 전혀 예상치 못한 선물을 받았네요.

마몽드에서 화요일마다 비밀의 화원이라는 이벤트를 했었는데 매번 메일이 날라와서 반신반의로 그냥 참여했었는데 

그게 당첨이 되었네요. 정품을 200명에게!! 저도 속했씀다~~

 

 

 

 

 

 

 

이렇게 쪽지 한장과 마몽드 정품 수선화 수분 저장 크림 정품이 에어캡에 잘 감싸져 있드라구요. 소소한 행복!

요요~~ 수선화 알뿌리 수분 저장력으로 피부 속 수분에너지 가득 채워봐야겠네요.

 

 

 

 

 

 

마몽드 플로랄 하이드로 크림
[마몽드 수선화 수분 크림]

가격 : 27,000원
용량 : 80 ml

 

 

제품 상자 개봉해보니 용기 자체가 타브랜드제품과는 확 다르게 단초롭게 느껴지기도 했었는데요.

마몽드는 제품 용기 비용을 굉장히 절감한 것 같아요. 재생 플라스틱 용기 선택한 마몽드.

 지구 환경까지 생각한 용기 선택~ 굉장히 마음에 드네요. 

 

무광의 흰색뚜껑과 반투명한 하늘색 케이스!

두색상의 배치가 깨끗함도 들고 시원한 느낌마저 느끼게 해주네요.

 

 

 

 

 

 

 

 

4FREE

무동물성 원료 / 무광물성 오일 / 무합성 색소 / 무폴리아크릴아마이드

박스 외관에 보면 수선화 수분 크림 효능과 설명등 표기가 잘 되어있어요.

 

 

 

 

 

 

 

 

 

 

 

 

 

기존 마몽드 수선화 수분크림이 새로 업그레이드 되면서 수선화 꽃수 함유량도 더 높아지고

 50ml였던 기존 제품에서 용량까지 더 업되서 80ml로 나왔다고 하더라구요. 

너무 적지도 않고 많지도 않은 가장 적당한 양인 것 같아요.

 

 

 

 

 

 

 

 

뚜껑을 열고 이중마개를 열어서 내용물을 확인해보니 살짝 리치한 하얀 제형의 수분크림이었는데요.

 젤 타입과 리치한 타입의 수분크림 제품이 반반 섞인듯한 중간단계의 제형이었어요.

용기를 살짝 기울여 움직여보면 미끌려 흘러내릴 정도로 약간 묽은 느낌도 들면서 

쫀득한 느낌이 함께 포함되어있는 가벼운 제품이었구요.

개봉 부터 은은한 꽃 향기가 퍼지는데 사용 전부터 너무 좋더라구요.

다만  스파츌러가 내장되어 있지 않아 아쉬움은 남네요.

 

 

 

 

 

 

 

 

 

 

손등에 듬뿍 덜어 펴발라보니 발림성도 좋을 뿐더러 피부속 건조함을 싹 날려주는 촉촉함도

 너무 기대이상이었고 끈적이지 않은 마무리감이 좋았던 것 같아요.

흡수력도 빠르고 저처럼 피부 속당김이 많으신 분이시라면 굉장히 잘 맞을 듯 해요.

 

그리고 은은하게 퍼지는 수선화의 향기가 더 배가되는 제품이기 때문에

 바르는 내내 기분까지 상쾌하게 만들어주는데에 한몫 하는 힐링 수분 크림이 될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본 포스팅은 마몽드로부터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개인적인 의견을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