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당첨되다

메이블린 선물!! thank you maybelline new york.

by U;nee Nori 2014. 12. 2.
반응형

 

 

 

눈 까(?) 뒤집고 메이블린 뉴욕 메가 아이즈 마스카라 리뷰

썼더니 이런 복이~~!! 찾아왔네요.

 

 

 

 

 

 

메이블린 메가아이즈 베스트 우수후기로 뽑혀서 이렇게 메이블린에서 한가득 선물 보내주셨어요. 옴뫄~

10만원 상당의 메이블린 뉴욕의 시크릿 박스 래요. 박스는 안보이지만 ,, ㅎ

에어캡 봉지 (?) 에만 담긴 채 ㅋㅋㅋ 이렇게 와있더라구요.

 

11월 29일 토요일인가 그때 왔다네요.. 주말에 바빠서 개봉해보지도 못하고..

오늘에서야 여유가 되서 쌓인 택배들 한 둘씩 개봉을 하면서 확인을 12월 2일에서야.. 우르륵 확인 했어요.

 

 

 

 

 

 

열어보니깐 베이스, 아이, 립, 클렌저까지 골고루 보내주셨더라구요. 저는 여지껏 메이블린 마스카라랑

 컨실러는 전부 다사용을 해봤지만,  이중 제품들 하나도 알고 있던 제품들은 아니어서..

더 사용감이 어떠할지 궁금하기도 하네요. 근데 라이너는 그나마 브라운이라 괜찮긴 한데,,

아이라이너 화이트는 너무 ㅋㅋ 컬러가 화이트라..  좀 평상시에 바르고 다니기에는 뭐한..(?)  컬러인 것 같고..

립스틱이라고 보내주신 비비드 레드 립스틱 또한 너무 쥐잡아먹은 것 처럼 뻘개서;; 

사용도가 저조해질 것만 같은 제품들이 많아서 되게 아쉬웠어요. ㅜㅅㅜ

 

겨울에 잘 어울리만 한 색조 구성으로 보내주셨음 얼마나 좋았을까요..

 패션 브로우 컬러링 마스카라 또한 너무 옐로우빛이라,, ㅋㅋ 현재 머리가 검은데,. 눈썹만

옐로우 컬러로 바르고 다니긴 또 매치가 안되서 막상 사용하진 않을 듯 해요..  투덜.. ㅜㅜ 복에 겨운 투정을..

 

 일단 쓰고 있는 제품이 거의 개봉한지 얼마 안된 제품들이 많아서,

 일단 펄베이스랑,  아이섀도우는 그나마 무난! 무난해서.. 겨울에 음영메이크업 할 때 잘 사용할 듯 싶네요.

여튼 메가 아이즈 마스카라 신제품도 제일 먼저 사용도 해보고 이렇게 우수후기로 선물도 주셔서,,

감사한 마음으로 잘 사용을 하겠습니다. thank you maybelline new york.

 

 

 

베이비 스킨 인스턴트 핑크 트랜스포머 30ml

하이퍼 샤프 라이너 레이저 프리시전 - 딥브라운

마스터 라이너 3호 - 화이트 (크림 펜슬 라이너)

패션브로우 컬러링 마스카라 - 옐로우 브라운

볼드 매트 바이컬러 센세이셔널 립스틱 - 비비드 레드

하이퍼 코스모스 트리오 섀도우 - BE-S1 새턴 베이지

메이블린 뉴욕 메이크업 립앤아이 리무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