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당첨되다

라끄시안 향수 선물 도착~

by U;nee Nori 2014. 12. 25.
반응형

 

 

 

 

 

퇴근하고 오는길에. 큼직한 박스하나 경비실 아저씨께서 주시길래,

보니 어디서 온거지 확인불가능한 택배하나 받았다. 다만 우수후기 당첨 축하드립니다.

메모가 적혀있어서 ~~ 싱글벙글!!

 

 

 

 

 

 

 

개봉해보니,, 헐,,  엄청나게 많은 향수들.. !!

 라끄시안 향수 브랜드 업체에서 보내주신 선물 >,.<

담배갑크기만한 패키지에 다양한 향수들이 들어있었다.

하나는 블랙라벨 10ml 트위스트 케이스 [무광핑크] 한정판이공.

 

 

 

 

 

 

아직 다 꺼내보지를 못했다;; 그대로,, 서랍장에 ㅋㅋㅋ 방치상태중.. 마음같아선,,

시간적 여유가 된다면 하나씩 다 리뷰를 해주고 싶지만

요즘 너무 바쁘고 피곤해서 ㅜㅅ ㅜ 차일 미룰수 밖에.. 개봉안한 게 수두룩 빽빽 -!!

여튼 라끄시안 쇼핑몰 관계자분들 선물 너무 감사히 잘받았어요, 잘 뿌리고 다니겠습니다.

 

 

 

체험으로 받아본 향수들도 아직 하나를 다 못사용하고 있음 ㅋㅋㅋ

언제 다사용하다야... 행복한 고민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