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당첨되다

아벤느 깜짝선물 ㅎ 3등 당첨 윈터 세트 (립밥&핸드크림)

by U;nee Nori 2015. 12. 30.
반응형

 

 

 

 

 

 

 

몇주 전에 아벤트 공식홈에 구경갔다가 이벤트 하길래 기한이 때마침이라 참여를 했는데요. ㅎㅎ

아벤느 제품들을 사용후의 후기등을 공유해주면 선물준다길래~ 여름철에 사용했었던

 아벤느 선크림을 리뷰를 재업로드 했었는데.. 그게 당첨이 되었나보더라구요!!

 

 

 

 

 

 

 

 

 

 

전 갑작스레 온 선물로 제품받고서야.. 당첨확인을 해봤더니!!

아벤느 페이스북에서 당첨결과를 보니!! 상품이 !!

 

 

1등에게는 애플워치

2등은 10만원 상당 아벤느 제품

3등은 아벤느 윈터세트 (립밤& 핸드크림)

 

이더군요.. ㅎㅎ 저는 상품이 이렇게 상당한지도 몰랐답니다. 그저 아벤느 제품을

선물을 해주는 줄 알았다능 ㅋㅋ 아벤느 제품도 너무 좋으니깐 ㅎㅎ

비록 1등은 아니지만.. 3등이 어딘가요!! 기분 좋으네요.

겨울철에 유용하게 사용할 것 같은 립밤과 핸드크림이 어제 도착했네요.

증정품이라 떡하니 붙어놨더군요 ㅋㅋ 저는 뭔 샘플인가 했는데 본품인듯해요.

 

 

 

 

 

 

 

 

콜드크림 무실리콘 - 핸드크림 50ml

콜드 크림 밤 레브르 - 립에센스 15nl

 

 

 

안그래도 아침마다 운전할 떄보면 손등이 너무 푸석했는데 비치해두고

잘 사용할 것 같습니담~ 데일리용으로 적당한 크기감이라 휴대성이 뛰어나네요 ㅋㅋ

진짜 겨울들어서 감기 걸리고나서 코풀고 하다보니 입술주위도 자연스레

트고 갈라지고 난리났는데 ㅋㅋ 립에센스 정말 잘 애용할 것 같아요.

안그래도 지금 사용하고 있던 유리아쥬 립밤도 마침 동이 났다능 ! 어찌알고 이렇게 좋은 선물을!!

 감사히 잘 쓰고 건강한 입술 만들겠습니담. 내년에도 아벤느에서 좋은 제품들 많이 선보여주셨음 바램입니다요.

 

 

 

 

 

 

+

 

 

 

 

 

 

 

립에센스 써보니 너무 좋네요 ~ 몇주 써보고

추후에 개별 리뷰 하나 작성해볼께요. ㅋㅋ

요고 생각보다 괜찮~~~다아 :D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