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당첨되다

마몽드 투스텝 퍼펙트 브로우!! 3호 내추럴 브라운 !! 땀과 피지에 강하다!

by U;nee Nori 2016. 6. 16.
반응형

 

 

 

 

오오오~~

마몽드 이벤트 당첨 대써여.. ㅋㅋ 당첨된 줄도 몰랐다능!

갑자기 이렇게 떡하니 제품을 선물 받으니, 좋으네요. :ㅇ

 

 

 

 

 

 

 

 

응모 이벤트 한다고 아모레- 메일이 날라와있길래..

일주일 전에 폰으로 사이트 들어가서 응모해봤던 건데, 고게~ 당첨 된거더라구요.

 

마몽드 사이트 116번째 비밀의 화원 이벤트. 매주 화욜마다

마몽드 사이트에서 이벤트를 하고 있으니, 참여해보시길!!

 

당첨 제품은 연예인 눈썹으로 만들어준다는 ??

투스텝 퍼펙트 브로우!!

눈썹 컬러를 입혀주는 브로우 제품입니담.

 

검색해보니깐 컬러가 총 4가지더라구요.

1호 딥브라운 / 2호 애쉬 브라운 / 3호 내추럴 브라운 / 4호 라이트 브라운

 

가격도 너무 착한 가격!! 오프라인가는 9천원대 인데,, 할인도 많이 하고 있어서,,

싸게 구매가 가능 하실 듯, 7ml 용량 온라인상 가격은 6천원대,

염색 모발에 맞는 4컬러로 선택 구매하심 될듯 +-+

 

 

 

 

 

 

 

 

컬러는 랜덤인 듯..
제가 받아본 컬러는 3호 내추럴 브라운 이네요.

내 카메라 케이스랑 같은.. 떵 색상... ㅋㅋ 브라운..

케이스와 같은 이런 색상이면 ㅋㅋ

지금 흑발머리에 너무 도드라질텐데,,, 우짜지 하며

서랍장에 넣어둬야 하나,, 그런 걱정 했으나...

 

 

 

 

 

 

 

 

막상 꺼내서 보니,,, 케이스와 같은 컬러는 아니더군요.

전혀 딴 색.. ㅋㅋ 보시다시피,,

그레이 섞인? 잿빛도 감도는 브라운?!!

 

무엇보다!! 기존 사용하던 브로우 어플리케이터와는

 전혀 다른?!! 새로운 팁이 참 신기했습니담. 독특하죠잉.

 

 

 

 

 

 

 

 

 

앞쪽은 꼭 틴트에 들어있는 그런 어플리케이터, 뒷 부분은 쓸어주는 스크류 브러시..

 이렇게 듀얼로 되어있어요 ㅋㅋ 그래서 투스텝 브로우 이름을 지은 거군요!

일단 제가 써보니.. 앞쪽으로는 내용 액을 적당량으로 양 조절해서 눈썹 위에 올려주기 좋았고

그냥 여러번 뺏다 넣었다 하는 그런 반복없이 한번에 바로 스크류로 이어 쓸어주면 끝!

 

 

 

 

 

 

 

 

 

현재, 제일 손에 잘 가는 두 제품과 비교 ㅎㅎ

미샤 제품과 클리오 브라운 제품..

발림은 타 제품과도 비슷한 느낌이에요. 부드럽게 잘 발리고,

보송하게 금방 마르는!!

 

 

 

 

 

 

 

 

지금 쓰고 있는 두 컬러도 브라운인데, 흑색 다음 2호 쪽의 짙은 브라운 색들이에요.

 비교해보면 , 저 두 브라운 색에 비해,  마몽드는 3호 색상의 브라운이라, 조금은 밝은 편인 것 같네요.

그래도 컬러가 스크류 브러시로 쓸어줬을 때 그렇게 차이가 나보이지는 않더라구요.

 

 

 

 

 

 

 

 

 

 

 

 

 

일단 물이 가득 묻혀져 있는 화장솜으로 닦아봤는데!!

정말 안 지워지네요!! 워터프루프 막강!! 합니다.

의외로,, 잘 사용했던 ㅋㅋ 클리오가 더 잘지워짐.. -_-;;; 저건 타투니깐 뭐.. ㅋ

그렇다 치고.. 정말 힘을 주고 닦았는데도 물에서 또한 끈덕없었습니다.

진짜 수영장가서 쓰면 좋을 것 같은 ㅋㅋ

 

지울 때에는 아이리무버를 사용하면 자극없이 깔끔하게 닦이구요. 

여름철,, 땀, 피지로 인한 번짐 걱정이 없을 것 같더군요,

진짜 안지워지고 끈덕없음!!

 

 

 

 

 

 

 

 

 

 

 

 

제 눈썹은 보통 여성분 보다, 길고 숱이 많은 일자형 속눈썹이에요.

짙은 흑색 눈썹이라, 컬러가 다소 예쁘게 안 입힐 때가 많은데요.

 

 

 

 

 

 

 

 

 

 

 

제가 많이 바른 편은 아니고, 1콧 콕 찍어서 그 양으로만 쓸어줬는데, 이렇게 되네요.

브라운 색 그대로 눈썹에 얹혀지는 편은 아닌? ㅋㅋ 내 눈썹 색상과 섞이면 이런 느낌?

제가 많이 안올려서 이렇게 보일 수도 있는데 ㅋㅋ 그래도 한 콧 올리고 쓸어줬는데, 이렇게 되네요. 

 

좀 더 밝게 표현하고 싶으시다면,, 3콧 정도는 발라주면 되는데,,

그렇게 바르면 솔직히 떡진 느낌이 듭니다.. 두꺼워 보이고.. 2콧이 나은 듯..

저는 현재 흑발에 브라운 염색기가 있어서,, 그냥 한콧으로만 쓸어주면서 발라봤어요.

3호 내추럴 브라운 컬러가 정말 발라보니, 손등 발색과는 또 다르게

 잿빛 브라운끼라,  밝게 표현되지 않고 도드라져 보이는 느낌이 아닌,,

굉장히 자연스럽게 표현이 되더군요.

 

 

 

조금 진한 흑색 눈썹을 여리하게 풀어주는 것 같구요.

이미지도 확실히 부드러워 보이기도 하공..

 

위의 사진과 비교해보면 미세한 차이는 있지요.

의외로 고정력도 있는 편이라, 눈썹 라인을 잘 모아주고,

컬러감도 밝은 편은 아닌지라, 무난하게 쓰기 참 좋은 제품이었던 것 같네요. :D

 

여름철 휴가 계획으로 바닷가 & 워터파크 갈 계획있으신 분들에 추천!!

지성 피부인들에게도 추천하는 땀과 피지에 강한 워터프루프 아이 브로우로 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