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당첨되다

무릎담요 당첨 ㅋㅋ

by U;nee Nori 2019. 10. 10.
반응형
우체국아저씨 뭐하나 던져주고감
뭐 사지도 않았는데 생각을해보니
문득 9월달에 누구 속옷사준거 기억이 남 ㅎ 세일하길래 휙 주문해줬던 기억이나서 그 사이트 가보니 ㅎㅎ맞네


 

그냥 대충 한줄적었을뿐인데
정성스럽지도 않는데 뽑힘 ㅋㅋㅋ
내가 들어가서 보고도 웃음
그냥 뽑기였나봄
무릎담요 ㅋㅋ주는줄도 몰랐네



ㅋㅋㅋ되게 작고 토끼그림 있는 귀여운 담요 난 수면잠옷인줄 알았다



재질도 그렇고 부피도 적고
너무도 작은 ㅋㅋ 동생왈 타월이가 ㅋㅋㅋ이거 어디에 선반덮개로도 써도 될정도 작은 사이즈 그냥 냉장고 위에 덮을만 한 사이즈이다 이런거 안줘도 되는데 ㅋㅋㅋ 진짜 몸뚱이 감싸지지도 않는 무릎담요
 여튼 뜬금없는 선물에 웃는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