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당첨되다

디렉터파이 착한박스 당첨 ㅎ 고마워요 ♡♡

by U;nee Nori 2020. 1. 9.
반응형

1월 9일 ㅋㅋ

아침 시각 커피 마시고 멍- 때리고 있는데
문자슝- 디렉터파이 착한박스 당첨자발표가 날라왔다 ㅋㄱ

며칠전인가 유튜브보다가 이벤트 신청 받길래 퀴즈풀고 해봤는데
7천명에게나 박스 선물 준다더니 !!!
그녀의 파급력 대단하다싶었다 ㅎㅎ
매년마다 1500명 인가 2천명인가???
이렇게 주더만 이젠 7천명 구독자에게 선물을 뿌리시는 ㅎㅎ 통큰 뷰티 선물

 

요로케 문자수신됨 ㅎㅎ 다음날 바로 출고 문자옴

 

 

 

10일 바로 도착
빠밤 에디션 ㅋㅋ
이중 박스포장으로 잘도착했다
이게 다 랜덤이라고 함

 

난 뭔가 한가득 들어있었다

보습 로션 앰플 토너 오일 마스크팩 헤어케어 제품
마스크팩 2매 ,립틴트까지 알차게 들어있었다
기초케어에 완벽해보이는 구성 ㅋㅋ

틴트까지 있던데 컬러가 데일리하니 이쁘긴 한데
향이 너무 ㅋㅋ 사탕향 같이 너무 심하게 달큰해서 영아니였다 향만 덜났어도 바를텐데 너무 입에 단내남 한번 발색해보고 서랍행 ~..~

 

 

닥터지 마스크나 어퓨 틴트 뭐 청미정 브랜드 건 알아보겠는데 잘모르겠는 ??좀 듣보 브랜드가 좀 많았다

그래도 착한성분 제품이라니깐 이번 기회에 써보는 것도 내 피부타입에 잘 맞는 제품을 찾을수 있을지도 몰라서 하나씩 까보면서 써보기 시작 ㅎ 이 모든 제품은 유툽에서 디렉터파이님이 따로 다소개해줬던 제품이기에 ㅎ써보는 재미가 있었다

피부타입별 설문에서 난 수부지 예민 피부로 체크했는데 이렇게 왔다 아마도 그 피부타입에 맞는 사람들을 위해 담은 박스라 생각된다
수부지라 그런지 오일도 있고 보습 성분 제품이 많았다



나만 받기 ㅋㅋ 그랬나 싶은 ㅋㅋ
동생이랑 친구한테도 소개해줄 것을 .... 에공ㅋㅋ
난 될거라 생각 못했기에 ㅋㅋ
뜬금없이 받은 선물 상자지만 ㅎㅎ
여튼 받아보니 기분 최고


그녀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잘 바를게요 ㅎㅎ
올 한해도 알찬 뷰티 영상 많이 올려주시길
언제나 구독하겠습니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