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쇼핑일기

8월 인레드 잡지부록 :: 미니언즈 디지털메모패드 겟 😄

by U;nee Nori 2022. 8. 4.
반응형



일본 잡지 도착 8월호 인레드입니다
In Red(インレッド) 2022年8月호
빨리왔네욤

12.630원 책자값인데 전달에 미리예약구매하면서
7월달 도서지원금이랑 적립 포인트있어서 3천 포인트만 쓰고 바꿔왔어요 ㅋㄷ 하나갖고싶어서 사봤네요




미니언즈그림이 콕콕 박힌 디지털??메모패드 ㅋㅋ
갑자기 볼펜 없고 할 때나 기억할 것들
메모할 때 쓰기 딱 좋은  것 같아요🐏 일본사람들은
아직 이런 아날로그스러운걸 좋아하는 것 같아요 ㅋㅋ
요새는 폰으로 메모  쓰긴 하지만 그냥 모니터앞에
두고싶어서 사본 1인 ㅋㅋ

세로 12 가로 9.6 높이감 1cm 이구요
플라스틱 펜크기는 12cm 에요 아담합니다
암튼 곳곳에 제품정보가 기록되어있어요
잡지를 산건지 ㅋㅋ메모패드를 산건지 ㅋㅋ



100ml팩 사이즈랑 비교 해봤음



생각보다 작음 ㅋㅋ
남자 손바닥만한 사이즈임다
아이들이 갖고 놀기에도 좋을것 같은 사이즈에요
동생도 써보곤 이쁘다고 하나 갖고싶다고 그러네요
담에 또 포인트 모이면 이런 부록들은 일본 잡지부록으로
자주 나오고 있어서 하나 얻어줘야겠어요ㅎ




색상은 어두운 아이보리색 느낌이랄까
패드면에는 펜으로 그어을 때
서걱서걱 거리는 쓰는 느낌이 좋아요ㅋㅋ
간만에 요론거 쓰니깐 어릴때 생각나더라구요 ㅎ
저 어릴 때 아빠가 어린 동생들한테 이런 지우는 패드 장난감으로 사줬던 기억이 있는데 내가 제일 많이 갖고논듯해요 ㅋ 막 낙서용으로


이렇게 커버랑 붙어있음 세울수도 있어요



여튼 귀엽고 실용적입니다
펜 없어도 간략하게 메모하기도 좋구요 ㅋㅋ
생각보다 초록선도 진하네요 선명하게 잘보입니다
자꾸 낙서하고 싶은 패드 ㅋㅋ😙
뒤에 납작한 원형건전지가 기본으로 하나 장착되어 들어가있는데 다이소가서 여분으로 몇개 사놔야겠네요ㅎ

메모하고 버튼누르면 지울수도 있고
뒤에 고정버튼 옆으고 눌려두면 메모가 사라지지않아요
예스에서 그래도 상품권 도서지원금을 많이 챙겨줘서
일본 잡지 한두개씩 재미로 사보네요 ㅎㅎ
괜찮은 것 같아요


저 초록 토트백이랄까 도시락가방하면 좋을듯 😙저잡부도 사고싶네요
이런 부록도 귀엽네요 켈로그 ㅋㅋ파우치




책 내용은 좀 광고지가 많아요 ㅋㅋ다른 잡지부록 설명도 많고 헤어나 욕실 제품 고론 기사들이 좀 있어요
책이 매우 얇아서 그냥 ㅋㅋ 한번 보고 분리수거 ㅋㅋ
8월 인레드 부록 괜찮은 것 같아요 ㅋㅋ도서지원금있으면 사보세요 ㅎㅎ작년에는 이거 3배되는 큰사이즈 메모패드 나오던데 그것도 하나 갖고싶어지네요 ㅋㅋ
좀만 저렴하면  담에 나오면 하나 사보고싶어요
요고는 완전 휴대용 ㅋㅋㅋ가방에 쏙 넣어놓고 써도 될듯하기도 하고 뭐 여튼 그렇습니다 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