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쇼핑일기

다이소 생필품 쇼핑 ■하이볼컵이랑 가위 추천. 좋아좋아 :D 진작살껄..

by U;nee Nori 2022. 7. 19.
반응형



동생이랑 고기먹다가 가위가 너무 안짤려서
짜증이 솟아 ㅋㅋ 던져버림 에잇..
고기 묵고 집앞 내사랑.. ㅋㅋ 다이소 뛰어감
가위사러갔는데 ... 왜 그곳만 가면..
뭐가 그리 살게 많은지... ㅋ다른게 더 눈길가서
보다가 이것 저것 구매했네요
나름 제가 필요한걸로 샀는데 써보니 좋아서 ㅋㅋ
괜찮은거 소개 해드릴게여 보시고.. 잇님들도 보시고
물욕 돋으셔요 큿


가위는 2-3천원 인데 이게 좋아보여 샀네요 ㅋㅋ




약간 살짝 C처럼 휘어진 가위에요 ㅋㅋ
확실히 새거라 가위가 어마무시하게 절삭력이 좋음
종이도 스윽 잘라짐 ㅋㅋ 고기도 잘잘라지고 굿굿
이게 살짝 톱니형이라서 자를 때 기부니가 좋네요
써걱거리는 느낌이 좋아서.. 요즘 칼질안하고 이걸로 채소 다썰음.. ㅋ

가격이 비싼 제품은 아닌지라
오래쓸 제품은 아니지만서도 그래도
한 1년은 가뿐히 잘 이용할 것 같아요
이런건 굳이 값비싼 독일 가위써도 오래쓰다보면 무뎌지는건 똑같아서..
이젠 비싼거 안쓰고 요런거 저렴한걸로다가 구매해서 자주 바꿀려구요
그게 젤 나은듯 ㅋㅋ 가격은 3천원







이건 5천원짜리 ㅋㅋ 스텐리스 중식도칼
그냥 양배추 통째로 반가를 때 좋을 것 같아 구매
일단 새거니깐 처음이야 절삭력 너무 좋긴한데
단점은 좀 무게가 나간다는 점 ㅋㅋ

그냥 한번 사봤는데 일단은 만족 ㅋㅋ
그냥 저냥 야채 채소 썰 때 요긴하게 쓸만하네요...
담에 좀 좋은걸로 중식도칼 사보고싶음 ㅎ







다이소는 요즘들어 맥주컵 ㅋ
하이볼잔 너무 이쁜게 많더라구요 디자인이 다양해요
저는 500ml 되는 용량으로 샀는데 괜찮네요
생각보다 유리 두께도 좋고 무게감도 있는게
튼튼해보입니다 손잡이도 편하구요





무게감있지만 묵직하니.. 그립감도 좋고
여름에 시원하게 마실수 있는 맥주컵 겟하러가세요.

아침마다.. 새싹보리... 타마십니다..




컵하나당 2천원 ㅋㅋ 너무 착하죵
저는 커피랑 음료 마실 때 ㅋㅋ쓸려고 샀는데 좋아요
이 디자인은 아래가 좀 오목하게 들어가고 하단이 두툼해서 바닥이
물기가 바로 흥건해지지않는데 겉이야 좀 시간지나면 물기가
또르르 흘러 나오는거야 어쩔수없지만
금방 마시는 용도라면 크게 신경안쓰셔도 될 것 같아요

요론 컵은 여름에 ㅋㅋ야식먹으면서 탄산음료 마실 때 쵝오쥬 ㅋㅋㅋ
하이볼잔 다른것도 2~3천원하던데 가보시공 업어가세요ㅎㅎ
나중에 다시가서 2개 더 살까봐요 ㅎㅎ 부모님꼬




빨래할 때 쓸려고 산 방수소매 고무장갑도 사고 ㅋㅋ
이처논 이건.. 맨날.. 다이소 갈때마다 하나씩 사두는듯 ㅋㅋ



크린장갑 싸서 100매 ㅋ 3천원
알루미늄 리폼시트지도 구매했어요 천원.
리폼시트지는 크기가 A4 2개 붙인😣
사이즈에서 한 5cm길다고 할까
여튼 생각보다 안큽니다 크크

접착력이 좋은 편은 아닌데.. ㅋㅋ
(나중에 뜯고 붙이고 위해선 이정도는 뭐 ㅎ 깨끗하게 잘떨어지니깐..그건 좋아요)
그냥 고정은 되는 편 기름떼 걱정이신분은 가스렌지 벽면 요론거사서
바르시고 닦으시고 새로 자주 교체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붙여서 옆면이 모잘라서 한장 더 사서 2개 발랐어요 ㅋㅋ

튀김해먹으면 기름튀어서 사봤는데
일단 기름떼 잘닦여서 만족해요 ㅎㅎ
튀김해먹어도 걱정 無.. 행주로 쓰윽 닦으면 끗 ㅋㅋ 끈적임 제로..





요것도 좋아요 ㅋㅋ고무밴드
동생 새로산 반바지 허리춤이 너무 커서 교체했는데
짱짱하고 튼튼하고 좋더라구요

담에도 요사이즈로 사야겠어요
사용하고도 남아서 몇번은 더고쳐입을수있을것 같아요
튼튼한 고탄력 수예용 고무줄





요새는 😏흰양말은 빨래하기 너무 귀찮아서
무조건 그레이.. 쥐색 ㅋㅋㅋ 아님
최대 베이지색 덧신만 신음..
만원네치 구매했는데 동생이 반갖고감..;;
덧신이랑 양말 구매 ㅋㅋㅋ





질도 요즘들어
느끼는게 더 좋아진 느낌 ㅋㅋ
중소기업. 국산도 많아지공
가격은 착하고..질도 좋고 ㅋㅋ
괜찮은 템들 구경하러 GOGO 하셔요
다이소 구경하면 재밌음 시간 가는줄 모르겠어요
담에는 문구제품 한번 털러가야겠어여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