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쇼핑일기

오늘은 날이닷! 직수입일서 부록쇼핑 /Mono Max 9월호 or In Red 8월호

by U;nee Nori 2022. 7. 24.
반응형


잡지책 구경하는 것도 좋은데.. 역쉬.. 잡지는 부록이져..
부록이 갖고싶으면 잡지를 사는거임 ㅋㅋ




7월달은 예스24 상품권 그냥 앱에서 퍼주는게
왠일로 여름방학시즌이라 그런지.. 받기만해도 9000원이에요!! ㅋㅋ
빨간색은 기본적으로 일반회원들도
다받을수있는 상품권들 표시이고
파란색은 랜덤 응모와 선착순인지라 파랑표기
■ 선물의집은 랜덤당첨 당첨시 천원상품권줍니다
링크는 하단에 남겨둘게요 함 해보세요
당첨문구 안뜨면 실패임 ㅋㅋ

■ 24일 데이쿠폰은 매달 24일
앱에서 아침 9시부터 지급하는데
10시도 안되서 빠르게 소진되니 빠르게
받으시는게 좋아요






초록색은 응모형 ㅋ 현재 어린이 독후감대회 열리고있는데 ㅋㅋ
9월 13일까지라더라구요 북클럽이용권 60일 증정도하는데 이건 전 안써서 패쓰 ㅋ
자녀없어도 계정 1회당 글 300자쓰시고
응모만해도 주네요 3000원 꼭 받으세요
글 이상하게 썼어도 ㅋㅋ일단 응모하고 쿠폰받고
3000원 쿠폰다쓰고 난 뒤에 글삭제해도 됩니다
이게 쿠폰안쓰고 독후감 삭제하시면
지급된 상품권 다시회수해가니깐
미리 사용하시고 나중에 독후감게시글
삭제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이건 추후에 예스에서 알고나면 ㅋㅋ
또 수정되서 바뀔수도 있는점 참조바랍니다







무엇을 살까보다가 ㅋㅋ일본남성잡지부록
Mono Max(モノマックス) 2022年9月號
잡지사면 테이블 주는거 ㅋㅋ 겟했습니다
요새 캠핑제품 이런거 모으는데 재미들림 ㅋㅋ
텐트안에서 이거라도 두고 쓰면 좋을 것 같아요 +_+





침대위에 앉아서 저도 아이패드꽂고 요로쿠롬 즐길려고
작은 접이식 테이블 구매 ㅋ 어린아가야들 ㅋ
그림그리는 책상으로 써도 될듯하네요 귀여움
11570원짜리 무배라서 ㅋㅋ
적립금 9천원소비하고 나머지금액은 모여있던 예스포인트 차용해서 겟
3570원 예스머니 이용 ㅋ





동생아이디로도 받아둔게있어서 ㅋㅋ다중쇼핑
본인한테 허락다받고 ㅋㅋㅋ 전 이용합니다
이거 포인트 전체 쓸려면 본인인증을 걸쳐야지만
사용가능함으로 동생 맛있는거해주고 ㅋㅋ
폰인증 번호달라고 하면 잘해줍니다 ㅋㅋ
어차피 관심없는 사람들은 이런거 보지도 않아요
아이디 안쓰는거 낵아 쓰겠다는데 ㅋㅋㅋㅋ뭣뭣
어차피 내가 흥미잃으면 그분이 쓰십니다ㅋㅋ




In Red(インレッド) 2022年8月입니다
인 레드 에서 미니언즈😄디지털메모패드
부록을 주고있어서 겟 ㅋㅋ
요새 일본출판사 사람들은 전자메모패드를
부록으로 매달 나와주네요

전 큰거 A4사이즈인가 갖고싶었는데 가격이 2만원 중반대이길래 내려놓음
굳이 2만원중반대주고 부록살필요가 있을까 싶은지라 ㅋㅋ패쓰많이 했던건데
이번에 작은거라도 사네용 그냥 작년부터 하나는 갖고싶었어요 ㅋㅋ이쁘져
남자분들 손바닥만한 휴대사이즈 ㅋㅋ
미니언즈그림이 있어서 더 귀엽네요.. 아이들 낙서용으로도 쓰셔도 될듯..





자꾸 뭐 사야될것들 까먹어서 ㅋㅋ그런거쓰거나
스케쥴 기록으로 쓰면 좋을것 같아요 지우기도 되고
안지워지게 버튼 고정도 가능해요
아이패드나 폰메모로 해도 되는데
그냥 물욕 돋아샀습니다 ㅋㅋ

이것도 머니 모아둔게 있어서 같이써서 무지출 ㅋㅋ
다음주에 주말끼어있으니 주말쿠폰도 일찌감치받으셔서 알찬 부록쇼핑 해보세요

국내 8월 잡지부록들도 괜찮은거 많던데 ㅋ
8월 검색해서 살펴보시고 득템하셔요
만원만사도무배니깐 적립금쓰고 적은금액만 계산해도
오프라인보다 저렴하게 겟하실수있을거에요






■선물의집 랜덤상품권 1000원 퀴즈맞추기

https://m.yes24.com/momo/mobileevent/2020/1101HouseGift.aspx

어린이 책선물 캠페인

예스24 선물의 집에서 책선물 하세요!

www.yes24.com



■ 어린이독후감 대회 3000원받기
http://m.yes24.com//momo/MobileEvent/2022/0629BookReport.aspx

YES24

www.yes24.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