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쇼핑일기

8월 코스모폴리탄 잡지 부록 ㅋ 참존톤업핏 블랙라벨 라이트마스크 7매 받아봄

by U;nee Nori 2022. 8. 8.
반응형





서점 적립금 모여진게 있어서 ㅋㅋ바꿔왔습니다
이 참존 컬러마스크 라이트는 어떤지 써보고싶어서 사봄
코스모폴리탄 잡지 가격이 7천얼마인데 ㅋㅋ
가격맞춤으로 만원이상 구매시 무배라서 ㅎ
2800원인가 이밥차 잡지도 샀는데
호떡믹스 부록으로 줍니다 근데....



저거 재고 많은 이유알겠네요
맛이 없으니 ㅋㅋ사지마세요 ㅋㅋ
앞으로 절대로 안삼 ㅋㅋ먹다가 버린 1인
뭔맛인지 알수가 없음 동생이랑 1장 해먹고 버림 ㅋㅋ





샘플아닌가 ㅋㅋ 왜이리 고급지게 포장해서 주는지 ㅋㅋ
7매담겨있는데 저렇게 불투명비닐에 담겨있어요
팜플렛인가 보니 모델이 카이구요 부록으로 주는 마스크 사이즈는 M사이즈 오길 바랬는데 대형L사이즈로 다줍니다
랜덤이아니고 그냥 대형으로 주네요





뭔 설명서도 ㅋ 잘되어있는데
컬러마스크는 그냥 KF94가 아닙니다
그냥 패션용 방한대인듯
L대형 사이즈도 가로 130mm에 세로 154mm라
남성얼굴에 적합한 사이즈에요
보통 여성분들이 쓰기에 아랫부분이
너무 커서 접어쓰셔야해요





뒤에 정보보니깐 방한용마스크맞네요 흠
이걸 정보를 보고 샀어야했는데 ㅋㅋ그냥 이쁜 일회용마스크 샀네요 ㅋㅋㅋㅋ
쫙펴보니 7가지색상이 이쁘긴 하더라구요



이렇게 총 7가지 컬러 들어있어요




대형사이즈라서 여자들이 쓰기엔 좀 너무 크고 ㅋㅋ
남성들이 써도 될만한 핏이네요
아빠가 써보니 내 사이즈다 이러심 ㅋㅋ
끈은 귀가 편하고 좋은데 마스크가...넓어요
그래서 아빠쓰시라고 다 줬습니다 ㅋㅋ

그냥 아침에 새벽 운동 다니시는데
아침에 다니는 코스가 사람들이 많이 없다고 하니깐 조깅하실 때나 방한대로 일회용여분으로
여름철이니깐 그냥 사람없는 곳에서 쓰시라고 ㅋㅋ 드림
여름철에 쓰기엔 괜찮을 것 같아요 왜냐면..




진짜 너무 얇아요 이건 뭐 ㅋㅋ
내부에 MB필터도 없을듯 그냥 소재가 너무
일반용마스크처럼 얇아서 생각보다
별로였습니다

겉만 이쁜 일회용마스크 ㅋㅋㅋ
그냥 가까운데 갈 때 차안에 쓰던가 ㅋㅋ
뭔 사람많은 곳에선 사용못할듯 싶어요 ㅎㅎ
얇으니깐 그냥 여름철에 쓰긴 좋겠다싶은정도일 뿐

색상은 알록달록 파스텔빛이라 이쁘긴한데
재구매의향없음 내돈주곤 사지않을 것 같아요
이게 왜 재고가 많아서 잡지부록으로
뿌리는지 알것 같아요 적립금으로 결제한거라
부록으로 주니깐 사봤지 ㅋㅋㅋ 에혀
여튼 이쁜 일회용마스크 한개당 천원씩 주고 산것 같아서
이번 쇼핑은 ㅋㅋ 사놓고.. 이거 왜 샀지...
멍때리고 바라만 봤던 상품이었습니다 ㅋㅋㅋ

이돈으로 그냥 일회용마스크 50매
한통 아니다 2통은 사겠네요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