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쇼핑일기

8월달 아모레몰 반값세일 달료~ 유미의세포들 콜라보 헤라센슈얼립 콜라보키트 샀습니다.

by U;nee Nori 2022. 8. 8.
반응형








8월 8일부터 8월14일까지 반값세일하니..
아모레상품 살거 있으면 달리셔요 ㅋㅋ
최소 2만원 3만원짜리 제품 사더라도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됩니다.

오전 10시에 딱 받을수 있는 쿠폰,,
하루 천명만 지급되욤 ..
아는 사람 다아는.. 아모레 딜 반값쿠폰 ㅋㅋㅋ
저도 오늘 알람해놓고 받았습니다 !!







오전 10시에 딱 열리니깐 미리 앱들어가서 대기하고 계시다가 정각에 클릭클릭 ㅋㅋ
첫날은 좀 경쟁자가 많아 ㅋㅋ 빡십니다만.. 오늘도 갑자기 앱 멈췄네요. 오류 창 막뜨고 ..
전 그래도 받았습니다 ㅋㅋㅋ 그사이에도 ㅎㅎ 여튼 위크는 7일간하니깐...
3-4일지나면 좀 수월하니 천천히 구매하세요 아모레몰 앱에가면 메인에 바로가기 링크있습니다.






이번에도 아모레 생필품들 사고 리뷰도 쓰공 차곡 차곡 모아둔 뷰포들이 좀 모아져서
저는 뭘 가져올지 물색중에.. 이벤트창보니깐 기간이 얼마안남은...??! 유미세포 콜라보 틴케이스 같이 주는
저게 8월 14일까지라서.. 구매했습니다 ㅋㅋ 어차피 베스트 컬러인 ㅋㅋ 헤라 센슈얼 매트 립
팜파스 컬러 살려고 했던지라.. 잘됬다 싶더라구요 !! 이때닷!!




핑크색 케이스는 ,, 헤라 센슈얼파우더매트 색상이 정해져있어요.. 베스트컬러로만 구성





쿨톤 포에버영 핑쿠 컬러이냐.. 웜톤 팜파스 주황 컬러이냐!!
딱 정해진 톤 별 베스트컬러들로 패키지 구성되어있어요..
포에버영은 제니가 픽한 베스트컬러인데.. 저는 전달에 샘플로 많이 받아둬서 필요없... ㅋㅋ
3개받았는데 하나 동생 주고 2개로도 오래 바르고 있네요 ㅋㅋ 본품필요없을 정도.. 샘플양이 좀 되요

핑크색 틴케이스는 ㅋㅋ 사랑세포,헤라센슈얼립 구성이고
그린색 틴케이스는 패션세포,라네즈네오쿠션매트구성
노란색은 세수세포? 아이오페 바이오컨디셔닝에센스 구성
보라색은 줄줄세포 ㅋㅋ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슬림업 30알 구성

뭐여튼 아모레 주 베스트 아이템들 제품들로 엮어둔 세트에요
가격대는 2만중반에서 3만 초반 각각 다름.








7월달에는 가격이 저랬는데 ㅋㅋ 36.450원,,
8월에는 가격이 다운되었습니다.. 31,450원 요때 사셔야함 ㅋㅋ
반값쿠폰 쓰시면 21.450원 사실수 있어염..


이 유미의세포들 콜라보가 ..한정이라서 ..
전 틴케이스 덕후라.. ㅋㅋ 하나 마련하고 싶었음.. 물욕의 소유자
소장 가치있을 것 같아요 아기자기하고 이쁨.. 친구선물줘도 좋을 듯 싶기도 하고 ㅎ

8월 14일까지만 한대서.. 안살수가 없었네여 ㅋㅋㅋ 이때가 아니면 못삼..
유미의세포들 콜라보 틴케이스 &손거울 한정판..
이게 7월 24일부터 했던건데.. 제가 7월초에 헤라 센슈얼 499 로지스웨이드 색을 사버려서
저는 이걸 못가졌거든요 ㅋㅋ 늦게 콜라보를 하는 바람에.. 못사서 ..
그래도 샀으니 다행이에여..









그리고 이번 콜라보 구성도 너무 좋아요.. 일단 제가 산 헤라 ㅋㅋ
사랑세포 콜라보엔 팜파스나 포에버영 본품 1개 선택이고..
그안에.. 샘플이 있는데 써보고 싶었던 ㅋㅋ
섹슈얼 초콜릿 샘플이 하나 들어있구요
헤라 립브러쉬까지 증정입니다. 굿굿 ㅎㅎ
여기에 유미 틴케이스와.. 사랑세포 거울도 있구요

4개다 귀여워요,, 다가지고 싶은 ㅋㅋ





틴케이스는 ㅋㅋ 이렇게 소품같은거 담기 좋은 큼직한 사이즈.. ㅋㅋ
저도 자질구리한 소품들 담아둘까바여..
소장욕구 뿜뿜이쥬?







이달은 3만원 이상 제품인데도.. 할인이 되어있어서 그런지..
반값쿠폰이랑 5퍼중복쿠폰적용 함께 적용이 되질 않네요..
이게 제품마다 차이있는건지 모르겠으나.. 여튼,, 저는 이번에
유미콜라보 셋사면서 적용해보니 안되서 아쉽더라구요..
일단 받아두시고 .. 다른거 구매하실때도 한번 적용되는지 살펴보세요.
이것도 위크 메인에 반값쿠폰 밑에 다운로드 창이 있습니다.










반값쿠폰써서 만원 할인받고..
제품들사고 뷰포모아둔게 꽤 되서 .. 17550원 모은거 사용하니..
나머지 금액 ㅋㅋ 3.900원 나머지 결제를 마쳤네요
토스에 모아둔 페이백 포인트까지 사용해서 알차게 가져왔습니다



실제 토스 결제로 빠져나간 잔액
결제금액이 1.611원정도 되네요
오늘도 알차게 쇼핑 잘했네요~!





이거 제품 구매하고 나서 보면..
가격이 기존 립제품 가격대가 동일하거든요?? 이 콜라보세트...가..
기존 머리띠주는 ㅋㅋ 판매창가보면 가격이 똑같이 동일해요
그리고.. 구매창보면 세트 상품구성에.. 손거울.. 틴케이스만 적혀있고..
증정용 샘플은 안적혀있는데요? 이거 혹시라도,, 의아해 하시는 분 계실까바
물어봤습니다. 이게 이미지상은 증정용상품이 있는데.. 제품 설명창에 글적혀있는 곳은
증정상품에 샘플명이 안적혀있어요. 콜라보세트가 가격이 많이 다운된 상태인지라..
혹여라도 샘플이 안들어있을수도 있음으로 챗창에 문의남겨 물어봤습니다.


본품 가격 여기도 31450원 이것을 ??,, 콜라보셋을 살것인가..









물어보니깐,, 구성 패키지안에 본품이랑 증정품 다 들어있는 가격대가 맞다고 하네요
걱정말고 사심 댈것 같습니다. ㅎㅎ 혹시라도 사실 분 계시면 참조하시구요
저는 팜파스 원래 사고 싶었던 목록의 상품이라.. 다행히 이번 콜라보키트에 구성이 되어있어서
너무 운좋게 사게된 것 같아서 기부니가 좋네요 .. 내일오면 제품 컬러도 함께 소개해드릴께요
위크 세일기한에 반값혜택누려서 저렴하게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유미 콜라보는 링크 혹여나.. 아래 남겨 드릴게요 참조하세요


유미의 세포들 콜라보 틴케이스 & 손거울 한정판 보러가기

유미의 세포들 콜라보 틴케이스 & 손거울 한정판

2022-07-24 ~ 2022-08-14

www.amoremall.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