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쇼핑일기

일본잡지 Mono Max(モノマックス) 2022년 9월😑😑 karrimor 만능 테이블 부록 ...참별로다

by U;nee Nori 2022. 8. 11.
반응형





종이낭비 오지네요 예스24
뭔 포장에 포장에 ..




예스에서 겹겹히 포장해주신 박스 선물용
박스인가봐요 너무 새거고 엄청
하드한 박스 뜯어보고 버리기
아까울정도 ㅋㅋ네요



저 박스 너무 탄탄해서 버리기 아까워서
가위로 싹 오려서 붙이고 크기감 재단해서 ㅋㅋㅋ
마스크함 만들었어요 ㅋㅋㅋㅋ웃긴가용🤣🤣
박스가 너무 딱딱한 골판지라서
로고제외하고 ㅋㅋ재활용 ㅋㅋ
문 입구 나갈 때 신발장에다가
붙여놨음 kf 마스크 넣어둘려구요 재활용 신 ㅋ
잡지부록보다 살다살다
예스24 포장박스가 더 맘에 들긴 처음임 ㅋ




여튼 ㅋㅋ 2주전에 쿠폰이 넉넉해서
구비한 캠핑관련 남성분들 보시는
일본 잡지입니다 전 가끔 포인모다둔거
쓸때없으면  부록맛에 요론거 사보거든요



요래담겨있음
플라스틱소품이라고 ㅋㅋ뽁뽁이도배




사놓고 ㅋㅋ 나중에서야 이걸 왜샀더라
이러고있는 나 ㅋㅋ
2주전에 산 제품이 이제야 왔어요
9월호 일본잡지 MonoMax라고
남성들 캠핑관련 잡지인듯해요
예스에서 도서지원금 많이줘서 살거없어
karrimor 만능 테이블 이거사봄 ㅋㅋ
캠핑이나 나갈 때 써볼까했는데........



그림과 다름 ㅋㅋ 응가이 활용샷오짐



잡지인지 공책인지 알수없을정도로 매우 얇음
얘들은 그냥 소품팔이 잡지네요 ㅋㅋ
내용도 다른잡지 부록설명만 한가득함
같은 자회사인가요 뭔가했음
한 12장되나 잡지가 그래요





아이패드 2개 크기 ㅋㅋㅋ
크기가 많이 안 커요 작은 테이블인데
열어보니 그림과 다르게 이정도 허접할줄이야
플라스틱으로 되어있고 고정이 안됩니다



뒷편



살다살다 이런 부록처음봄
다리가 고정이안되서 흐느적흐느적거림
컵올리면 다리가 하나 접히기 일부직전임
그냥 접이식쓰지말까싶고
글루건으로 한가득쏴서
고정해버릴까싶을정도로 분노가 올라옴 ㅋ





다리가 삐딱하쥬 ㅋㅋ
불안해서 못쓸 것 같아요 누가 스윽 하고 밀면
그냥 스르르 다리 접힘 ㅋㅋㅋ기가 참...
따로 고정을 안한채로는 뭔가 대혼란이 올듯
크기가 요만합니다 라면 하나올라가고 음료잔하나올라가는 사이즈
단점이 어마무시하네요 고정이 안되는 테이블이라니..






다리 접고 그냥 선반 받침대로 써야할듯
싶기도하고 그냥  아이패드꽂이용으론 괜찮네요
어떻게라도 써볼생각에 참😅😅😅😅😅
그리고 물컵자리 홈이 있어 침대에 펴놓고
물컵받침대론 네모난 부분이 크다보니
고정력이있어 넘어지지않아요 그건 장점 ㅋㅋ

다리 안쪽에 지지대를 만들던가 아님
글루건이든 본드를 쏴서 아예 고정시켜버리던가 ㅎ
뭔가 조치를 해야할것 같은 부록이었습니다
이건 솔직히  진짜 비추해요 ㅋㅋ
만원이라는 돈이 아까움 ㅋㅋ 그돈으루
그냥 액자형 선반사는게 나음
저야 3천원에 샀긴한데 너무 3천원도 아까운 최악의부록이었습니다 ㅋㅋㅋㅋㅋ




이런건 리뷰도 쓰기도 싫은데
나 같은 사람이 안생기길 바라며...
혹여라도 세일하더라도 ㅋㅋ절대
사지말라고 리뷰씁니다
참조하셔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