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쇼핑일기

8월 GS몰 적립금이용 알찬 소비일기 (이벤트적립금으로 쇼핑목록)

by U;nee Nori 2022. 8. 12.
반응형

 

 




GS몰에서 3천원 그냥 주는 ㅋㅋ
적립금들 다받으셨는지요???
하루 선착 1만명 ㅋㅋ주는 대단한 이벤트 !!

8월 이달에도 뿌리는 적립금 덕에 알차게 쇼핑완료했네요
달마다 주는 시크릿적립금도 이날에 2천원도 들어와서 이번엔
제 아이디로만 5천원 모여있길래
보태서 뭐살까 구경하다가 필요한것들 사봤습니당







가격이 착하고 맛있다고 하길래 ㅋㅋ먹어볼려고
훔볼트 브랜드꺼 원두 블렌드제품들로 사봤어요

원두 요즘 비싼데 그래도 여기 가격이 생각외로 너무 착해서
쿠폰적용해서 배송비 빼고 하니 2만원대 정도로 2kg 구매완료 ㅋㅋ
한번 먹어보고 ㅋ괜찮으면 리뷰달아볼게요

요새 국내제조되는 원두블렌드 제품 이곳저곳 오픈마켓이며 여러 쇼핑몰이며
다사먹어보고 있는데 진짜 괜찮은데 많더라구요
여기도 일단 제품오고 맛보고 괜찮다 싶으면 정보남겨볼게요 ㅎㅎ


며칠뒤 도착 ㅋㅋ 원두 2kg

 




그저께 애플 케이블선 잘못 땡기다가 단선됨 ㅋㅋ
그래서 새거하나 여분있던 걸로 교체했는데 사둔게 마지막이더라구요?
저는 이런거 케이블선도 미리 많이 좀 사서 쟁여두는 스타일이라
그래서 더 쟁여둘려곡 적립금을 소비해야겠다싶어
조회해봤네요 애플 케이블선 검색
GS몰에도 판매를 하네요


동생껄론 3천원적립금받아둔 걸로
아이패드 케이블선 여분으로 사놨어요
동생은 적립금들어와도 ㅋㅋ 잘안써서 제가 다씁니다
참고로 전 다 허락받고 가족들꺼 같이 이용해요 ㅎㅎ

GS앱에서 사는 것보다 네이버경유로 검색해서 구매하면
50원 더 저렴해집니다 그냥 케이블 검색시 너무 방대하게 나오니
아래 검색창에 판매처 저대로 검색하시면
1050원짜리 배송비 2500원 제품 고걸로 사심되세요








550원에 구매
이벤트적립금으로 배송비 대체하고
나머지 잔액은 요건 토스 포인트로 결제 ㅎ
무지출 토스도 포인트모여있는 걸로 결제

 

이래오네요 ㅎ

 







맘 아이디도 있어서 ㅋㅋ
고걸로는 건전지 여분사둠






로버스트 AA건전지 8개입 3800원 무배상품
요것도 네이버검색해 gs몰경유로 들어가심
2백원가량 더 싸게 결제가능하니 참조 ㅎ
적립금 사용하고 539원 네페사용 무지출 ㅋ
전 페이백사용했음





아이들있는집이나 aa건전지 장난감에도 많이 사용되고
하잖아요 여분으로 사두심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저는 동생이 페디플래닝이나 각질그라인더 건전지 넣어 사용하는거 막 4개씩 사용하다보니 쑥쑥 들어가서
늘 제가 적립금들어오면 따로 과소비 안하고
요래 사두어요

전달에 이브랜드 AAA사둔거 써보니 나쁘지않네요
괜찮아서 적립금 들어올때마다 쟁여둡니다 ㅎ
요론고 구매할 때 이용하셔요


 

8월 살만한 상품들



적립금에 머니 더 보태서 살만한 것들 정보드려요
티셔츠나 덧신이나 생수 그런것도 괜찮긴한데
돌김자반 저런 것도 괜찮을듯 싶네요 적립금쓰면
5900원에 10봉 ㅋ

일회용컬러마스크 이런것도 적립금사용시 3500원
약 배송비정도만큼만 내고 사심좋을 것 같아요
저 마스크가 지금 여름에 쓰기엔 살짝 좀 두껍다고 하네요
가을이나 겨울에 사서쓰심 추천 하는 상품들
담에 사봐야겠어요 ㅎ베이직한 컬러가 이쁘네요








참조하시고 GS몰 즐쇼하세요
다음달에도 이벤트했음 좋겠네요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