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쇼핑일기

🔸️다이소 하이볼컵(≧∇≦)🔸️조타조타 여름철 음료 유리컵 추천.

by U;nee Nori 2022. 7. 22.
반응형

 

개당 2천원짜리 ㅋㅋ 다이소 하이볼컵





왼쪽꺼 큰사이즈, 최근에 맥주컵으로 2개
개당 2천원씩주고 구매했는데
써보니 좋아서 가족별로 똑같은거
더 사둬야겠다싶어 갔는데
역시 재고품절 ㅋㅋㅋ 좋은건 금방 사라져요

그래도 언제 또 재고찰지 모르니... 

(나중에 가봐야겠어요.. 셋뚜로 사두고싶어서..동생집에도 선물로 사줄까 싶음.. )
그냥 빈손으로 오기 뭐해서.. 잡동사리 ㅋㅋ
구경하면서 담고 유리잔
다른 사이즈 제품으로 2개 더 사왔어여


 




요건 400ml 용량 유리컵이에요
이것도 개당 2천원 착하쥬 ㅋㅋ

물컵으로 쓰시기 좋은 사이즈? 

500ml보다는 원형이 통짜라서
넓직해보이는게 장점..
요건 500ml 짜리보다는 무게는 가볍네요.
그래도 유리소재가 도톰하고 진짜 튼튼해요










제가 전에 다이소에서 산거 맥주컵 같이 비교샷!!
동네 다이소에 이거 보이면 요고 사세요
오히려 500ml 가 더 얼음도 넣고 하니깐
딱 적당한 것 같아요. 제픽은 이걸 추천 ㅎㅎ 


손잡이도 크고 묵직한게 좋아요
맥주도 마시고 음료도 마시고 ㅋㅋ 굿

 

 

 

 

 

 



우리는 여기다가 맥주도 마시고 ㅋㅋ
아메리카노도 마시고 굿




새싹보리도 타먹공
음료도 마시공 ㅋㅋ





손잡이 없는 내열유리컵 민자.. 쓰고 있었는데 ㅋㅋ
요즘 하이볼컵 요거 손잡이 있는게 더 편해서..
이것만 쓰는 중 ㅋㅋ 좋아요






400ml도 내부가 넓은 원형홀이라
얼음큰거 잘담기고 ㅋㅋ 써보니
좋네요😄😄😄 사세요 사세~~


좋은건 같이 정보나눔 +_+ㅋㅋ
다이소 유리컵 너무 가성비 훌륭하네욤
죽을 때까지 쓸 것 같음 내구성보면 ㅋㅋ
절대 안깨질 것 같은 두께감

 



이쁜 유리컵으로 맛있는 음료도
이쁘게 맛있게 드시고 시원한 여름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