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쇼핑일기

스텐 밀폐용기 18개 저렴하게 쇼핑했습니다 ■ 5만원대

by U;nee Nori 2022. 6. 14.
반응형
저렇게 2개씩 ㅋㅋ
 




오늘 비가 어마무시하게 내리네요
여름장마 시작될려나봐요 ㅎㅎ
소나기인데 한 2시간내리고 지나가면서 벼락치고 난리네욤.  오늘은 엄마랑 날씨도 춥공 뜨뜻한 잔치 국수해준다길래 먹다가 티비 방송보다가 ㅋㅋ
스텐용기 나오길래 괜찮아보여 샀습니다







방송때 싸게 준다고 해도 저거 믿으면 안됨
가격 훨비쌈 ㅋㅋ홈쇼핑이 더 비싸다는거 아실련지.
부모님들은 저런거 잘모르시고 그냥 결제하시는데 저는 빠삭하니 ㅋㅋ
무조건 카드 할인찾거나 몇천원이라도
깍는재미로 사는 1인


조회만 해도 더 저렴하게 구매가능하니 무조건 조회해보고 괜찮은 사이트있는지? 경유시 쿠폰 적용되는지? 살펴보셔야해요


네이버조회시 훨 만원이나 더저렴




홈쇼핑 방송가 최저가 뭔 6만얼마라는데 ㅋㅋ
네이버조회시 1+1같은 제품 5만 중반대

네이버 검색통하면 맨 위에 54.400
요거 네이버로 경유해서 들어가면
가격비교 쿠폰 줍니다.

쿠폰 받으시고 적용하면 저 가격에 살수 있는데요 !! 20퍼쿠폰으로 줍니다.


여기서 중복쿠폰도 찾아 먹이도록합시다 ㅋㅋ
신세계TV쇼핑 앱을 깔아서 이벤트 창에 가면
6월 마케팅 수신 동의 하는 게 있어요





이벤트창에 보면 맨위에
파란색 저거 클릭
2종쿠폰팩 누구나 줍니다
저는 신규가아니라서 ㅋㅋ신규회원은
혜택도 크네요 저런 것도 한번 받을수 있는 쿠폰이 뭐있는지 살펴보세요





여기 중복쿠폰 받기 5만원이상구매시 사용가능 해요 10퍼도 주는데 ㅋㅋ
이건 별의미없음 네이버 조회
경유쿠폰이 20퍼이니 훨 크니깐요ㅋㅋ
이메일수신동의해서 장바구니쿠폰 3퍼 받았어요 앱에서 결제하기합니다
왜냐면 카드청구할인도 받기위해서 ㅋ




네이버 가격비교 쿠폰 20퍼 먹이고


앱에서 받은 마케팅쿠폰적용도 되니
3퍼 할인누르시구욤




이렇게 다 누르면 나오는 총 금액이에요
52.770원 나옵니다 이정도깍아도 싸쥬 ㅋ
저는 저번에 뭐 구매하고 리뷰쓰니
적립금주길래 640원 있어 마저 사용 했어요.





방송때도 해당카드 사용하면 청구할인 나오던데 ㅋㅋ 마침 14일까지길래 굿 ㅎ
각 쇼핑몰마다 방송시에 카드할인 나올때가
있어요 방송상품은 계속 연달아 하고
카드행사도 종종 하니 체크해보세요
앱에 가면 방송시간표 볼수있고 방송할때는 카드결제시 할인행사를 또 하기때문에
방송시간 예약하기해두셔도 좋아요

현대카드있어서 전 요걸로 결제했네요..
요론거 홈쇼핑사이트내에서 확인하시고 결제하시면 더 이득 .. ㅎ

이거 까지 할인 받을 생각 없으면
그냥 위 금액으로까지만 할인받고
구매하셔도 저렴한편이니 괜찮은것 같아요


위에 카드 결제로 하면 금액나와요
52.130원 결제

현대카드 5% 청구
할인예상 금액 49.530원 이네요 ㅎ


결제 끗 ㅎ 쉽게 쉽게
요렇게 깍는맛 ㅋ



저희는 이런 두툼한 유리로 된 밀폐용기 700ml나 800ml 네모 .동그란걸로 반찬통으로 쓰는데
스텐레스 용기로 된 것도 세트는 아니지만 ㅋ
마트에서 중간크기로 몇개 사서 쓰고는 있는데 가볍고 용기냄새 베임두 적고 이것저것 담기
너무 좋더라구요 ㅋ도시락용으로도 좋구 ㅋㅋ
큰거만 따로 사도 너무 비싸고
그래서 저 구성이면 진짜 괜찮은 것같네요





울엄니랑 나눔 신나셨음



수박도 썰어 보관이나 물김치 같은거 담으실 때 좀 큰 스텐제품 필요하신 분들도 요고 괜찮을 듯요 일단 큰사이즈 2개 씩이랑
적당한 중간형 사이즈 2개오니깐
요긴하게 잘 쓰실듯요.. 엄청나게 크진 않고 큰사이즈도 배추 큰거 입니다 김치반포기는 들어갈정도 깊이고 그다음 크기 깍두기나 고론거 담아두기 좋은 사이즈에요




세척도 깨끗하게 식용유로 닦고 세재로 닦고
여러번 설거지 다하셨구요 크게 연마제는 많이 안나오네요 그냥 잘씻어서 헹구면 될듯요
베이킹소다 이런걸로 엄마가 여러번 닦고 포트로 소다에 뜨거운 물 오래 부어두시더라구요 ㅋ
엄마가 다 데치고 세척잘하시고 ㅋㅋ
오이피클 새로 담궈주심 너무 맛있더라구요
요건 전과 다르게 매콤ㅋㅋ여름에 역시 피클ㅋ 물김치랑 피클 너무 맛있네요

입맛없을 때 쵝오 물김치로 밥도 비벼먹고 비빔면이나 쫄면에 올려먹어도 맛있구요
동생이 요새 라면먹거나 피자먹을때 같이 먹으니 너무 맛있다고 하니깐
또 이렇게 금방담궈주심 울엄마는 너무 잘담그심 ><
뒤에 유리병에 있는건 며칠전에 담근건데
먹기좋다고 내주신거 ㅋㅋ
요래 담으니 훨 보기도 좋고
정리해두기도 좋고 굿이네요








신세계 브랜드인데 베네플러스 생각보다
제가 휴지나 이것저것도 사서 써보니 괜찮네요 스텐용기도 많이들 사시길래
저도 사봤는데 ㅎㅎ괜찮구요
막 흔들어두 크게 새어남도 없고
스텐도 너무 안얇구요 집에서 쓸만한 것 같아요





담날바로옴 대박 빠름 ㅋ


구성보시라고 담아옴 잘샀죠 ㅎ
49530원 실금액가.. ㅋㅋ용기 쇼핑 끗
다들 참고하시고 저렴하게 구매하십쇼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