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쇼핑일기

cj적립금 줘서 여름에 쓸 수건들 주문했어요 :D 테리파머 수건 10장 겟.

by U;nee Nori 2022. 6. 12.
반응형



오늘 안쓰면 사라진다고 카톡 협박(?) 알림와서 바로 들어갑니다 ㅋㅋ
cjone 들어가보니 ㅋㅋ 적립금이 !! 동생은 안들어왔는데
저만 들어옴 ㅋㅋㅋ (랜덤인가봐욧.)
cj몰 아이디 있으시면 한번 조회해보세욤욤~~




구매목록보니깐 떨어진것도 많고 살것도 많아서 잘써야겠다 싶어 조회했다가..
여름철이고 해서 장마기간에 수건 너무 헤프게 사용해서 ㅋㅋ 넉넉하게 준비합니다.교체할시기도 됬음
수건은 그래도 10장씩 사서 매년 교체하거든요 10장사도 그사이에 늘 새거쓰는 것도 몇장있고 6장만 꺼내쓰고
또 6개월~8개월가량 정도쓰고 청소용이나 그런걸로 쓰고 또 사둔거바꾸고 모자르면 또 구매해요




폭닥하고 두툼한걸로 쓰고 싶다 하시면 200g 제품으로 가시고
내가 좀 어느정도 부피가 도톰한걸로 쓰고 싶다하면 180g 가시구요
170g은 보통 부피에요 적당한 부피감 너무 얇지도 않고 - 중간 단계 부피 쯤


색상이 엄청 많아졌네요 ㅎㅎ 전에도 옥션인가 테리파머 세일해서 2만원돈 안주고
연블루?? 그런색으로 사서 써봤는데 맨 처음에는 빨래할 때 수건 먼지(?)가 좀 나오는데
여러번 빨다보면 줄어듭니다. 그 뒤론 계속 써보니 물기도 잘 빨아들이고 흡수율도 좋더라구요
그래서 다시 테리파머로 선택했어요..아주 월등하게 좋은 건 아닌데.. 오래 써보니
가성비론 쓸만한 제품이다 싶은 제품인지라.. 또 두번째로 샀어요 ㅎㅎ

컬러는 그냥 민트로 ㅋㅋ 파스타치오 낙찰 ㅋㅋ 흰색 수건 감당 안됨 ㅋㅋ
어두운색이 좋은데..그레이랑 블루 좀 지겨워져서 ㅋㅋ 민트로 바꿔봐요
지금쓰고 있는건 180g짜리랑
200g 섞어 쓰고 있는데 조금 도톰해서
장마오거나하면 날씨가 흐린날엔 이틀을 널어놔도 잘 안말라요 -_-

그래서 세안수건이나 헤어용으로
조금 적당한 부피감이 좋겠다 싶어서
이번엔 170g 선택했어요
전 갠적으로 180g제품으로 추천할게요
전에는 180g 행사때 19000원대인가?
2만원 초에 샀는데..

올해는 조회해보니.. 약 25000~
30000원은 하네요 비싸비싸~~
마트에서도 수건 3장 들어있는거 사도 가격이 14000원인가?? 그렇게 해요





여튼 저는 그냥 적립금 포인트 쓰면서 네이버페이 페이백들어온거 같이 겸용으로 쓸려고 cj몰에서 산거긴 한데
막상 조회해보면 기존 저가격보다 조금 더 저렴한데도 있습니다. 서치하세요 ㅎㅎ
네이버로 검색하면 저처럼 쿠폰 적용안하셔도 저정도 2만원대초반 가격쯤으로 사실수 있어요
위메나 티몬 혹.. 지마켓 세일하더라구요 조회해보세요







그래도 송☆타월보다 싼편
전에 아빠가 모임에서인가? 뱀부얀타월 200g 3개 얻어오셔서 주셨는데
그것도 좋더라구요 근데 타월가격이 대략 4700원~5000원 가량함 ㅋㅋ
폭닥하니 물기 흡수도 잘되고 굿굿 담에 그것도 5장이나 세일때 사야겠어요

전 네이버페이로 쇼핑하고 페이백된거 차곡 모아놔서
쓰니깐 만원대안되게 구매완료 9810원 ㅋㅋ
이러케 계산하면서~ 네이버로 충전식으로 남은 금액 1만원 충전하면
또 362원 포인 재적립해줌 ㅋㅋ

여튼 저렴하게 잘샀네요 ㅎㅎ 쇼핑하고 페이백 모으고 모으고~~
이마트 식재료사고 리뷰쓰고 또 모으고 ~ ㅋㅋ 잔액 모아두면
또 티끌모아 태산이라고 ㅋㅋ 또 많이 모이면 바꿔오는 재미..
페이가 내돈 쓴건데도.. 이게 포인으로 들어오는 거니깐
일단 내 수중에 현금이 나가는게 아니라서
거저 가져오는 것 같아요 ~~자주 네이버쇼핑하는 중 ㅋㅋ
동생이 멤버십 이용해서 가족멤버십쓰는데 더할나위없이 좋네요 온라인쇼핑즐기신다면
네이버멤버십 꼭쓰세용!! good 제가 왠만해서 추천안하는데.. 좋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좋은건 알려주야 함 ㅋㅋ 여튼 cj몰 조회해보시고 포인트있나 한달에 한번씩 살펴보십쇼 !!




민트색임 실제론 더밝음 조명때문에 ㅋㅋ


170g두껍지않음 적당한 두께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