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쇼핑일기

윈드피아 선풍기 구매해봤어요 ㅋㅋ 저렴해석.. 23.410원 ✦‿✦

by U;nee Nori 2022. 6. 2.
반응형



✦‿✦

주말에 선풍기 청소 다하고 ㅋㅋ
다꺼내놨는데 한일 선풍기 한대 고장 난 것 같더라구요
자꾸 이상한 소리나서 무서워서 못틀겠음 ㅋㅋ 좀쓰다가
잘있다가 끼릭끼릭 이런 소리가 모터에서 나서 바로 치워버렸어요
이거 써도 될려나하고 아빠한테 보여주니
버려줄게 하고 아빠지인 고물상에 가지고 가셨음 ㅋㅋ


생각해보니 내부 날개라도 빼둘껄 싶...
뒤늦은 생각 날개 저것도 돈인데 ㅋㅋ
선풍기 전에 넘어뜨려서 날개 금가서

날개만 따로 주문하니 5천원인가 그랬거든요 ㅋㅋ

그나마 오래쓴것 같아서 한 3년쓴 듯싶음
집앞에 홈플매장에 이제 여름이라고 선풍기

죄다 가져다놓고 틀어보게 배치해놨던데 ㅋ
구경해보니 가격이 어마무시합니다

전 한일이랑 신일선풍기를 선호하는데
써보니 모터 힘은 한일이 최고에요 ㅎ

왠만해선 한일로 구매하는데
보니깐 전반적으로 신형은 5-6만원대 그나마 홈플러스나

중소기업제품은 39900원 4만원대입니다
가격이 많이 올랐더라구요 제가 작년에

한일 선풍기 산가격이 46000원대에 온라인
한일스토어에서 세일가로 구매해서 동생집에 선물했거든요

이번에는 가격이 너무 많이 올랐더라구요
작은 방에 비치용으로 둘 제품이라서 ㅋㅋ

막상 비싼 선풍기가 크게 의미가 없었음 전 ㅋㅋ

 

 

 




3만원 정도면 구매해볼만한데 ㅋㅋ

오프론 비싸다 싶어서 좀 찾아봐야겠다싶어 검색해봤네요
마침 지마켓에 계절가전 선풍기 세일하더라구요
중소기업제품들이 많은데 대우 대웅것도있고

윈드피아것도 있습니다 중국 제조라 좀 저렴한게 있는데..
제가 예전에 이 브랜드들을 둘다 전에 ㅋㅋ뭔 사은품으로 선물들어왔던건데
예전에도 동생이 선물받아온 저 브랜드선풍기 써봤는데 진짜 생각보다 오래썼거든요 ㅋㅋ
시원하고 모터도 쎄고 좋았던 그 기억에 괜찮은 브랜드라 생각해서 둘다보다가
윈드피아가 가격도 착하고 후기도 좋아 선뜻 그냥 한번 구매해봤네요



 




29900원인데 요고 현재쿠폰 주고있어서
15퍼먹이고 중복 5퍼먹이면 가격다운됩니다
기한이 4월2일쿠폰이라 오늘까지네요



 

 

 




총 23930원 구매가능 ㅎ
4월2일 주는 일반적인 쿠폰만 받아서
써보면 이가격 ㅎ


 

 






전 스마일클럽 회원이라서 6월스마일

배송제품 첫구매 20퍼가 있길래
520원 더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ㅋㅋ

스클회원은 이렇게 구매하심 댈듯요
기본적인 3단계 스탠드형 선풍기 에요




 

 




배송 바로 담날 받아봐서 조립해봄
테스트해보니 소리도 별로 안크고

나쁘지않아요 바람세기 진짜 세구요

평소에 2단 약풍만 써도 될듯요
미풍 약풍 강풍 3단 눌리는 버튼이

조금 소리가 크고 사실!!  버튼 감도가 좋지않아요 ㅋㅋ 
근데 전 가격대비 다 생각하고 산거다보니 그냥 저냥 ㅋㅋ

써보니깐 나쁘진 않더라구요 어차피 작은 방에 둘거라서-

아주 민감하신 분 아니시라면

저거 괜찮을 것같아요
괜찮은 선풍기 찾으시면

윈드피아꺼 추천합니다 가성비 괜찮네요


바닥 바디감 플라스틱이에요
철제 골조가 조금 얇은 느낌은 들구요
선풍기가 가벼워요 ㅋㅋ 무겁진않음
조립쉽고 디자인 나쁘지않네요
기본충실한 저렴이 선풍기

 

 





근데 전 몇년 썼다하면 그냥

선풍기 수리는 한번도 맡겨본 적은 없지만 ㅋㅋ
새로 사는 편이긴 한데 ㅋㅋ 그래도 3년 4년쓰고

버린다면 그래도 본전뽑은게 아닌가싶네요
치킨값하나에 저정도 쓰면야 ㅎㅎ 글치않나요??

여튼 가성비선풍기 저렴한거 하나

그냥 여름철 가볍게 쓰실 제품 찾으신다면

구매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