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쇼핑일기

Cj one 적립금 살펴보세요 깜짝적립금 소비 #지퍼백 겟 #쥐포 겟

by U;nee Nori 2022. 4. 18.
반응형

 



cj one도 적립금 주네요 한번씩 계정 살펴보세요

오늘 사라진다고 알림이 뜨길래 들어가보니

있음 깜짝 적립금 4월에 적립금 2번 받았네요

 

한번은 2Lx6 생수 사먹고
뭐살까 하다가 오늘은 이거 담았어요

씨제이몰은 별로 크게 살게없어서 생수나 헤어머리핀류

양말류 혹 수납통 요론 걸로 바꿔오거든요 ㅋㅋ 오늘은 살펴보다가
지퍼백 챙겨왔어요 ㅋ체험팩하더라구요

 

 

 

 

 

 


네페로 320원 마저 결제 요곤 중형20매랑 대형 15매 체험팩판매하고

있어서 가격은 동일하니 요론거 담으심 될듯싶어요 추천추천 ㅋ 가성비체험팩

 

여름에 이것 저것 뭐 잘담아서 외출도 나가니깐

지퍼백 요긴할듯 싶어 구매했는데 대형도 폭이 넓고
도시락같은거 담기좋을 것 같은 사이즈

 

며칠뒤도착

 

 

 

 


커서 잘 이용할 것 같아요 요즘 아이스아메리카노 많이먹어서

얼음 한가득 모아둠 한장 꺼내서 얼음 얼려둔 거 여기에
담아놨어요 ㅋ얼음보관팩으로도 사용중 ㅋㅋ


 

 

 

 



자크형은 아닌데 딱 맞물리는 지퍼가

도톰하고 잘 맞물려서 좋네요 ㅋㅋ 잘 이용할듯 싶어요

동생도 보라고 하니 동생계정에도 지급되어있더라구요
동생 아이디론 술안주 ㅋㅋ 쥐포삼
전 달에 사먹어보니 맛있어서
구매 또 했어요 5500원 3천원차감


 

 

 

 

 

 

 



크기는 남성 손바닥 반정도 사이즈이고
많이 안큰데 작지만 양이 꽤 되더라구요

갯수가 약 25-30매라는데 한 26매 정도 되는 것 같아요
이건 좀 다름 복불 사이즈작으면 많이 들어있고 좀 크면 적게 들어있어요



 

이건 전에 산거 ㅋㅋ
자주 사먹는 ㅋㅋ 대자도 이렇게 구우면 줄어듬

 

 

 



왼쪽은 같은곳에서 산 저번에 샀던 대쥐포ㅋ
구워먹으니 짭조롬하니 맛있어요

조금 짜다 싶으면 물에다가 씻은 후에 팬에 구워드세요 


할인 보태서 배송비값정도 네페포인
더 보태서 샀습니다 ㅋㅋ 쟁여놓고 먹는중
오늘도 알찬소비 했어요 ㅋㅋ
담에도 뭐살지 살펴보고 정보드릴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