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오늘의 원픽 메뉴

매콤쏘야볶음 ㅋㅋ 밥도둑일세.. #매콤쏘야볶음 #어묵김밥

by U;nee Nori 2022. 6. 7.
반응형



이 나이에.. 애기입맛 어쩔수 없음..
비엔나 좋아해요 ㅋㅋ
이건 애기들이 먹을 정도의 쏘야볶음은 아니에요
아마 어린 학생분들도 매워하실 듯..
그래도 붉닭정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케첩들어가니깐 조절해서 드심 댈것 같아요





매콤한 쏘야볶음 ㅋㅋ 레시피,,
맥주안주로 먹던건데.. 어느 순간 밥반찬용으로 해먹고 있네요 ㅋㅋ
쉽지만 알려드릴게요 그냥 구워먹는 것보다 나음 ㅋㅋ
소세지 먹을 만큼 달달볶아요






채소는 더 원하시는 거 넣으셔도 되요
피망이나 파프리카도 굿
술안주론 파프리카를
넣기도 하는데 밥반찬용으로 그냥
저는 기본적으로 저 두개는 꼭 넣어요 ㅋㅋ

이건 원하시는만큼
전 양파반개랑 땡초 3개 넣었어요






살짝 소세지부터 조금 볶아야 식감 UP , 전화받고 왔더니 껍질을 벗고있는
비엔나ㅋㅋ 몇개는 너무 익었네요 ㅋ 양파 테투리만 살짝 숨죽을정도로 익히면서 볶아요


씨앗은 조금 덜어내요 어슷썰기




고추는 좀 뒤늦게 넣어주는게 좋아요
매운 연기가 많이올라와서 ㅋㅋ 눈아야함..
고추 반 가르고 씨앗은 좀 털어내주세요

같이 달달볶으면서 마늘 1티스푼
설탕 1티스푼 돌려주고
3번 휘젓휘젓 달달볶아주구요




이거 올리고당 넣어도 되긴하는데
전 설탕넣은게 더 낫더라구요
맛있음 ㅋㅋㅋ 이것도 알아서 ㅋㅋ





굴소스 티 스푼 + 케첩 넣어도 되고
없으면 케첩 두번돌리고 + 간장1 티스푼
후추 세번 톡톡 볶아주세요
여기에 고춧가루 넣어도 되세요





끗 ㅋㅋ 땡초매운맛 플러스~
케찹맛때문에 새콤 달콤하면
매콤함이 올라오는 맛인데
동생은 중화요리에 쓰는 고추기름
맛나서 더 맛있다고함

처음에 그냥 맥주마실때 안주 삼아 간혹
꼬마만두 튀긴거랑 메추리알
같이 볶아서 저렇게 해서 먹고
매울때는 체다치즈나 모짜렐라 올리면 굿
비엔나 살때마다
반찬처럼 저렇게 해두면 동생이 맛있다고 몇번이나 해달라고 하네요 ㅋ
저보도 장사해도 되겠대요 ㅋㅋㅋ
비엔나갖고 장사 뭘해야댐?? -__-

양파도 아삭하고
매콤한 쏘야볶음이에욧
함 해드셔보세요 ㅎㅎ




저녁은 그저게 주말에 김밥싸고 남은재료도 있어서 어묵탕해먹고 어묵이 많아서 ㅋㅋ
간편하게 땡초넣고 어묵 간장에 볶아서 김밥 또 싸서 쏘야랑 열무김치랑 같이먹었어요 꿀맛 계란지단 도톰하게 넣어먹음 맛있음
저녁 새밥하기싫어서 아침에 잡곡밥 해둔거 그대로 사용 ㅋㅋㅋ


오늘도 잘묵었습니다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