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오늘의 원픽 메뉴

장마시작 비올 땐 같이 맛있는 거 해먹고 에어컨키고 딩구르르~ 먹방

by U;nee Nori 2022. 6. 30.
반응형

 

 

 

 

비가 보슬보슬 내려요 ~~

오늘 뭐먹지하다가.. 먹방스타트 ㅋㅋ 

 

 

2봉지 깟음 ㅋㅋ 작은거

 

 

 

 

 

감자도 많이 사두공 ㅋㅋ 감자전이나..
김치전 구울까 했는데 ㅋㅋ
밀가루가 애매하게 적어서 마트가기 귀찮아서..

그저께 코스트코에서 동생이 많이 사둔 비비고 ㅋㅋ 
냉동식품 대체한 한끼 식사 했어요 ㅋㅋ 비비고만듀 쵝오 ㅎ

 

김치만두 2봉 까고 구워
성인 셋이서 냠냠했어요 비올 땐 뭔가 구워먹고싶어짐

 

 

 

 

 

 

 


완전 딱딱해도 ㅋㅋ 전기팬에 온도 낮추고 올려두면 해동 잘되욤
전기팬에다가 ㅋㅋ 기름 두르고 구우시면 요렇게 잘굽혀요 굳이 전자렌지안돌려도 됨

맛잇겠쥬~~ 

 
동생들이랑 먹으니 좋네욤 앉아서 이야기하면서 먹으면서
같이 구울수 있으니깐 굿초이스 ㅋㅋ


 

 

 

 



팬을 왜 이리 큰걸 샀는지
조금 작은걸 살껄 ㅋㅋ싶음
너무 큰걸 사가지고 여러명있을 때
이것 저것 올리기 좋긴한데 상 위에 공간차지가 ㅋㅋ
어마무시함 이번에 좀 아담한걸로 2인용짜리나
하나살까봐요 ㅋㅋ


이거 큰거는 원래 전 구울 때나 쓸려고 산건데
우리는 요즘들어 생각보다 많이 쓰질않네요 ㅋㅋ


 

 

 


뭐먹지 할땐 ㅋㅋ그냥 만두구워먹기
출출할때나 ㅋㅋ 식사겸사 ~

 

 

 

이거 피자치즈 맛있음 담에 또 사먹어야겠음 ㅋㅋ 고소고소 GS프레시에서 샀음

 

 

 


사진을 다못찍었는데 ㅋㅋ 먹는다고 바빠서 ㅋㅋㅋ 반찬으로
콩나물무쳐둔게있어서  같이구워서 먹었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모짜렐라 치즈도 올려서도 ㅋㅋ 만두 돌돌말아서
먹었는데 역시 ... 맛있음.. 살찜 주의 ㅋㅋㅋ

 

 

 

 

 

시장에서 사온 도토리묵도 묵고 

그저께 피클담근거랑 같이 먹음 ㅋㅋ 

 

 

 


저녁엔 ㅋㅋㅋ
네네치킨 오리엔탈 파닭파닭ㅋㅋ
네네 맛있다고 환장함 
영화보면서 맛있게 먹었네요

 

 

 

간식타임..
앙금가득 ㅋㅋ 맛있는 꿀빵 ,, 달아서 원두커피랑 먹으니 맛있음..

 

 

 

 

엄마가 거제놀러가서 거제카페갔다가 사다주신 ㅋㅋ 

심해의 거제꿀빵??  심해꿀빵 이라네요.

팥앙금 , 고구마 , 완두 , 유자 맛으로 다양하게 즐길수 있어요

동생이랑 나눠 먹음 ㅋㅋ  맛있더라구요 ㅋㅋ 

먹으면서 택배 와서 박스개봉 ㅋㅋ 

 

 

 

 

 



이게 7월달 책자일거에요 가격은 2850원 

책사면서 가격맞춘다고 담다가.. 포인트 있어서

 이밥차 요리책자 전 거저 얻었습니다 ㅋㅋ

 

책 사면 부록으로 백설 호떡믹스줌 ㅋㅋㅋ그가격이 그가격..

오래 전에도 녹차호떡믹스 이런거 받았는데 맛있던 기억이 ㅋ
요건 나중에 해먹어야겠어요 ㅋ 


초코좋아하는데 나만 좋아할듯 ㅋㅋ
찬장에  쟁임 나중에 커피랑 먹어봐야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