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오늘의 원픽 메뉴

담백한 순살치킨 네네치킨 먹었어욤 순살오리엔탈파닭 맛있어요 :: 겨자 코찡주의

by U;nee Nori 2022. 4. 17.
반응형

며칠전 ㅋㅋ컷




그냥 평소엔 네네 후라이드가 너무 맛있어서
양념이랑 반반순살시켰는데 ㅋㅋ
오늘은 다른거 시켜봤어요





가격은 2.1 임다 배달비는 유3000
오늘 요기요 일욜 4천세일에
쿠폰에 간만에 서프라이즈쿠폰인가
3종와서 3천 할인 ㅋ 1.7 구매했어요
Good 세일할 때 드셔보세요







파채 진짜 많이줍니담 ㅋㅋ너무 많아서
반은 아침에 고기먹을때
넣어먹재서 담아서 냉장고로 ㅋㅋ

오리엔탈 소스 있긴하지만
네네는 머스타드소스 양념맛소스도 같이
딸려와서 좋아요 ㅎ 찍먹 즐길수 있어요



잠깐 자리비웠을 때 ㅋ
동생이 오리엔탈 소스를 죄다
다 뿌리는바람에 이거 ㅋㅋ
너무 겨자오일 때메 코끝이 찡 해서 죽는줄요
조금만 뿌리던가 찍어드세요 ㅋ





네네가 유독 오리엔탈 파닭용 이게 생각보다
겨자 소스가 좀 너무 강한듯 해요
아이들은 못먹을 것 같아요 소스가 강함
아이들이랑 같이 할려면 소스 붓기 전에
치킨 몇개꺼내서 머스타드나
양념소스같이 주면 될듯 ㅎ

간장소스 식초 &겨자 ㅋ 어른들 취저
코끝이 찌릿 반만 넣으시거나 찍어드세요
코가 맹맹해져서 순간 멈칫 ㅋㅋㅋ
전부다 울상인채 먹음 웃겨죽는줄
앞으론 반만 붓기로 ㅋㅋ





계속먹으면서 코찡 중독이 ㅋㅋ
맛은 있는 겨자 매운데 또 매력있어요
네네 순살은 진짜 식어도 바삭바삭해서
너무 맛있어요 담백하고 ㅋㅋ 그래서 잘어울려요
순살 좋아하시는분들 요고 추천추천






저희동네는 소떡소떡
서비스도주시고 ㅋㅋ 사탕도주시공
서비스가 좋아욧 자주 시켜먹네요 큭



전에 뼈닭시켰는데
뼈닭도 맛있어요 이땐 네네볶이먹고싶어서
같이 주문했는데 떡볶이는 솔직히 맛없어요 3500원인가;; 4천원이었음 아깝네염 ㅋㅋ
이건 안 시켜먹을듯 ㅋㅋ 소스가 달달함
근데 떡이 덜 익음 전자렌지로 돌려서 보내주시는듯



네네는 후라이드 치킨 자체가 맛있숨 ㅋㅋ
염지도 적게하는지 아주 짜지도 않고 굿



오늘은 오리엔탈파닭먹고 코찡하고 ㅋ
바로 맥도날드가서 아이수크림
사와서 먹고 속 가라앉혀봅니다 ㅋㅋ

네네치킨 순살오리엔탈파닭 드실 때
소스를 그냥 찍어 맛있게 드셔보셔요 ㅋ
부으니깐 코 끗 터지는 줄 알았지만
맛있게 잘먹은 치킨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