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오늘의 원픽 메뉴

초코웨하스 ✨토렌 웨이퍼 타맘 초코바 너무 맛있음✨ 😘

by U;nee Nori 2022. 2. 10.
반응형

 

 

 



요새 환장해서 먹는 타맘 초콜릿 웨이퍼바에요

이거 생각보다 모르는 사람 많더라구요
내가 하나씩 나눠주면 지인들도
맛보고 맛있다고 난리 ㅋㅋ


세상에 나혼자 알고있기 너무
아까운 맛이라 소개해봐요ㅋㅋ



 

간식통 쌓아놓고 쟁여먹음 ㅋㅋㅋ

 

 



원산지는 터키 초코릿 웨하스 제품인데
GS수입해서 판매되는 제품이에요

 

GS24시에 원래는 개당 900원하는데 가끔
세일기간에 1+1딜에 2개에 900원? 천원하네요
가격도 넘 착하고 ㅋㅋ
초콜렛 바 못지않은 크기와 양 ㅋㅋ
맛도 훌륭합니담



동생이 우연히 간식거리 사러가서
사재기로 사와서 먹길래 뭘 먹냐고 보다가
몇개 주길래 먹어보고 저도 반했어요

진짜 당 땡길 때  이걸 먹어야겠다 싶더라구요
정말 달콤하고 진하고 ㅋㅋ
진짜 초코가 넘 맛있어요

 3천원 4천원 초콜릿 사먹을 빠에
이걸 사먹는게 낫겠다 싶을정도에요
너무 초콜릿도 맛있고 ㅋㅋ
웨이퍼과자도 눅눅하지않고 맛있고
내부 크림도 느끼하지않고 너무 제 취향이네요


 

 

 

 

 


크기가 또 커요
까스명수 비교 ㅋㅋ사이즈가 우리가 먹는
초콜릿바 에서 반정도 더 큰 사이즈인데
크기도 크고 맛있어요 네임팬 길이만함 ㅋㅋ

 

 

파랑색 ㅋㅋ 헤이즐 맛 밀크초콜릿맛스러움

 

 

 

검정색 다크초콜릿맛은 ㅋㅋ단맛이적은 카카오맛

 

 


너무 달콤함 싫다 하시면
블랙 색상 선택하심 되요 ㅎ
이건 완전 카카오맛
단맛이 적어요


 

 

 


새까만 ㅋㅋ
카카오 6-70퍼 정도 되는 맛같아요
아아 커피랑 먹으니 꿀맛 ㅋㅋ

 

 

 

 

 


웨하스겹겹이 초코크림이 3겹쌓여있는
ㅋㅋ맛있어요 초코렛이나 초코과자
좋아하시는 분은 꼭 드셔보세요 ㅋ

 

 

 

 



요건 밀크초코스런 느낌 진한 달콤함 가득
다크초콜릿맛. 헤이즐맛 이렇게 2개 있는데
제 입맛은 헤이즐맛 파랑이가 취저라서
ㅋㅋ요고  가방에 넣고 다녀요

칼로리는 하나당 220칼로리되는데
괜찮을 정도이고 여튼 보일때마다
삽니다 집앞에 GS코앞에 있어 넘 좋음 ㅋㅋ


 

 

 

 

 

 

ㅋㅋㅋ 넣어둔거 있는데 GS갈때마다 사다둠

 

 

 


진짜 GS가거든 보이시면 하나사보세요

초코 좋아하시는 분들 드셔보시면 반할거에욤
1+1할때 사재기 굿굿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