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오늘의 원픽 메뉴

컬리 김치왕만두 사봤어요

by U;nee Nori 2021. 11. 22.
반응형

마켓컬리 자체브랜드인가 ㅋㅋ컬리김치왕만두



적립금없어진다고 문자엄청오길래
들어갔다가 그냥 요고 사봄
적립금 탈탈털고 싸게 구매해봤음 ㅋㅋ
비비고사면서 요고는 맛이 어떤가 싶어 사봤구요 가격이 일단 비비고랑 용량 비슷한 데에 비해 1kg 7.565원 싸더군요
비비고는 1.05kg넘는거 대용량이 9900원
그래도 지퍼백으로 되있어 좋아요
꺼내 먹고 지퍼 닫을수 있어서
굿굿




엄마가 빚은 만두처럼 크기 크고 ㅋㅋ
도톰하게 꽝꽝 얼려있어요 왕만두임
조금만 작게 나오고 양을 늘려주면
라면넣어먹을 때도 좋을련만.. 아쉽 ㅋ
갯수는 15개 정도 되요


동생이랑 먹을거라서 요만큼 쪘음
비비고에 비해 매콤한 편이고 되게 빨개요
요곤 비비고 ㅋㅋ김치



맛보니깐 맛있네요 속이 꽉 차있는 것도 좋고
고기 맛이 아주 많이 느껴지지않는데 깍두기랑 김치? ㅋㅋ 배추가 들어있어 씹히는 맛이 좋네요 살짝 매콤 칼칼해서 만둣국에 넣어서 먹음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고기도 한번 사봐야겠네요 사람들이 느끼하다곤 하는데 궁금하네욤

요고 김치는 담에도 사먹을 것 같아요
괜찮은 만두 발견 ㅋ
간장소스안찍어도 이 자체 맛있어요
비비고에 나온 매운왕교자 같은 매콤한계열
동생도 맛있네 이러네요




피가 쪼매 두껍긴 한지만 뭐
나름 집에서 만든 만두같고 괜찮습니다
만둣국용으로 넣는 만두로 일품일듯
찌개에 넣어도 맛있을 것 같구요
드셔보셔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