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오늘의 원픽 메뉴

요즘 맛있게 잘먹고 있는 원두커피입니다 예가체프♡

by U;nee Nori 2021. 7. 8.
반응형

먼 ㅋㅋ포장이 이렇게 각지게 예쁘게 담겨옴 ㅋ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원두는
제가 여름철에 잘먹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해먹기 딱 좋은 적당한 산미있는 원두라서
좋아해요 ㅎㅎ

벌써 옥션세일때 맛보고
한 8봉지를 사먹은것 같은데
1kg에 12.000원인가 착한가격에 구매했어요
진짜 저렴 ㅋㅋ원래 사먹던 예가체프는 1kg 17.000원 하는데 그것도 싸다고 느껴서 오래 구매해먹었던지라 여튼 가성비보고
구매하게 되었네요 원두상태도 나쁘지않구요



커피봉투 뒷면 ㅎㅎ



여기 원두 신선하네요 그라인더갈아서 내려보니 이번 제품도 크레마도
잘 올라오고 ㅋㅋ
진짜 커피향이 너무 좋아요 ㅋㅋ
비올때 한잔 마시면 힘이 나요 ㅋㅋ불끈
또 시켜먹을려구요 동생이랑 같이 먹으니깐
한달하고 일주일이면 2kg 그냥 금방 쑨싹이네요

요새 커피없으면 못사는 루틴이 되버린 삶이라 ㅋㅋ아이스 커피 꼭 먹어야됨ㅋㅋ
여튼 맛있어서 또 사먹을려구요
배송비는 3천원 추가 붙어서 조금 다른 곳비해 배송비가 있긴하지만 옥션이나 지마켓 구매시 적립포인트쓰시고 하시면 좀 할인받아 구매 하심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