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오늘의 원픽 메뉴

맛있닭 스테이크 닭가슴살 !!

by U;nee Nori 2021. 5. 7.
반응형





지금 5개월째 한달마다 두 박스떼기로 들어오고 있습니다.. 동생이 계속 헬스다니면서 사들여놨는데... 동생 다이어트에 난 포크로 거들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닭가슴살도 지겨운데..
참 맛있게 조미되서 나오니깐 맛도 괜찮네요.
동생은 전자렌지 데우는데 저는 구워먹어요 구운게 더 훈제틱하니 감칠맛 업됨 ㅋㅋ




음.. 모양도 다양하게 이쁨 ㅋ
이거 도시락용으로 싸면 이쁠듯요
맛은 갈릭류는 제 입맛에 영 ㅋㅋㅋ
동생은 오리지널이 낫다고 하는데 ㅋㅋ
갈릭먹을땐 계란 굽거나 물로 살짝 반숙익혀
올려먹으면 그나마 좀 낫다고 해요

저는 깻잎맛 나는거나 야채맛
땡초맛 이게 젤 입맛에 잘 맞더라구요



계란 반숙 올려먹으면 그냥 한끼반찬임 ㅋ
씹히는게 이게 닭 맞아 할정도로 ㅋㅋ맛있음
이게 내취저 ㅋㅋ 야채와 땡초


동생때문에 잘 먹지만 ㅋㅋ담에 먹고싶으면
내돈 주고 요건 사먹을 듯싶어요 ㅋㅋ
허닭은 좀 질긴데 이건 부드러워요 구워도




밤에 허기질 때 맥주 마실 때
안주도 하고 ㅋㅋ
아침 밥 생략할 때 그래도 배고프니
급하게 먹고 나갈 땐

요즘 구워서 토마토
하나랑 먹고 나가요
맛있닭 스테이크 너무 괜찮네요
칼로리도 낮고 일단 맛있음 ㅋㅋ
식단관리하시는 분들이 확실히 먹어도
다양한 맛에 물리지않는 것 같아요 ㅋ
사드셔보세요 굿굿



기름부은게아니라 해동시 물기나옴



동생 덕(?)에 스팀닭가슴살이나
닭가슴소세지 이것도 잘 먹고있는데
이것도 나름 맛있어요 ㅋㅋ

애기입맛이라
일단 소시지쪽이 더 맛있음
칼집내서 전 빠삭 구워먹으니깐
그게 더 맛있네요

이렇게 먹으라고하면 안질리게 닭가슴살 먹을순 있을 것 같아요
맛있게 식단관리하세요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