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오늘의 원픽 메뉴

우리집 굴 매니아들 위해 ..

by U;nee Nori 2020. 12. 4.
반응형




몇일 전에도 통영수산에서 3kg사먹었는데
오늘은 2kg 주문해봤어요
11월 초 에는 가격이 많이 비쌌는데 !!
12월 들어선 김장끝나가서 그런가

 좀 가격이 저렴해진듯해요
알이커서그런가 ㅋㅋ 싼거같기도하고
25000원선에 샀거든요?!

얼음 한가득 물이 좀 녹아왔지만
신선하게 이중포장으로 잘 도착했네요
이번껀 알이 좀 크네요



 

 



싱싱해서 뭐 패쓰되는 ㅎ 뽀얗네요
제철에 내가 이시기에 꼭 사는건
굴이랑 과메기인데
올해는 청어과메기로 20미 40쪽 사먹었는데
포항에 오래 사먹은 곳에서 또 주문할까 싶어요
요건 내일 가족들이랑 먹을려고 그냥 그대로
겉만 씻어서 스탠통에 담아서 냉장실 보관



 

 

 



2kg라서 그냥 4인 가족은 한끼용임 ㅋㅋ 딱 요만큼이 2kg
많지도 않고 ㅋㅋ 3kg사면 그나마 2번은 먹는듯
떡국이나 만둣국에도 넣어먹고 뭐 다용도로 -

냉장고 얼려놨다가 먹기도 하고 했거든요


 

 

 

 



몇일전에도 굴전이며
굴회로도 먹었는데
놀러온 남동생이 너무 너무 잘먹어서 또샀어요  
또 가족끼리  먹어야겠네요
내일 주말이니깐 ♡


 

 




굴전은 진짜 금방 인덕션꺼내놓고 구워가면서
뜨거울때 후후 먹는게 맛있네요 굿 ♡

나는 굽고.. 자기들은 먹고...

그래도 동생들 입에 들어가는 것만 봐도 행복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