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오늘의 원픽 메뉴

주말끼니 브런치로 샌드위치 ♡ 해먹었어요 :)

by U;nee Nori 2020. 12. 13.
반응형





주말 점심 끼니해결 ㅋ 밥하기싫...
이것 저것 꺼내봅니다요
재료는 우유식빵 왕계란 4알 샌드위치햄
치즈. 케첩. 마요. 피클 .머스타드. 설탕. 소금 끗



샌드위치 재료가 있길래 해먹기로 했어요
늦잠자고 늦 점심 ㅋㅋ 동생도 늦게 일어남




샐러드용 적채 양배추 사두니깐 간편해요
빨리 먹어야하긴 하지만ㅋ
다 썰어져있으니깐 계란풀 때
한줌넣고 소금간하고 쉬킷쉬킷




간만에 브런치팬 꺼냈어요
누룽지팬이랑 같이산걸로 기억
산지 오래된건데 이게
인덕션에 올리면 인식이 잘안되서
가스불로 해야되요 최대 단점임




도톰하게 계란굽기엔 너무 편해요
폭신폭신한 양배추 계란지단 굿굿
이팬은 진짜 내가 뒤집개로
안뒤집어도 되니 좋아요 ㅋㅋㅋ
그냥 팬잡고 덮어서 뒤집기바로 가능




피클 올리고 머스타드소스 바르고
치즈 한장씩 올리고



햄 2장씩 올리고 -햄도 살짝 구웠네요
동생이 구워달라는 요청이 있어서 ㅋ



살짝 구워 케첩이랑 마요 소스뿌리고 ㅎㅎ원하는대로 뿌리고
설탕도 솔솔 뿌렸어요
동생 픽 ㅋㅋ




앞 뒤 20초씩 덮어 구웠네요
노릇노릇 ㅎ
이게 팬 닫으면 내용물을 머금고 빵 가장자리가 잘 눌려진채로 굽혀서
내용물이 쏟아나오진 않아요 굿굿



첫번째껀 컷팅해서 동생주고



두번째는 저먹공ㅎㅎ
커피 내려서 같이 흡입했네요
버터를 좀 사놔야겠어요
왠지 길거리 토스트처럼
해먹고 싶은... 날도 있어서 ㅎㅎ

예전엔 쿠팡에서 샐러드미인
인가 단호박 무스나
샐러드용 에그 맛살 참치 요론거 짜서 넣고
구워서 먹기도 했었는데 정말 맛있어요
내가 이래세 프레시 못 끊는 듯ㅋㅋ



브런치팬하나로 팥소랑 커스터드크림
넣음 붕어빵도 되고
핫케잌가루넣고 폭신한 빵도 가능해요
함 해드셔보셔요 ㅎㅎ 팬 싼것도 있으니
양면팬 하나사셔서 브런치해드셔보셔요 ㅎ




다음 픽은 너로 ㅋㅋ
쉽게 만들어야겠어요

반응형

댓글